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_name := "a1.bmp"
tow_name := "b1.bmp"
save_name := "C_img.bmp"
pToken := Gdip_Startup()
pBitmap1 := Gdip_CreateBitmapFromFile(on_name)
pBitmap2 := Gdip_CreateBitmapFromFile(tow_name)
Width := Gdip_GetImageWidth(pBitmap1), Height := Gdip_GetImageHeight(pBitmap1)
loop,% Height
{
Y := A_index - 1
loop,% Width
{
X := A_index - 1
on_img := Gdip_GETPixel(pBitmap1,X,Y)
tow_img := Gdip_GETPixel(pBitmap2,X,Y)
if (on_img = tow_img)
{
ARGB := "0xFFFFFF"
}
else
{
ARGB := "0x000000"
}
Gdip_SetPixel(new_img,x,y,ARGB)
}
}
Gdip_SaveBitmapToFile(new_img,save_name)
Gdip_DisposeImage(pBitmap1)
Gdip_DisposeImage(pBitmap2)
Gdip_Shutdown(pToken)
return
한점한점 비교해서 .. 같은으면 하얀색 다르면 검은색
으로 표현하고싶은데 ... Gdip 은 거진안쓰다보니 .. 잘모르겟네요
혹시 어디를 어떻게 교쳐야할까요 .. 아님 관련 예제나 사이트 잇을런지요
new_img 에 대한 이미지 메모리할당이 없는거 같네요.
pToken := Gdip_Startup()
pBitmap1 := Gdip_CreateBitmapFromFile(on_name)
pBitmap2 := Gdip_CreateBitmapFromFile(tow_name)
Width := Gdip_GetImageWidth(pBitmap1), Height := Gdip_GetImageHeight(pBitmap1)
new_img := Gdip_CreateBitmap(Width , Height) ; 추가하셔서 이미지 생성 해주시고
.
.
.
Gdip_DisposeImage(pBitmap1)
Gdip_DisposeImage(pBitmap2)
Gdip_DisposeImage(new_img) ; new_img에 대한 메모리삭제
요정도 추가해주시면 될듯합니다.
근데 이미지 큰거는 하기 힘들어요...넘느림..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