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ttimer, b , 6000
F1::
send {tab down}
sleep,100
send {tab up}
sleep,100
imagesearch, ax, ay,1,1,A_ScreenWidth,A_ScreenHeight, *40 vvv.png
if errorlevel=0
{
loop
{
sleep,100
send {1 down}
sleep,100
send {1 up}
sleep,100
send {2 down}
sleep,100
send {2 up}
sleep,100
send {3 down}
sleep,100
send {3 up}
sleep,100
}
b:
send {4 down}
sleep,3000
send {4 up}
settimer,b,off
return
이런식으로 짜받는데요
tab 1번누르고 몬스터 이미지가 있으면 1,2,3 반복해서 누르다가 타이머가 6초가 되면 4번을 3초동안 누르고 때고
몬스터가 있으면 1,2,3또 이런식으로 반복하기 싶은데 이게 쉽지가 않내요 위로도 해보고 중간해도 해보고 이렇게
저렇게 다해보지만 안되내요
위로 넣으면 tab만 1번 인식하고 밑으로 가면 타이머 동작해서 4번 눌렀다 때고 그대로 가만히 있고
머가 잘못된걸까요??
일단 위 코드대로라면 문법오류입니다. } 하나가 없죠.
} 가 있다고 치고 이미지서치가 거짓이면 바로 b라벨로 넘어가죠. 그러면서 중지됩니다.
b라벨 윗줄에 return을 넣으세요. F1과 b라벨이 연동 되어선 안됩니다.
이미지서치를 못찾았을시에는 중지됩니다. 이에 대한 설정을 하세요.
이미시서치에 성공하면 loop문이 작동하죠.
계속 찾고 싶다면 loop를 이미지서치 전으로 이동하세요.
셋타이머를 계속 동작해야 할거 같은데 b라벨에서 왜 셋타이머를 중지하나요?
tap,1,2,3을 꼭 0.1초동안 누르고 있을 필요가 있어요?
send, {tap}
send, 1
이렇게만 써줘도 tap과 1을 보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