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질은 큰 변화없이 효율 창렬인데 컨트롤의 필요성을 삭제시켜버림.
예전엔 컨으로 어느정도의 스펙차이를 극복했다면
지금은 무조건 스펙 높은애가 이기도록 바뀜.
아이템은 보스몹을 때려잡아야 나오는게 아니라 현질과 도박을 통해서만 나옴
과거에는 게임 많이 한넘이 강해졌는데 이제는 현질많이 한넘이 강함
모든걸 돈으로 결정. 고인물들의 스펙을 제한시키는 패치를 계속하고 남은건 현질뿐
물몸 리스크 감수하고 유리대포 가겠다 or 밸런스지향하겠다 or
방템두르고 비벼서 상대 존나 빡치게하겠다 or 회피올인해서 원콤내고 빠져나오겠다
기존에는 이런 다양한 테크 선택이 가능했는데
이젠 그래픽 좋은 리니지1
액션이나 조작감 필요없고 걍 누가 더 템에 돈 마니 썼냐로 승부갈리는 게임됨
모바일버전도 동일 패치 적용 예정
검은사막도.. 결국 리니지화 되는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