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내에서 프렙을 계속 실행시키다 보면
발열 혹은 과부하로 인해 게임이 강제종료 되거나 프렙이 멈춘 후 자취를 감추는 경우가 있는데요.
그래서 일정 시간이 지난 후에 프렙을 종료하고 다시 켤 수 있는 기능을 구현하고 싶은데
이 기능이 프렙 내에서 구현이 가능한가요?
아니면 그런 기능을 하는 어플이 따로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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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내에서 프렙을 계속 실행시키다 보면
발열 혹은 과부하로 인해 게임이 강제종료 되거나 프렙이 멈춘 후 자취를 감추는 경우가 있는데요.
그래서 일정 시간이 지난 후에 프렙을 종료하고 다시 켤 수 있는 기능을 구현하고 싶은데
이 기능이 프렙 내에서 구현이 가능한가요?
아니면 그런 기능을 하는 어플이 따로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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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른 메크로를 하나더 사용해야 하지 않을까요?
그거보단 일정 횟수 겜을 진행하시다가 게임을 종료하고 wait에 30분 내지 한시간 설정하신뒤 다시 게임실행 머 이런식으로 하시는게 어떠실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