신발 구매시
해당 사냥터(1~9번방)을 나가고 월드맵을 나가서
모험자여관에서 상점으로 이동하는데
1. 월드맵을 나와 상점에 왔을 때 팝업이 뜨는 상황
2. 상점에 들어갔을 때 자정팝업이 뜨는 상황
저는 모험자 여관을 :main으로 하고
각 색값과 if-endif를 통해
루트를 돌렸습니다.
:main
//55000팝업
getRGB ......
if .......
sleep....
touchPress....
goto :main
endif
//110000팝업
...
//자정 체크팝업
....
//자정팝업
....
//월드맵
....
//사냥터
.....
//신발구매
......
...
..
else
sleep....
goto :main
이런식으로 했는데
신발구매는 1~9번방을 터치했을 때
[장비][동료][신발]//[친구선택]
네가지 경우중 알림창을 구분해서
신발부족일 때
#신발구매 0
라는 변수 값을 1로 지정하고 touchPress 0 #나가기x #나가기y를 두번 해서
모험자 여관으로 이동한 뒤 goto:main을 했는데
다른 팝업들은 잘 인식하고 닫는데
55000 / 110000팝업은 그 화면에서 멈춰있더라구요
이상해서 터치 좌표 설정하고 그 화면에서 보니
결제이벤트 팝업이 열린 상태에서
월드맵에서나 하는 세번씩 터치하며 맵을 찾고있는게 보이더라구요
어느부분이 문제일까요?
문제는 이게 됬다 안됬다 하는거같은데.. 꼭 보고있을 때는 잘 닫다가
아침이나 한참 안보다 보면 이러고있네요...ㅋㅋㅋㅋㅋ
sleep 문제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