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특정게임(여기 님들 하시는 게임 아니에요^^... 마이너 게임이라... ㅋㅋ)에 적용할 매크로를 만들었는데요...
만드는 중이죠...
시퀀스1부터 시작하면?플레이 시간?11,700초까지 진행하는걸 만들었거든요..
대략 3시간이 조금 넘는데요...
루프로 반복하면서 걸리는 시간이 아니라... 시퀀스 1번부터 마지막 시퀀스 까지 진행하는데 걸리는 시간이에요...
게임에 적용해 보니까 매크로 후반에 가니까 자동으로 매크로 종료가 되더라구요...
원인 파악 하려고 3일간 붙들고 있었는데... 이제는 대략 원인을 안거 같아요... 저만 그런건지..아직 정확치는 않지만...
제가 파악한 원인은... 둘중 하나 인거 같아요...
첫째... 전체 시퀀스 플레이타임의 제한...
둘째... 전체 시퀀스 길이의 제한...
이렇게 추정한 이유는...
10,000초 근처 까지는 잘 가다가 그 이상 넘어가는 시점에서 매크로 종료가 반복되더라구요...
어떤수를 써도 무조건 종료에요...
결국 10,000초 오기전의 시퀀스 수십개를 지우고 하니까 그 전에 종료되었던 부분이 플레이 되면서 넘어가더라구요...
그리고는 다시 10,000초 좀 넘어서는 지점에서 다시 종료...
작은 프로시저를 수십개 만들고... 시퀀스 짤때는 프로시저콜로 거의 대부분 짰거든요...
시퀀스 길이는 대략 520개 정도나와요...
10,000초 넘어가는 지점이 477번...
이게 딱 10,000초 되는 시점이 아니라... + 100~+200초 정도 되는 시점이에요... 무조건 여기서 매크로 종료에요...
이 문제를 어떤식으로든 해결하고 싶은데...
해결방법은...
프로시저의 내용을 좀더 늘려서(그러니까 간단하고 반복적인 프로시저 2개내지 3개를 묶어서 하나로..) 전체 시퀀스 갯수를 줄이는 방법을 생각하고 있는데요...
위에서 적은대로... 제가 파악한 매크로 종료되는 원인이.... 일정시간 지날때 종료되는 거라면... 바로 위 해결방법또한 먹히지 않을거 같구요...
시퀀스 갯수가 문제였다면... 위 방법으로 해결이 될 수 있을거 같은데...
워낙 시간 많이 잡아먹는 작업이라... 선뜻 손을 못 대겠네요...
혹시.. 이와 관련하여...
경험있으시거나... 아시는분?계시면... 또는 아이디어 있으신분의 조언 부탁드려요~
시퀀스속에 프로시져로 여러개로 왔다갔다.. 프로시져속 반복작업.. 변수 다있는데..
프로시져는 30개정도에요 참고하셔요~
제 생각은 특정부분을 잘못짜신게 아닐까...
제한이걸리면 정확히 10000초에서 멈춰야 되지않을까요..? 기계인데.. 재래시장 인심쓰듯 100~200초 더 안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