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lobal 변수
#NoEnv
#SingleInstance force ; 스크립트를 동시에 한개만 실행
#Persistent ; 핫키가 없더라도 스크립트 실행을 유지
SetBatchLines,-1 ; 라인간 딜레이를 없애서 속도 상승
WinSet, AlwaysOnTop, on, BlueStacks App Player ; 블루스택이 항상위로
coordmode, pixel, screen
CoordMode, ToolTip, Screen
WinGetPos, winX, winY, width, height, BlueStacks App Player ;블루스택의 위치 및 너비 높이 저장
SetWorkingDir %A_ScriptDir%
SetTitleMatchMode, 2
ActiveID:="BlueStacks App Player"
WinActivate, %ActiveID%
DebugMode := 1
SendMode Input ; Recommended for new scripts due to its superior speed and reliability.
WinGetPos, X, Y, W, H, BlueStacks App Player
X2:=X+W
Y2:=Y+H
SysGet, capH, 4 ; 캡션Height
SysGet, bordW, 32 ; 보더Width
SysGet, bordH, 33 ; 보더Height
Button시작:
WinGetPos, winX, winY, width, height, BlueStacks App Player
WinGetPos, X, Y, W, H, BlueStacks App Player
WriteLog = % X Y W H BlueStacks App Player
로그(WriteLog)
위와 같이 주고 로그를 찍었더니
와 같이 20 , 20 , 64 , 64 , 28
라고 나오네요... 너무 초보적인 질문이라 죄송합니다만 해결방법 아시는분 계신가요? ㅠㅠ
왜 안되는지 싹 지우고 저걸로만 실험 해봤더니 블루스택을 아예 못잡네요.. 부탁드립니다.
혹시 블루스택 을 움직여 봤는데요 X 랑 Y 값이 변하고 나머지는 동일 합니다만
지금 블루스택 해상도가 다른 매크로에 맞춰져 있는데 64가 과연 너비 높이가 맞나요...
너비만 해도 모니터 1/3을 차지 하는데..
지식의 깨우침을 부탁드립니다. ㅠ
2020646428 이걸 20,20,64,64,28 로 해석하는게 맞는건가요?
로그 문 정의가 WriteLog = % X Y W H BlueStacks App Player
인데 BlueStats, App, Player라는 변수는 정의되지 않았을테니 당연히 값이 없고 (이건 왜 넣으셨는지 모르겠지만)
XYWH만 찍힐텐데
정확하진 않지만 상식선에서 보면 X=20 Y=20 W=646 H=428 이렇게 봐야 맞는거 같은데요
애초에 메시지 박스 출력메시지를 저렇게 구분하기 어렵게 짜니 보고 해석하셔야 하잖아요
귀찮더라도 %X%, %Y% 이런식으로 하셔야 보기 편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