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간단하게 써도되지만.. 안먹히는경우 가 많더라구요 ..
그래서 이걸 10등분해서 조금씩 움직이게했더니.. 잘되는군요...혹시
필요하실분있을까봐 올려나 봅니다 . 그동안 질문만 드리기도햇고해서..
필요하신분 갔다가쓰세요
드래그비활성(x,y,Mx,MY)
{
global ActiveID
SysGet, capH, 4 ; 캡션Height
SysGet, bordW, 32 ; 보더Width
SysGet, bordH, 33 ; 보더Height
px:=x-bordW/2
py:=y-bordH/2-capH
p := px|py<<16
Mpx:=Mx-bordW/2
Mpy:=My-bordH/2-capH
Mp := Mpx|Mpy<<16
MMP:=MP/10
SS:=MMP
;MsgBox,%MP%//%MMP%
PostMessage, 0x201, 0, %p%, , %ActiveID%
Sleep, 500
Loop,9
{
MMP := MMP+SS
;MsgBox,%MMP%
;PostMessage, 0x200, 0, %MMP%, , %ActiveID%
;Sleep, 100
PostMessage, 0x201, 0, %MMP%, , %ActiveID%
Sleep, 100
}
PostMessage, 0x202, 0, %MMP%, , %ActiveID%
Sleep, 200
;MsgBox,끝
Return
}
수정이 많이 필요한 소스이긴한데... 나름대로 ... 쓸만은 한것같아서..
혹시 수정한다면 어떤 부분을 수정하면 좋을까요 ?
소스 공유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드래그비활성(x,y,Mx,MY) 부분에서.. x,y 에서 mX, mY로 드래그 하라는 구문인건가요?
그렇다면.. MMP:=MP/10 로 단순 10등분하는것보다..
시작점 + (끝점-시작점)/10 으로 해야 정확할것같긴한데.. 10번째는 똑같으니 상관없을지도..
그리고 드래그하는데 시간이 1600.. 1.6초가 걸리네요.. 조금 줄여도 괜찮을거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