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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2::

#Persistent

#KeyHistory, 0

#NoEnv

#HotKeyInterval 1

#MaxHotkeysPerInterval 127

#InstallKeybdHook

#UseHook

#SingleInstance, Force

SetKeyDelay,-1, 8

SetControlDelay, -1

SetMouseDelay, 0

SetWinDelay,-1

SendMode, InputThenPlay

SetBatchLines,-1

ListLines, Off

CoordMode, Mouse, Client

PID := DllCall("GetCurrentProcessId")

Process, Priority, %PID%, Normal

ZeroX := 800

ZeroY := 440

CFovX := 760

CFovY := 400


ScanL := ZeroX - CFovX

ScanR := ZeroX + CFovX

ScanT := ZeroY - CFovY

ScanB := ZeroY + CFovY


GuiControlget, rX

GuiControlget, xA

GuiControlget, yA

GuiControlget, xrange

GuiControlget, yrange




Loop, 


{

if (aimtype=1)

{

GetKeyState, Mouse2, LButton, P

GoSub MouseMoves2

}


Gui,Submit, Nohide

if (aimtype1=1)

{

GetKeyState, Mouse2, RButton, P

GoSub MouseMoves2

}


imageSearch, AimPixelX, AimPixelY, 0 + (A_Screenwidth*(xrange/10)), 0 + (A_Screenheight*(yrange/10)), A_Screenwidth - (A_Screenwidth*(xrange/10)), A_Screenheight - (A_Screenheight*(yrange/10)), *4 hhp.bmp

GoSub GetAimOffset

GoSub GetAimMoves


}


MouseMoves:

If ( Mouse2 == "D" ) {

DllCall("mouse_event", uint, 1, int, MoveX, int, MoveY, uint, 0, int, 0)

}

Return


MouseMoves1:

If ( Mouse2 == "U" ) {

DllCall("mouse_event", uint, 1, int, MoveX, int, MoveY, uint, 0, int, 0)

}

Return


MouseMoves2:

If ( Mouse2 == "D" ) {

DllCall("mouse_event", uint, 1, int, MoveX, int, MoveY, uint, 0, int, 0)

}

GetAimOffset:

Gui,Submit, Nohide

AimX := AimPixelX - ZeroX +xA

AimY := AimPixelY - ZeroY +xY

If ( AimX+5 > 0) {

DirX := rx / 10

}

If ( AimX+5 < 0) {

DirX := (-rx) / 10

}

If ( AimY+2 > 0 ) {

DirY := rX /10 *0.5

}

If ( AimY+2 < 0 ) {

DirY := (-rx) /10 *0.5

}

AimOffsetX := AimX * DirX

AimOffsetY := AimY * DirY

Return

GetAimMoves:

RootX := Ceil(( AimOffsetX ** ( 1/2 )))

RootY := Ceil(( AimOffsetY ** ( 1/2 )))

MoveX := RootX * DirX

MoveY := RootY * DirY

Return

SleepF:

SleepDuration = 1

TimePeriod = 1

DllCall("Winmm\timeBeginPeriod", uint, TimePeriod)

Iterations = 1

StartTime := A_TickCount

Loop, %Iterations% {

DllCall("Sleep", UInt, TimePeriod)

}

DllCall("Winmm\timeEndPeriod", UInt, TimePeriod)

Return

DebugTool:

MouseGetPos, MX, MY

ToolTip, %AimOffsetX% | %AimOffsetY%

ToolTip, %AimX% | %AimY%

ToolTip, %IntAimX% | %IntAimY%

ToolTip, %RootX% | %RootY%

ToolTip, %MoveX% | %MoveY% || %MX% %MY%

Return


DebugTool1:

MouseGetPos, MX, MY

ToolTip, %AimOffsetX% | %AimOffsetY%

ToolTip, %AimX% | %AimY%

ToolTip, %IntAimX% | %IntAimY%

ToolTip, %RootX% | %RootY%

ToolTip, %MoveX% | %MoveY% || %MX% %MY%

Return

ALT::

pause

SoundBEEP

return

F3::

Reload

Return

 

 

 

 

 

 

 

여기

ZeroX := 800

ZeroY := 440

CFovX := 760

CFovY := 400

중에 ZeroX,Y CFovX,Y 는 어떤 X,Y좌표를 뜻하는지 잘모르겠네요

aim좌표를 말하는건지 픽셀 검색한 좌표를 말하는건지..도통 모르겠네요

간절하게 해답좀 부탁드립니다. ㅠㅠ


  • 크루세이덩 2016.09.21 19:45

    소스가 뭔가 빠진 것 같긴한데.. 추측하자면 ZeroX,Y는 게임화면의 정중앙 좌표 같습니다.

    아래 소스를 보면 ZeroX,Y 값을 기준으로 상하좌우 4등분으로 스캔값이

    있어서 게임화면에서 나가지 않도록 조절하는 듯 합니다.


    ZeroX := 800

    ZeroY := 440

    CFovX := 760

    CFovY := 400


    ScanL := ZeroX - CFovX

    ScanR := ZeroX + CFovX

    ScanT := ZeroY - CFovY

    ScanB := ZeroY + CFovY


  • 케이디 2016.09.21 21:42

    아 ZeroX,Y가 중앙을 뜻하는건 감은 왔었긴했는데
    CFovX,Y는 어딜 뜻하는거죵?
    이것만 알면 뭔가 다른 수정해서 연습공부 될것같은데.ㅜ

    아 혹시그럼? CFovX,Y는  중앙을 클릭 할경우 몇 CFovX,Y축 만큼 내린다는건가용?

  • 크루세이덩 2016.09.22 00:01
    CFovX,Y 값은 중앙에서 +- 좌우 값이고
    TB값은 +- 위아래 값입니다.
    근데 위의 소스에서는 scan 값을 어디서 사용하는지 나오질 않아서
    어떻게 사용되는 지는 모르겠네요.
  • PlusK 2016.09.21 22:31
    오버워치 에임핵아닌가요?
    해외포럼에서 본적있는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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