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프렙으로 열심히 블레이드 하는 1인 입니다..ㅎㅎ
다른게 아니라
변수관련 질문입니다.
보통 전투시작후 스킬을 터치를 해주는데...
반복을 루프 말고 시간으로제어 할수잇는 방법없을까해서 글 올립니다.
대충 메클 구상한것이
1.전투시작
2.스킬 (프로시져)
3.상자관련(프로시져)
2번 스킬 프로시져는
1.이미지감시 (상자)
2.이미지감시 (상자 터치)
3.이미지감시 (죽엇을때)
(ng일경우)
스킬 터치
다시 1번으로 보내 무한 반복 시킬 생각입니다.
(ok일경우)
상자관련 프로시져
가령 케릭이 사냥도중 장애물에 걸려 못갈경우 2번 스킬(프로시져) 에서?
무한 스킬만 쓰고있으니 강제로 300초후 사냥포기를 하게 하고 싶습니다.
열심히 공부 해보고있지만...변수랑 조건문은 좀더 전문적인 지식을 필요로 하는거 같습니다..ㅠㅠ
고수님의 조건 부타드립니다.
{(스킬1234)x 10 .. 게임종료 이미지}x10 .. 사냥포기 프로시져
-게임종료 이미지 y - 프로시져나가기.. n - next
루프속에 루프 넣으시면 (스킬초수 x 10) x이미지초수 10
해서 시간 짜시면 될꺼같은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