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뢰 맡기고 싶습니다..
렙업이 절실해서...
쪽지 보내주세요~
의뢰 맡기고 싶습니다..
렙업이 절실해서...
쪽지 보내주세요~
여러몹이라도 찍어서 만들순 없나요? ㅠㅠ
그리고 모험일지 터치 -> 자신이원하는 사냥 하는곳 터치 -> 슬립 조금
이렇게 하고 사냥하면 좌표는 고정되더라구요..
경험치가 목적이시라면.. 제시하신 방법은 시간이 너무 오래 걸릴 듯.. 그냥 혼탑도는 거랑 별반 차이가 없을 듯하네요.
다시 생각해보니 가능할듯합니다. 테스트 중...
일단 조금의 노가다로
컬러디버그를걸어놓은 상태에서
의욕을 다 쓰고 몹을 클릭하는겁니다.
한 30번정도? 필요하다면 50번까지 터치한곳의 컬러값을?메모를 하는거죠
거기서 for문 형태로 반복을 돌리면 안될까요?
for(저는 히로 메크로니 :goto문이 되겠죠)
{
??? if(color1 = = getColor())
{
몹으로 인식하고 터치
}
if(color2 ==? getColor())
{
몹으로 인식하고 터치
}
.
.
.
if(color50 ==?getColor())
{
몹으로 인식하고 터치
}
}
?
이런식으로 터치 로직을 넣고
?
그다음에
몹이면 사냥모드로 들어가겠죠?
만약에 만약의 설마의 경우에 허공에 삽질을 했으면
다시 터치 구문으로 돌아가서 터치
이런식으로 구상중입니다.
?
광원에 따라 컬러값이 바뀌는게 테스트는 안해봤지만 생각해보니 그게 이치상 맞는거니
?
저 비교할 컬러의 바운더리를 늘인다면....어찌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광고
전체 최신 인기글
전체 주간 인기글
수차례 시도 해보았으나... 필드몹은 주기적으로 움직이고 3D게임 특성상 움직이는 물체의 z 좌표에 따라 광원이 틀려져 같은 색상이라도 틀려져서 몹을 인식할 방법이 없습니다. 머 접속 ?인원에 따라 필드몹이 증가하는 형태라 사람이 바글바글 한데서 는 아무대나 클릭하게 만들어서 전투가 무난하게 돌아가긴 하는데 몹 수가 적어버리면 방법이 없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