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벨:
처음마력:=ReadMemory(MEM_SPELL_TERM,"법사") ;; 초기 마나값을 불러들인다음
처음마력:=a ;; 그 값을 변수로 지정했어요
controlsend,,{numpad4}{enter}{esc},법사 ;; 그리고 스킬을 씁니다.
;; 스킬이 나가면 마나가 줄어들테니
현재마력:=ReadMemory(MEM_SPELL_TERM,"법사") ;; 현재 마나를 다시 불러오고
if 현재마력:=처음마력 ;; 초기마나와 현재마나가 같으면 스킬이 안나간거니
{
controlsend,,{numpad4}{right}{enter}{esc},법사 ;; 오른쪽버튼을 추가해 다른대상에게 스킬을 쓰게합니다.
}
if else
{
controlsend,,{numpad4}{entse}{esc},법사 ;; 초기마나와 현재마나가 같지 않으면 아까 그 대상에게 그대로 시전합니다.
}
return
위와 같은 라벨을 반복하는데요,
라벨을 반복할때 대상에게 스킬을 한번 쓰고, 스킬이 써지면 그 대상에게 계속 반복, 아니면 오른쪽키를 추가해서
다른 대상에게 넘어가게 하고 싶습니다.
위 라벨을 반복하면 글 4번째줄만 반복하는 것 처럼 그냥 한대상에게 스킬만 반복하네요.
구상이 잘 안됩니다. ㅠㅠ
리드메모리는 잘 작동합니다.
if 현재마력:=처음마력 현재마력 = 처음마력 ;; 초기마나와 현재마나가 같으면 스킬이 안나간거니
{
controlsend,,{numpad4}{right}{enter}{esc},법사 ;; 오른쪽버튼을 추가해 다른대상에게 스킬을 쓰게합니다.
}
if else if else가 아닌 else 또는 다른 조건을 붙여야될때는 else if 입니다.
{
controlsend,,{numpad4}{entse}{esc},법사 ;; 초기마나와 현재마나가 같지 않으면 아까 그 대상에게 그대로 시전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