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녹스나 미뮤같은 에뮬레이터의 메모리값을 읽어오고싶은데


계속 0 으로만 표시되네요..


혹시 방법 아시는분 계신가요??



--------------Readmemory function을 사용했습니다.-----------------------------------

eadMemory(MADDRESS,PROGRAM)

{

winget, pid, PID, %PROGRAM%


VarSetCapacity(MVALUE,4,0)

ProcessHandle := DllCall("OpenProcess", "Int", 24, "Char", 0, "UInt", pid, "UInt")

DllCall("ReadProcessMemory","UInt",ProcessHandle,"UInt",MADDRESS,"Str",MVALUE,"UInt",4,"UInt *",0)


Loop 4

result += *(&MVALUE + A_Index-1) << 8*(A_Index-1)


return, result  

}

-------------------------------------------------------------------------------


치트엔진으로 physical memory주소를 찾고 에뮬레이터의 오프셋값을 찾은다음에

ReadMemory(physical memory address - offset address, Nox1)

이런식으로 하니 0값만 나오더라구요... ㅠㅠ


  • Halo 2016.10.26 22:23

    뭘하려고 하시는건지는 잘알겠습니다만 에뮬레이터 메모리값이 구체적으로 뭘 의미하는건지 잘 모르겠네요


    그리고 언어가 어떻게되나요? 


    빈 메모리값을 읽을 때 쓰레기값으로 나오는 것도 있구요 0이나 null로 나오는 것도 있지싶어요


    그걸 알면 주소를 잘못짚은건지 아니면 실제로 그 메모리값이 0인건지 알 수 있을 듯 합니다.


    제가 볼 때는 잘못짚으신거같습니다

  • profile
    크농 2016.10.27 19:00

    할로님 혹시 아래댓글 보시면 코멘트 해주실 수 있으신가요??


    감사합니다.

  • profile
    크농 2016.10.27 18:59
    1.에뮬레이터 오프셋값은 치트엔진에서 프로세스열때 보이는 값을 설정했습니다.

    KF86EBR.png


    2.언어는 오토핫키만 썼구요


    3. 알고싶은 정보가 게임에서 현재레벨인데 해당하는 주소값은 치트엔진으로 physical memory 주소값을 정확하게 찾아냈습니다.

    이걸 오토핫키로 숫자변수로 받아올 수 있을까요??


    현재레벨이 100이하면 A작업을하고 100이상이면 B작업을 하려고합니다. 

    ( 게임에서 레벨표시는 색이 계속 바뀝니다. 그래서 이미지서치보다 메모리값으로 하고싶습니다.)


    4. 제가 어디서 본바로는 (구글링하다가) 에뮬레이터의 메모리값은 null값만 나온다던데 맞는건가요??;;

  • Halo 2016.10.27 19:50
    제가 생각하는게 맞네요 치트엔진이란게 제가 아는 치트오매틱이랑 같은거네요.

    프로세스 안에서 원하는 값의 물리주소를 알아내는 방법이란게

    해당 값을 계속해서 살짝씩 바꾸면서 주소가 바뀐 데이터들을 반복해서 찾다보면

    나중엔 결국 원하는 데이터의 주소만 남겠죠 그 방법을 이용하는건데

    그걸 찾아봤자 아무런 의미도 없습니다 온라인 게임에서는.

    오프라인으로 하는 게임에선 무적의 방법이죠 돈도 무한대로 바꾸고 레벨도 무한대로 바꿉니다

    하지만 온라인이란 환경을 만든이유가 이런식으로 조작하는걸 경계한 이유가 크다고봅니다

    그리고 에뮬레이터의 메모리값은 null값만 나온다고 하는건 잘 모르겠네요..

    그 프로세스의 위치만 정확하게 알면 null이 나올 일은 없을텐데말이죠

    문제는 그게 그 값의 형식을 알 수가 없으면 정체를 알 수가 없다는게 문제죠

    컴퓨터는 모든 데이터를 2진수 형태로 저장을 하지만 그걸 어떻게 쪼개서 활용하느냐는

    만든사람만 알 수 있습니다 공개가 됀 형식도 있지만 안됀것도 있고..

    대표적으로 공개 됀 것이 jpg ami avi 이런 미디어 포맷이고요 이걸 메모리에 올리면

    버퍼가 되는거고(정확히는 버퍼에 올리는겁니다) 파일로 저장하면 파일이되는거고 그런겁니다

    파일의 경우 이런걸 확장자라는걸 붙여서 표기를 해둡니다.

    그래서 하고싶은말은 직접 해본적은 없지만 에뮬레이터같은 경우는

    특수한 방법으로 데이터를 읽어야할 것 같습니다
  • profile
    크농 2016.10.27 20:12
    네 온라인게임은 계속 바뀌는거라서 대부분 클라이언트에 설정된 값을 바꾸는식으로 하죠ㅠ

    오프라인게임도 요즘은 하나의 변수를 바꾼다고 되는게 아닌지라 ㅎㅎ..

    주소를 알 때에(즉 포인터값을 알면) 에뮬레이터에서 값을 읽어 올 수 있는방법이 찾기 힘드네요 ㅠㅠ
  • Halo 2016.10.27 20:43

    음... 치트엔진에서 갖고 온 값이 어떤건지 제가 봐야할거같아요 변조해서 갖고온게아니라

    raw데이터를 갖고올 수 있으면 좋을텐데요... 왜 null이 뜨지..??

    신기하네요 연구해볼가치있는듯해요


    아니면 치트엔진말고 올리디버거 같은걸로 찾은 주소값을 거꾸로 짚어가보세요


    역시 null로 나오는가 아닌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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