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운명의 아이(???) 드라이브 매크로를 만들고 있습니다.
뭐 개인적으로 사용할 만큼이라면 충분하고도 남습니다만,
사람이란게 뭔가 만들고 나면 자꾸 다듬고 싶어지는 법이더군요. 욕심도 나구요.
이미지서치는 녹스켜놓고 딴짓하다보면 녹스창을 키우기도 하고 줄이기도 하고해서 그냥 버렷고,
드라이브 게이지 일정칸에 (대략 90%) 녹색이 픽셀서치로 잡히면 드라이브를 5번 정도 시도하게 되어있습니다.
(그랫는데도 녹색이 보이면 다시...)
해상도 문제는 화면크기를 따고 가로 64등분 세로 189등분 해서 원하는 곳을 누르는 식으로 해결은 봣는데...
이런 짓까지 하고 나니 말로만 듣던 ADB 를 연동하는게 머릿속에서 떠나질 않네요...
욕심이 납니다.
그래서 요 몇일간 ADB랑 GDIP에 대해서 무진장 알아보긴 했지만 머리가 나빠 모든걸 흡수하진 못하고
딱 필요한 부분만이라도 쓸수 있게는 되었습니다.(활용능력 0)
대충 억지로 ADB 를 스크린샷 찍어서 원하는 폴더로 pull 하고, Gdip_CreateBitmapFromFile(?) 로 비교를 해봤는데,
아 이게 또 되니까 진짜 한번 해볼까 싶으면서도...
게임을 해보신 분들은 아시겟지만 드라이브가 떳는지 안떳는지를 계속 비교해 줘야 합니다.
근데 이게 또 속도는 문제가 안되는데(1~2초 늦는다고 죽진 않으니까요) 하드 수명이 걱정되더군요.
맨처음 매크로를 만들었을때 픽셀서치를 loop 걸어서 햇더니
버벅 거리는게 아니고 바탕화면에서 아이콘 하나를 드래그 해서 흔들면 loop 도중엔 아이콘에 잔상이 남더라구요.
이건 진짜 무의미 하다 싶어서 픽셀서치를 1초 간격으로 하니 훨신 나아졋습니다.
근데 만약 adb 로 스크린샷을 찍고 비교하고를 1초 마다 할 것을 생각하면 ssd 고 hdd고 남아나겟나 싶더군요.
그래서 번뜩인게 클립보드인데 이건 머리가 못따라가서 그만 둿습니다.
결국 평소 말버릇마냥 진짜 쓸모없는 글만 주절주절 늘어놧는데,
adb 사용시 실시간으로 이미지서치를 해야 한다면 여러분들은 어떤방법으로 화면을 비교하시나요?
당장 생각나는게 그냥 초마다 따서 비교하는것과 클립보드로 넘기는거지만, 전자는 하드수명이 걱정되고, 후자는 그냥 제가 그릇이 부족합니다.
여러분의 지식을 염치불구하고 조금이라도 나눠받기를 원합니다 8ㅅ8)
그리고 공지사항은 읽었지만 이게 처음 쓰는 글이라 사이트 성격과 맞지 않는 분위기의 글일수도 있습니다. 혹시나 싶어 미리 사과드립니다. _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