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조회 수 274 추천 1 댓글 34

누구나 그러는건아니지만 저런사람들만 따로모아다가 자기들끼리만 살면좋겠네요 휴 ㅠㅠ

K57N6tz.jpg

0nHs1BY.jpg


  • 지올 2022.08.08 01:36

    26이면 이제 막 졸업한 대학생 아닌가???

  • 환마 2022.08.08 05:33

    26살 남자가 먼 돈이 있나.. 

  • 망고탱이 2022.08.08 06:59

    남자 26살이면... 학생이실듯 합네요~

  • 치하루 2022.08.08 07:34

    와인에 대해서 알면 얼마나안다고...

    2만원짜리도 좋고 맛있는거 많은데 

    빈티지 가져오는건 50살짜리 만나면서 가져오라고해라

  • 일구 2022.08.08 08:19

    애초에 와인을 선택한것이 잘못...

  • 야근의요정 2022.08.08 08:33

    엄마 취향을 알았으면.. 팁을 줄수도있고. 둘다 모르는 사항에서 결과 가지고 따지는건..


  • 찡꾸파파 2022.08.08 08:44

    둘다 책임이 있는듯~

  • 삼시세끼 2022.08.08 08:46

    와인이 워낙에 다양해서.... 어렵긴 하죠....

  • 꾸미꾸미 2022.08.08 10:49

    정상적인 댓글도 보이네요ㅎㅎ

  • profile
    버슴커 2022.08.08 12:00

    흐음... 어떤 와인을 좋아하시는지 찍어주던가.

    얼마나 사는지는 모르겠지만

    그냥 마트가서 어떤거 어른들이 좋아하시나요해서

    찍어간듯.

    질문만 좀 바꿔서 했어도 조금 가격있는걸 추천해줬을거같은데

    과연 상대의 집에 갈때 멀들고갈지가 궁금함..


  • H_ 2022.08.08 12:47

    이런거 보면 지랄도 풍년이다 라는말이 딱 적당한듯

  • 봉봉조각 2022.08.08 15:28

    저런여자 안만난거에 감사해야되겟네요

  • 엔더수 2022.08.08 15:48

    지들끼리 잘들노네

  • 마빡빠샤 2022.08.08 17:39

    그만해라... 자기는 뭐사왔니?

  • profile
    그믐초생달 2022.08.08 18:03
    어째 인터넷에는 저럼 생각 없는 여자들이 많지??
  • 질주하는토끼 2022.08.08 18:04

    그냥 연애를 안하는게 속편하고 한다면 사람 진짜 잘 보고 만나야할듯...

  • 사막쿠 2022.08.08 18:49

    선물에 실망할수는 있고 그런 여자는 나쁜게 아닌데

    속내를 끝까지 말 안하고 자기 혼자 점수 매기면서 끝내면

    그건 만나면 안되는 여자라고 생각해요


    연인/부부는 자기 속마음을 말해야 한다고 봅니다

    언제든 헤어질 생각만 가득찬 사람들이 보통 속을 안내비추죠

  • profile
    팟팟팟 2022.08.08 22:41

    에라이 ㅋㅋ

  • 엠하자 2022.08.08 23:51

    진짜 정신나간년들 섬에 지들끼리 살았으면

  • 불타는컴퓨터 2022.08.09 01:05

    그렇게 중요한자리면 미리 상의는 했어야지...뒷다마를 인터넷에...에라이

  • 연서아빠 2022.08.09 07:53
    내참 어의가엄네 
  • 이야기짱 2022.08.09 08:01

    하여튼....

    할말없다

  • 대구새우깡 2022.08.09 09:38

    어이가 없네 뭔 큰일이라고....

  • 승주아빠 2022.08.09 10:48

    마음을 더 비싸게 사가라~ 암것도 안사가는 ㅆㄴㄷ 많구나~

  • alsrl1 2022.08.09 10:50

    와인 취향 모르고 하면 식사 한끼 하는데 디*블로 카*네쇼비뇽 한병이면 끝이지

    비싼와인이라고 다 좋아하는것도 아니고 와인 가격에 남친 가치를 매겨버리네

  • 구림자 2022.08.09 11:41

    이제 사회에 발담근 남자한테 너무 많은걸 요구하네.. 그걸 이해 못하는 여자는 뭐 아직 그러려니 하겠는데..

    여자 부모님은 이해해야지...그러면 어린 남자 만나지 말고 나이 40대 만나야지요 돈많은 남자 골라서..

  • profile
    쁨쁨이 2022.08.09 12:24

    진짜 한녀들은 .......

  • 리체 2022.08.09 14:44

    좀 싸긴 한데...그걸 공론화 할것까진 없지

    나중엔 돈 보고 결혼 결정할 사람일듯...일찍 정리해라

  • 에리스 2022.08.09 16:55

    부모님을 뵐 정도로 사랑하는 사이라면 저렇게 뒷담 까는 게 상식인가?

    물론 남자도 여자친구와 상의해서 가격대를 골랐으면 하는 아쉬움은 있음

  • 그롬마쉬 2022.08.09 16:57

    2만원짜리면 좀 그렇긴한데 뭐 와인 한개도 모르면 그럴수도 있지

    생각해보면 소주한병에 비해 10배가까이 비싼건데..

  • 마르스79 2022.08.09 17:25

    빠른손절이 답일듯

  • 대대대대대박 2022.08.09 20:04

    남자가 불쌍하네....ㅋ

  • Dydddl 2022.08.09 20:04

    와 제발 헤어져주라 그냥 답답하네이거보니

  • 리네인 2022.08.11 16:33

    남자가 너무 안타까운데.. 제발 헤어졌으면 좋겠다. 


