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조회 수 277 추천 7 댓글 34

결혼에대한 인식이 너무 안좋아진거같긴한데 ㅠ


ZpoEeFr.jpg


  • 삼시세끼 2022.01.24 07:20

    많긴 하네요....

  • profile
    버슴커 2022.01.24 07:30

    통계로만 봤을때......

    남성을 40%미혼

    여성은 25% 미혼이라하면

    15%는 더 낮은 나이의 여성을....흠흠...경쟁이 치열해 지는 이유군요.

  • profile
    춘장대 2022.01.24 07:58

    못하는걸까? 안하는걸까?

  • 이야기짱 2022.01.24 07:59

    음...

    심각하네여

  • 치하루 2022.01.24 08:18

    주택안정만 되도 매달 100이상 세이브가 됨 

    그차이가 워라벨 차이를 불러일으키고 

  • 무한의공간 2022.01.24 08:18

    의식주가 불안하면 결혼을 할 수가 없다

  • 폭풍의칼날 2022.01.24 08:22

    심각 하네요..

    노총각 노처녀들 넘처 나겠네요

  • 별의별 2022.01.24 08:38

    체감상 50프로넘는데.. 다녀온사람까지 합치면...

  • 라디오스 2022.01.24 08:54

    요새는 필수가 아니라...

  • profile
    노가리의꿈 2022.01.24 08:56

    심각하긴 하네요...

  • 헤헤헷 2022.01.24 09:24

    하기는...결혼의 이유가 너무 없음

  • profile
    bkvcqr 2022.01.24 09:34

    결혼하면? 챙겨야 되는 여자가 3명이 됨

    이혼하면? 내가 지금까지 모은 자산이 반토막나고 양육비로 급여 자동 차감됨


    결혼해서 얻는 행복보다 불행이 더 큼.


    어차피 지금 상황에서 ㅈ빠지게 일해봐야 집 한채 구하기도 힘듬.

    그럴 바에는 그냥 전월세 살면서 내 돈으로 나만 챙기면 빠듯해도 먹고 살만하기 때문에 굳이 결혼할 이유가 없음.


    결혼하면 내 자유도 사라짐. 뭘 하더라도 와이프 챙겨야되고 눈치 봐야함.

    우리 와이프는 장윤정이 아니기 때문에 내 삶을 포기하고 이 ㅈ같은 삶을 내 자식에게도 물려주겠다 하면 결혼해도 됨

  • profile
    그믐초생달 2022.01.24 13:27

    그건 아닙니다.

    쓰레기 같은 인연을 만나면 그렇게 지내지만

    보통 여자들은 남편을 잘챙겨줍니다. 저만 하더라도 와이프가 잘 챙겨주거든요.

    저는 와이프가 저 한테 하는 만큼 못하는데 와이프는 잘 챙겨줘요.

    너무 부정적으로만 생각 하고 그런것만 보니 그런 생각을 가지신듯 하네요.

    넷상에서 보는 듣는게 다라고 생각하지 마세요.

    아니면 주위에 결혼 했는분들 와이프가 다 쓰레기든가 그런거 아니면 너무 넷상에

    여자들만 보지 마세요~~ 주위에 분들이 다 쓰레기인가요?  제 주위에 여자들 다 정상이고 힘들어도


    같이 하고 할려고 하거든요

  • SSH 2022.01.24 09:35

    ㄷㄷ 40%나 되는군요

  • 갱주 2022.01.24 10:03

    40% 수치가 맞나요? 그정도는 아닐텐데

  • 개찬 2022.01.24 11:05

    와 생각보다 높네요

  • 야근의요정 2022.01.24 11:38

    삶의 소규모화.. 소가족에서 넘어오는듯.

  • 테실 2022.01.24 12:08

    주변만 봐도... 저정도가 실제 수치일 수도..

  • 현장요원 2022.01.24 12:11
    요즘은 결혼하면 남자는 모든걸 다 해야한다..돈 육아 살림..등등 맞벌이면 그나마 다행이고
  • 방법단 2022.01.24 12:23
    주택유무도 문제가 있네요~
  • 야야야이이이 2022.01.24 13:41

    후,, 나라꼴이 말이아닙니다

  • 파란나무 2022.01.24 17:23

    결혼은 아니더라도 무조건 짝은 있어야 함 4-50대 까지은 혼자 충분 하지만 그이후론 누구라도 옆에 정신적으로나 물질적으로 챙겨줄수 있는 사람이 있어야함 진짜 고독사 함..

