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태환은린님 께서 만든 레이드 초대받기 스크립트인데..
지금까지 잘이용 했었는데 패치 이후 초대받기 기능이 작동을 안하게 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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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대만 받지 못하고 부활스크롤자동사용 기능은 정상 작동 합니다..초대받기만 안되네요
히로메크로에 대해 잘알지 못하여 어디가 문제인지?감이 안잡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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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무래도 이부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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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ar #레이드초대 0
var #레이드초대x 154
var #레이드초대y 763
var #레이드초대c 3356306
var #레이드초대1c 217608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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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치후 이부분이 문제일거 같긴한데..?초대c / 초대c1?왜 색값이 두개인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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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초보라 공부좀 하고 수정좀 하고 싶은데
어디가 문제인지 조금 알려주실수 있는분을 찾습니다!~
잘모르셔두 대충 어디가 잘못된거 같은지?감이 잡히시는분은 댓글좀 달아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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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크립트 첨부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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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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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색값 인식 부분 ----------------//
var #RGB 12
var #RGB1 12
var #RGB2 8
var #RGB3 8
//---------------- 색 값 부 분 ----------------//
var #color 0
var #색 0
var #R 0
var #G 0
var #B 0
var #R1 0
var #G1 0
var #B1 0
var #R2 0
var #G2 0
var #B2 0
?
var #color 0
var #레이드초대 0
var #레이드초대x 154
var #레이드초대y 763
var #레이드초대c 3356306
var #레이드초대1c 2176087
var #레이드입장x 160
var #레이드입장y 485
var #부활 0
var #부활x 399
var #부활y 20
var #부활c 0
var #부활주문서
var #업적 0
var #업적x 254
var #업적y 397
var #업적c 527413
var #사냥중 0
var #사냥중x 41
var #사냥중y 27
var #사냥중c 16777215
?
:start
sleep 100
?
:레이드초대
sleep 500
getcolor #레이드초대 #레이드초대x #레이드초대y
?
#R = #레이드초대 % 256
#G = #레이드초대 / 256 % 256
#B = #레이드초대 / 256 / 256 % 256
?
#R1 = #레이드초대c % 256 - #RGB
#G1 = #레이드초대c / 256 % 256 - #RGB
#B1 = #레이드초대c / 256 / 256 % 256 - #RGB
?
#R2 = #레이드초대c % 256 + #RGB1
#G2 = #레이드초대c / 256 % 256 + #RGB1
#B2 = #레이드초대c / 256 / 256 % 256 + #RGB1
?
sleep 50
if #R1 < #R and #R < #R2 and #G1 < #G and #G < #G2 and #B1 < #B and #B < #B2
?
toast 레이드 시작
touchpress 0 #레이드초대x #레이드초대y
sleep 1000
touchpress 0 #레이드입장x #레이드입장y
goto :레이드초대
else
goto :레이드중
endif
?
:레이드중
sleep 500
getcolor #사냥중 #사냥중x #사냥중y
sleep 50
?
#R = #사냥중 % 256
#G = #사냥중 / 256 % 256
#B = #사냥중 / 256 / 256 % 256
?
#R1 = #사냥중c % 256 - #RGB
#G1 = #사냥중c / 256 % 256 - #RGB
#B1 = #사냥중c / 256 / 256 % 256 - #RGB
#R2 = #사냥중c % 256 + #RGB1
#G2 = #사냥중c / 256 % 256 + #RGB1
#B2 = #사냥중c / 256 / 256 % 256 + #RGB1
?
sleep 500
if #R1 < #R and #R < #R2 and #G1 < #G and #G < #G2 and #B1 < #B and #B < #B2
toast 레이드 중....
endif
sleep 500
getcolor #부활 #부활x #부활y
#R = #부활 % 256
#G = #부활 / 256 % 256
#B = #부활 / 256 / 256 % 256
#R1 = #부활c % 256 - #RGB
#G1 = #부활c / 256 % 256 - #RGB
#B1 = #부활c / 256 / 256 % 256 - #RGB
#R2 = #부활c % 256 + #RGB1
#G2 = #부활c / 256 % 256 + #RGB1
#B2 = #부활c / 256 / 256 % 256 + #RGB1
sleep 50
if #R1 < #R and #R < #R2 and #G1 < #G and #G < #G2 and #B1 < #B and #B < #B2
toast 죽었다 부활하자
touchDown 0 51 640
sleep 100
touchUp 0
sleep 500
touchDown 0 51 711
sleep 100
touchUp 0
sleep 500
touchDown 0 51 769
sleep 100
touchUp 0
sleep 500
goto :레이드중
else
goto :업적
endif
?
:업적
sleep 100
getcolor #업적 #업적x #업적y
#R = #업적 % 256
#G = #업적 / 256 % 256
#B = #업적 / 256 / 256 % 256
#R1 = #업적c % 256 - #RGB
#G1 = #업적c / 256 % 256 - #RGB
#B1 = #업적c / 256 / 256 % 256 - #RGB
#R2 = #업적c % 256 + #RGB1
#G2 = #업적c / 256 % 256 + #RGB1
#B2 = #업적c / 256 / 256 % 256 + #RGB1
sleep 50
sleep 50
if #R1 < #R and #R < #R2 and #G1 < #G and #G < #G2 and #B1 < #B and #B < #B2
toast 업적 확인
touchpress 0 #업적x #업적y
sleep 500
touchpress 0 #업적x #업적y
sleep 500
goto :업적
else
goto :start
endif
?
?
?
?
:e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