최근 추천글

돈스파이크 호텔룸 빌려 지인들과 필로폰 단체파티 JPG 56 update 딥따s 2022-09-27 22:12 +8
맥심걸들이 나오는 연애버라이어티 예능.jpg 46 정글가렌 2022-09-28 12:38 +8
모델이 중요한 이유 55 update 플로란스 2022-09-29 13:50 +8
공항녀 레전드....JPG 55 update 정글가렌 2022-10-01 15:23 +8
브라질 부자의 어그로 42 update hsiao 2022-09-30 18:18 +7
걸그룹 엔딩 퍼포먼스 지렸다 40 코리코리코리 2022-09-29 07:36 +7
한국인들이 그토록 바라던 신호등 출시..JPG 39 update 정글가렌 2022-09-29 10:42 +7
은근 마니아층 많은 냄새 42 nimi 2022-09-29 23:20 +7
일본인 여자친구 레전드....jpg 45 update 정글가렌 2022-09-30 13:31 +6
사생활이 없던 시대 43 가프리이 2022-09-27 18:49 +5
믿고 거르는 업체명 32 아냐냥 2022-09-29 12:28 +5
아일랜드 여성의 특징...JPG 39 update 정글가렌 2022-10-02 13:16 +5
어른에게 끌리는 고등 학생의 심리 22 nify 2022-09-27 10:52 +4
상남자의 차량 예열방법.gif 29 오징어광장 2022-09-27 11:18 +4
추후 출시될 9080예상샘플 34 update 엔젤아름 2022-09-29 22:45 +4
밤 관련 디저트 제품이 나오지 않는 이유... 34 화니야KH 2022-09-27 23:33 +3
요즘 400-500 버는 분 참 많네요?.jpg 37 정글가렌 2022-09-27 12:36 +3
43억 당첨된 인도 남성 충격 근황 45 흔한사람 2022-09-27 13:48 +3
도둑 현장검거 32 알라미깔라미 2022-09-28 19:07 +3
의외로 진짜로 해외에서 인기많은 한국 디저트(사진추가) 31 서여닝 2022-09-29 10:00 +3
때리고 싶은 주차장 접촉사고 유형 22 update 696969 2022-10-03 11:14 +3
허세가득 한 발길질 하기 (취객).gif 26 update 알라미깔라미 2022-10-03 11:16 +2
야구장 방해 최강자 30 코리코리코리 2022-09-29 07:23 +2
이것이 대륙산 낚시대 이닷~ 28 696969 2022-09-28 19:06 +2
버스 타던 중 일어난 대참사 38 update 방사능맨 2022-10-01 11:46 +2
돼지들 살 빼고 싶으면 겨울에 옷 얇게 입고 다녀라 34 update 상팡 2022-10-02 15:53 +2
일본 드라마의 설렁탕 먹는 법.jpg  8 new 하하오 2022-10-03 18:44 +1
처제와 결혼하려는 남편.jpg 45 루나사 2022-09-29 07:34 +1
후방주의)모 아이돌 유두 노출. 16 update 메메매매크로 2022-10-03 14:21 +1
식사예절교육은 이렇게 16 update 꽃길 2022-10-02 17:27 +1
살아남으려면 이렇게 15 update 꽃길 2022-10-03 10:15 +1
롤링크로스 9 new 갱주 2022-10-03 20:44 +1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최근변경 추천
공지 AV관련 17금 저질 잡담 인사 글은 강력 계정 제재합니다 피카부 2022.01.22 0/0
46919 싱글벙글 바베큐 23 베브2424 2022.08.16 1/0
46918 요새 채소값 진짜 미쳤다....JPG 27 가렌짱짱맨 2022.08.16 2/0
46917 남자한테 화끈하게 공개고백한 엄현경 근황 ..JPG 25 가렌짱짱맨 2022.08.10 2/0
46916 하나의 게임으로 억만장자가 되어버린 남자.jpg 30 nify 2022.08.10 4/0
46915 런닝맨에 또 불참한 조세호 근황 17 서여닝 2022.08.11 3/0
46914 어른들이 봐도 재밌는 아동용 학습만화 21 굥재 2022.08.09 1/0
46913 억장 무너지는 아버지 전문배우 22 굥재 2022.08.10 4/0
46912 키 200cm 고딩 서러움.. 35 sadfjh 2022.08.10 4/0
» 남친이 2만원짜리 와인 사와서 거지같다는 한녀.JPG 34 sadfjh 2022.08.11 1/0
46910 BBQ의 찐광기 33 코모모 2022.08.09 3/0
46909 선생님이 이래도 된다? 안된다? 27 코모모 2022.08.09 3/0
46908 숲속에 카메라를 설치했더니.jpg 26 태백산 2022.08.09 1/0
46907 초창기 메갈 인증녀 레전드 사건 34 망각s 2022.08.09 2/0
46906 걸그룹 팬미팅에서 뽀뽀하는 중년 남성....JPG 47 가렌짱짱맨 2022.08.24 8/0
46905 잠자리를 절대 잡으면 안되는 이유 27 코모모 2022.08.23 4/0
46904 가끔 서큐버스가 태어난다 22 코모모 2022.08.09 3/0
46903 여자 뒤태 취향 31 sadfjh 2022.09.13 3/0
46902 나쁜남자.jpg 20 방사능맨 2022.08.20 2/0
46901 군대에서 14 얼굴에해줘 2022.08.18 1/0
46900 홈플러스 당당치킨 언플들어가는 치킨업계.jpg 29 지망생수제자 2022.08.09 2/0
Board Pagination Prev 1 ...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 2363 Next
/ 2363

전체 최신 인기글

전체 주간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