  • 모루 2022.01.25 02:01

    현실은 돈있고 괜찬은 직업인 사람은 대부분 결혼함 

  • 용이용 2022.01.25 08:30

    결혼을 마니 안하네./

  • 군자소프 2022.01.25 09:36

    심각 하네요 ㅡㅡ

  • 볼볿오봉 2022.01.25 10:13

    ㅋㅋㅋㅋㅋ 나라잘돌아간다!!!!!!!!!!!

  • 대대대대대박 2022.01.25 10:17

    김치녀들이 많아서...ㅋㅋ

  • 리체 2022.01.25 10:19

    안타깝다...

  • 칼날바람 2022.01.25 10:39

    진짜 여자 잘못 만나는 순간 인생 골로 가는거다.

  • 비행오리 2022.01.25 11:30

    주변 친구들 전부 집가지고 있지만 미혼

  • 헤헤헷 2022.01.25 12:55

    흠...뭐...환경적인 문제도 있지 않을까...

  • 에바칠써버 2022.01.25 14:37

    결혼해서 후회하시는분들 많나요?

  • profile
    팟팟팟 2022.01.25 21:22

    저거 진짜 공감됨 

  • 일반적한식집 2022.01.25 22:42

    요즘은 남자가 어려울때 같이할려는 여자가 적다보니 이런수치가 나오는거 같네요...


