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1::이란 키나 ESC::가 제가하는 게임 내에서 안먹혀서 AutoHotInterception를 이용해서 하드웨어 키입력으로 하고있는데
End함수 안에 Pause라고 넣고 게임내에서 쓰면 멈추긴하는데 재시작이 안됩니다
F1::으로 pause를 실행하는거와 함수안에 넣어서 실행하는거와 다른 방식으로 작동해서 End키를 누를때마다 멈추라는 명령만 들어가서 그런거같은데
F1을 하드웨어로 누르는 함수를 만들고 F1에 pause를 넣은뒤 end를 누르면 F1을 눌러라 라는 명령어를 만들어도 똑같습니다 ㅜ
찾아보니 pause on off 방식도 있던데 얘도 작동을 안합니다
인게임에서 모든 핫키가 안먹혀서 하드웨어 키입력으로 하고있는데 이런경우에 다른 방법이 없을까요?
게임 내에서 Pause 가 들어있는 함수가 제어가된다면 아마 재시작도 가능할꺼같습니다.
Pause 매개변수 명령어의 기능을 확인해보시면 해결될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