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적으로 운영되는 쫄작 스퀸즈 입니다. 같은영웅시 다음영웅으로 이동하는 방법이죠.... 녹화방법이 아닌 이미지 인식으로
동작되게끔 만들어 보았습니다. 예제분이구요... 2렙 되면 풀파일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기본적으로 운영되는 쫄작 스퀸즈 입니다. 같은영웅시 다음영웅으로 이동하는 방법이죠.... 녹화방법이 아닌 이미지 인식으로
동작되게끔 만들어 보았습니다. 예제분이구요... 2렙 되면 풀파일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혹시 DB는 어떤 폰에 맞추어저 있나요?
제가 어제 댓글이 안되서....
가지고있는 DB는 갤3 노트2 전용이고... 저 위에 표대로 만들면 뭐든 기종 다 가능하죠 ㅎ
대단하시네여 저도 도전해봐야 겠네요
음 괜찮은 방법인것 같습니다 한번해볼게요
예전에 제가 쓰던 루틴과 같네요 ㅎㅎ
잠깐 참견 아닌 참견을 하자면...
이번 변수 업데이트로 8~15, 16~23, 24, 32 등등 동일한 루틴을
변수로 변경한 후?loop 4회로 바꿔도 되긴 합니다.
1번 쫄 좌표를 rect 변수로 저장한 후, loop 끝에 rect변수 수치를 + 얼마 하는 식으로 돌리면
좀 더 소스가 간결해 지지 않을까 합니다.
+
현재 소스 잠깐 보니까?1쫄 2쫄 3쫄 각각 변경하는 방법으로 보입니다.
참고로 속도를 좀 올리시려면
4 5 6 7 의 쫄 해제 부분을 미리 1쫄, 2쫄, 3쫄 다 체크하여서 빈 상태로 만든 후에
13번 1쫄 터치 부분을
'1번 이미지 서치 (공백 이미지)'
'2번 이미지 서치 (공백 이미지)'
'3번 이미지 서치 (공백 이미지)'
성공 시 탭 -> 다음 쫄 검색으로
실패 시 -> 종료 (공백이 없으면 모든 쫄이 반영됬으므로)
이런 식으로 바꾸면
속도가 많이 빨라지긴 합니다.
1쫄 2쫄 3쫄 각각 교체할 경우
해피를 수 없이 많이 검색하는 경우가 생겨서... -_-
전 1 2 3 다 쫄자리를 비운 다음에
한칸씩 채우는 식으로 바꿨습니다.
(테일매크로였나?... 여튼 보고 참고했습니다 ㅎ)
확실히 속도가 많이 빨라지더라구요.
대신 매크로 꼬이면 쫄 한 두 마리 빈 상태로 출발하는 경우가?
생기기도 합니다.
(이럴땐 그냥 친구 소환 업적하는 셈 치고 돌리는 중 'ㅅ')
대단하시네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분류 | 제목 | 글쓴이 | 최근변경 | 추천 |
---|---|---|---|---|
질문 | 블루스택 깔려있으면 프렙 사용 불가능 한가요? 4 | 느리게달리는자 | 2015.04.13 | 0/0 |
자유 | 프렙 웨이트이미지 할때 5 | 급홍어감별사 | 2015.04.08 | 0/0 |
질문 | If를 사용하면 프렙도 히로처럼 다중작업이 가능할까요? 3 | 껨죽도 | 2015.04.08 | 0/0 |
질문 | 프렙 임포트방식이아닌 복사방식 질문!!!!! 16 | 김롤랑 | 2015.04.07 | 0/0 |
질문 | 갤포아 노루팅으로 프렙 쓰시는분 계신가요? 1 | 비류연 | 2015.04.08 | 0/0 |
질문 | 프렙 질문이요~ 2 | 안매력 | 2015.04.08 | 0/0 |
질문 | 레이븐 매크로 짜는중인데 질문좀드려요 ㅜㅜ 10 | 16ram | 2015.04.16 | 0/0 |
정보 | 세나-쫄작 스퀸즈 만들기(예제) 1렙가능인지 몰랐네요 14 | 두환애비 | 2015.04.09 | 0/0 |
질문 | 프렙 이미지 검색중에 6 | 일루앵교 | 2015.04.08 | 0/0 |
질문 | 같은 매크로 와이파이 상태일때 이미지 서칭 불가.. 6 | 후구니 | 2015.04.08 | 0/0 |
질문 | 노루팅 win 오류 7 | 악군 | 2015.04.07 | 0/0 |
질문 | loop 사용법 문의요 5 | 헤보 | 2015.04.08 | 0/0 |
질문 | 프렙 요번 업뎃으로 if 추가됏는데 사용법을 ㅠㅠ 4 | 허블인가 | 2015.04.08 | 0/0 |
질문 | 팀대"대전이어하기" (바람매크로) 수정 방법 문의 | 소주반병 | 2015.04.06 | 0/0 |
질문 | 프렙 입문 초보입니다 ㅠ 도움좀 주세요 5 | 희야3125 | 2015.04.08 | 0/0 |
질문 | 노트3 롤리팝 프렙 되나요? 5 | 부산싸나이 | 2015.04.07 | 0/0 |
질문 | frep 실행 중 KTX texture 관련 오류... 4 | 망뭉이 | 2015.04.09 | 0/0 |
질문 | 스크립트마다 이미지 인식률이 다르네요... 4 | 가츠다 | 2015.04.07 | 0/0 |
질문 | 프랩 사용한느것에 있어서 질문드려요 2 | 일루앵교 | 2015.04.06 | 0/0 |
질문 | 잘돌아가던 DB가 멈추는 현상.. 2 | 가도라투아 | 2015.04.08 | 0/0 |
광고
전체 최신 인기글
전체 주간 인기글
1쫄은 보호진형 2번자리이구여
영웅1번은 영웅관리 왼쪽 첫째줄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