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정적이거나 혐오스러운 게시물(15금 기준)은 경고 없이 삭제됩니다.
특히 가슴 강조 사진 엄금합니다.
  • 외부 사이트에서 링크로 가져오는 이미지는 제대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 PC상에 있는 이미지를 직접 추가해주기 바랍니다.
  • 갤러리 게시판 특성상 이미지가 나오지 않는 글은 경고 없이 삭제됩니다.

인도, 우다이푸르시에 있는 동물 구조 센터(Animal Aid Unlimited)의 회원이 빈사 상태로 도로에 쓰러져있는 개를 발견했다.


일어날 수 없는 상태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을 보고 열심히 꼬리를 흔들고 있다.

그 모습에서 "아직 살고 싶어 '라는 개의 의지를 감지한 직원은 강아지를 안아 올려 차에 태워 구조 센터에 데려 갔다.

94304315696436200.gif


검사 결과 개는 개 홍역(Distemper)에 걸려 있었던 것이 밝혀졌다.

개 홍역(Distemper)는 전 세계에서 볼 수 있는 개 바이러스 성 질환이다.

사람에게는 감염되지는 않지만, 개에게는 치명적인 증상을 초래한다.


고열에 시달려 길가에서 죽음을 맞이할 만한 절망적인 상황에 있었지만, 이 개는 살 희망을 잃지 않았다.

강아지에게 남은 마지막 힘을 다해 꼬리를 흔들고 구조대에 도움을 요청했던 것이다.

"살려주세요"라고 말하는 듯, 남아있는 모든 힘을 다해 열심히 꼬리를 흔들었던 것이다.


94304315696436201.gif


개 홍역(Distemper)에 특별한 치료법은 없다. 2 차 감염을 막기 위해 항생제를 투여하고, 탈수 방지로 수액 치료를 한다.

센터 직원들은 14 일간 개의 간병을 계속했다. 그리고 이 강아지의 강한 의지가 기적을 부른 것 인지도 모른다.

2 주 후, 강아지는 음식을 먹기 시작했다. 그리고 다시 자신의 발로 걸을 수 있게 된 것이다.


94304315696436202.gif



강아지는 지금도 꼬리를 흔들고 있다. 기쁨과 감사의 마음을 가득 담아 꼬리를 흔든다.

인간의 말을 못하는 개는 그 꼬리로 자신의 뜻을 전하려고 하고 있는 것이다.

그리고 사람과 개의 마음이 서로 통했을 때 기적이 일어난다.


전체 최신 인기글

전체 주간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