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thor: ShankaP
;Concept: Nunr + ShankaP
;www.youtube.com/user/ShankapotamusPC
;www.youtube.com/user/SinnerHQ
#MaxHotkeysPerInterval 10000
~NumLock::Suspend, toggle
~*numpad0::
{
SetMouseDelay -1
while GetKeyState("numpad0")
{
MouseMove, 7, 0, 1, R ;<--- Change MouseMove, X to change speed.
Delay(0.001)
}
Delay( D=0.001 )
{
Static numpad0
Critical
numpad0 ? numpad0 : DllCall( "QueryPerformanceFrequency", Int64P,numpad0 )
DllCall( "QueryPerformanceCounter", Int64P,pTick ), cTick := pTick
While( ( (Tick:=(pTick-cTick)/numpad0)) < D ) {
DllCall( "QueryPerformanceCounter", Int64P,pTick )
Sleep -1
}
Return Round( Tick,3 )
}
}
return
end::exitapp
위 스크립트는 제가 하는 게임의 장난으로 쓰이는 스크립트인데요. 넘버패트 0번을 누르고 있는동안에 땅을보고 마우스를 빙빙돌고 때면 멈추는 식인데 여기서 더 추가 하고 싶은게 있는데 0번을 누르고 있다가 마우스 클릭과 마우스를 누르고 있는 상태(드래그,클릭)가 됬을 때 땅을보고 있는 시점을 정면을 보게 할수는 없나요? 그러니까 0번 누르고 땅을 보고 도는데 마우스 클릭을 하면 시점이 하늘이나 정면으로 이동 되었다가 다시 버튼을 때면 땅을 보고 빙빙 도는 처음 스크립트 상태로 돌아가는 스크립트 만들어주실수있는 오토핫키 고수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