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능은 HP/MP 자동충전, 자동 줍기, 일자맵, 복층, 복잡한 지형등과 관계없이 무한하게 반복되서 돌아가는 사냥방식,
, 몹 인식 공격방식 (허공에 스킬사용 X) , 자동버프
유저인식 [ 유저 가 올시 자동채널변경 or 1분뒤 채널변경 ]
몬스터 공격방식은 플레이어와 캐릭터의 거리를 계산해서 일정범위내에오면 공격하는방식입니다. 직업따라서, 스킬따라서 다르게 조정합니다.
중간에 맞아서 떨어지거나 밀려서 동선꼬여도 다시 원래동선 계속 반복합니다.
다클라 가능 o
지형이랑 킬컷, 매핑해둔키, 원하는 동선따라서 제작
모든 상황에서 대응하게하는건 불가능 한거압니다 너무완벽을 바라지않습니다 손사냥 효율 70~80% 만나와도
대 만족할거같습니다 .
이런느낌으로 만들수있는 사람 있는 개발자 분 있으시면
텔 : @okx1004 / GM
연락주시길바랍니다 가격 부르는값 대로 드려봅니다 ~ 연락주세요 그리고 제작과정에서 급하게 쪼으지않습니다
여유있습니다 .
ㅌㄹ@Eunsuo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