최근 추천글

비현실적인 남매 사이..JPG 58 가렌짱짱맨 2022-05-21 07:02 +11
여자꼬시기가 쉽다는 여성 스트리머..JPG 48 update 가렌짱짱맨 2022-05-23 08:32 +11
절묘한 타이밍 35 독백님 2022-05-22 01:17 +8
막내송아지 46 update 갱주 2022-05-23 00:11 +8
딸도 아니라고 하고 아빠도 아니라고 하는데 성폭행으로 7년??? 33 update 강초이 2022-05-24 04:53 +8
군대가는 아들과 아빠의 대화.jpg 37 수리크 2022-05-23 15:25 +7
하..방금 차였다.. 42 고대장 2022-05-22 00:23 +6
누드모델 18 아카드97 2022-05-21 23:22 +6
엄청 유명한 움짤이지만 알고보면 슬픈 장면.gif 18 always 2022-05-24 20:49 +6
맘카페에서도 이게 진짜로 가능한거냐며 놀란 박정아 딸.JPG 37 가렌짱짱맨 2022-05-20 08:29 +5
맥도날드 구인광고 17 유너 2022-05-20 10:23 +5
연예인들 레전드 인생역전 순간 모음..JPG 30 가렌짱짱맨 2022-05-22 10:29 +5
귀여운 매장진열 21 유너 2022-05-23 10:34 +5
10년전 4천원 조합 31 update 메가ott 2022-05-25 07:00 +5
어머니가 생각난 궁예 아저씨 17 고대장 2022-05-20 14:41 +4
회사생활의 진짜 무서운점 28 정재우가간다 2022-05-20 03:33 +4
옛날이나 지금이나 15 아카드97 2022-05-20 09:58 +4
리그오브 총알피하기 33 노르 2022-05-21 01:56 +4
굴삭기의 위엄 28 아카드97 2022-05-21 23:34 +4
개짜증 23 아카드97 2022-05-22 00:07 +4
(펌) 이혼한 와이프가 죽었다고 연락이 왔습니다 33 고대장 2022-05-24 10:46 +4
기안84 근황 34 update HHH 2022-05-24 19:33 +4
루나코인 창립자 근황 33 update 냥냥이냥 2022-05-25 09:49 +4
탈교회썰 17 update 바로바로먹자 2022-05-25 07:36 +4
이근 귀국했네요 26 update 희잼슨 2022-05-25 09:00 +4
귀신의 집 15 아카드97 2022-05-20 09:50 +3
어머님의 매콤한 젊은 시절 28 HHH 2022-05-20 18:04 +3
방송 모자이크 기준.jpg 22 방사능맨 2022-05-21 22:46 +3
알바니아 한인유튜버 극한 직업 18 빛키냠냠 2022-05-22 14:32 +3
게이밍 의자 유형 40 nnyemf 2022-05-22 15:48 +3
지하철 휴대폰녀 최신 근황 26 update HHH 2022-05-25 19:02 +3
디즈니 저작권 만료된 곰돌이푸 근황 2 new 고대장 2022-05-26 13:40 +3
남자들이 일찍 죽는 이유 고전짤3 12 검날신 2022-05-19 21:32 +2
에타 클리인증 6 여명명 2022-05-19 20:22 +2
440만원짜리 톰브라운 전신수영복 37 HHH 2022-05-20 20:32 +2
꼬맹이... 이번엔 사고 제대로 쳤구나 26 HHH 2022-05-21 23:22 +2
백호의 비밀 7 호수가 2022-05-22 09:49 +2
여자가 욕 해달라고 했을때 38 고대장 2022-05-22 12:24 +2
모기,날벌레들 짜증 17 상팡 2022-05-22 15:11 +2
프리미어리그 득점왕 손흥민 오늘 입국장면 15 update 엔젤아름 2022-05-24 20:10 +2
요즘 고1 반에서 키 171 입지...JPG 28 update 가렌짱짱맨 2022-05-24 09:17 +2
종사자가 알려주는 꿀팁 13 update 메가ott 2022-05-24 14:23 +2
러시아의 현재 상황을 알아보자 18 update 빛키냠냠 2022-05-24 16:43 +2
바이크갤vs식물갤 new 메가ott 2022-05-26 13:53 +2
'아이고' 소리가 절로 나는.... 2 new 꽃길 2022-05-26 13:16 +2
동네 여탕 불났을때 일어나는일 new 꽃길 2022-05-26 13:25 +2
또전드 한문철 TV 오늘도 레전드 갱신 2 new 티데우스 2022-05-26 15:29 +2
여자가 우는 이유 vs 남자가 우는 이유...jpg 25 정재우가간다 2022-05-20 01:14 +1
버스 숙면 개꿀팁 공개 ~ 34 읶낑 2022-05-19 19:01 +1
취업이 100% 보장되는 학과 20 HJ2 2022-05-20 16:04 +1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최근변경 추천
공지 AV관련 17금 저질 잡담 인사 글은 강력 계정 제재합니다 피카부 2022.01.22 0/0
45235 결혼하니 부부관계도 거절..JPG 16 TAIL 2022.02.21 0/0
45234 요즘 롯데월드 근황.jpg 20 TAIL 2022.01.25 2/0
45233 아빠 멱살잡는 딸 34 라디오스 2022.02.04 11/0
45232 우유먹게 가만히좀 있어! 19 라디오스 2022.01.29 4/0
45231 80/90 추억거리 22 폭풍의칼날 2022.01.25 6/0
» 40세 남성 미혼율 40프로 넘음 34 nimi 2022.02.21 7/0
45229 리니지m 집판검 제작단가 51 칼날바람 2022.01.30 12/0
45228 이 화상아 뭐하고 이제들어왔어 22 엔젤아름 2022.02.01 8/0
45227 주인 노려보는 댕댕이 36 라디오스 2022.01.25 9/0
45226 인간 낚시 32 라디오스 2022.01.30 10/0
45225 냥이랑 노는 집사 26 회색향 2022.01.24 6/0
45224 저가 코스프레 신작 42 허니나이트 2022.01.28 10/0
45223 눈밭의 추격전 21 노톰 2022.01.24 8/0
45222 (움짤)넘나 매력적인 그녀? 25 노톰 2022.02.01 6/0
45221 어떻게 사람 이름이 10 방사능맨 2022.03.03 2/-2
45220 지우개로 도장 만들기 44 상팡 2022.02.10 5/0
45219 운전하는 오랑우탄 18 걱정않는자 2022.01.24 2/0
45218 유아교육과 여학생.jpg 33 TAIL 2022.02.03 4/-2
45217 어디 이것도 합성이라고 해보시지! 8 흑풍 2022.01.23 1/-1
45216 한때 화제였던 스베누의 전성기와 현재.....jpg 28 TAIL 2022.03.01 3/-1
Board Pagination Prev 1 ... 49 50 51 52 53 54 55 56 57 58 ... 2315 Next
/ 2315

전체 최신 인기글

전체 주간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