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명 입니다.
아래의 3가지 항목만 바꾸시면 자동적으로 기기의 해상도에 맞게 좌표가 변동되게 해봤습니다.
정상 작동 되는지 테스트 후, 댓글로 작동 여부나 수정부분 지적 부탁드립니다.
최대한 수정을 적게 해보자 만들게 되었습니다. (테스트 여부 : X)
(사용된 원본 소스 해상도 480x800)
//기기의 해상도
var #myX 720
var #myY 1280
//반복설정할 던전 (1~9번방, 숫자로 1~9 사이 기입)
var #num 9
//친구 선택 여부 (값 1 = 선택, 0 = 미선택)
var #friend 0
-------이 줄의 아래부터 매크로 소스-------------------------------------------
Device:Samsung Galaxy S3
SCREEN_SIZE: 720x1280
//설명서
//아래 나열된, 기기의 해상도, 반복설정할 던전, 친구 선택 여부만 결정하셔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그 외의 터치 좌표는 기기의 해상도에 넣은 값을 토대로 연산되어 반영됩니다.
//기기의 해상도
var #myX 720
var #myY 1280
//반복설정할 던전 (1~9번방, 숫자로 1~9 사이 기입)
var #num 9
//친구 선택 여부 (값 1 = 선택, 0 = 미선택)
var #friend 0
//
//아래 값은 변경하면 작동되지 않습니다. (수정금지)
//
if #num == 1
var #roomX 204
var #roomY 165
elseif #num == 2
var #roomX 211
var #roomY 256
elseif #num == 3
var #roomX 326
var #roomY 256
elseif #num == 4
var #roomX 325
var #roomY 369
elseif #num == 5
var #roomX 328
var #roomY 447
elseif #num == 6
var #roomX 215
var #roomY 448
elseif #num == 7
var #roomX 218
var #roomY 536
elseif #num == 8
var #roomX 215
var #roomY 629
elseif #num == 9
var #roomX 350
var #roomY 652
endif
//던전 방 변수
var #roomX2 0
var #roomY2 0
#roomX2 = #roomX * #myX / #sourceX
#roomY2 = #roomY * #myY / #sourceY
//매크로 파일 해상도
var #sourceX 800
var #sourceY 480
//던전창 확인
var #gox 421
var #goy 334
var #goc 9493741
//던전창 확인 변수
var #gox2 0
var #goy2 0
//던전창 확인 계산 변수
#gox2 = #gox * #myX / #sourceX
#goy2 = #goy * #myY / #sourceY
//던전 입장시 친구 선턱 계산
if #friend == 1
var #friendX 96
var #friendY 557
elseif #friend == 0
var #friendX 0
var #friendY 0
endif
//친구 입장 좌표 변수
var #friendX2 0
var #friendY2 0
//친구 입장 연산 변수
#friendX2 = #friendX * #myX / #sourceX
#friendY2 = #friendY * #myY / #sourceY
//친구 미선택 메세지 클릭 부분
var #nfriendx 169
var #nfriendy 410
//친구 미선택 메세지 저장용
var #nfriendx2 0
var #nfriendy2 0
//친구 미선택 메세지 연산용
#nfriendx2 = #nfriendx * #myX / #sourceX
#nfriendy2 = #nfriendy * #myY / #sourceY
//친구 선택창 확인
var #ax 455
var #ay 252
var #ac 15527148
//친구 선택창 좌표 변수
var #ax2 0
var #ay2 0
//친구 선택창 좌표 연산
#ax2 = #ax * #myX / #sourceX
#ay2 = #ay * #myY / #sourceY
//색상 저장용 고정 변수
var #color 0
//신발 팝업 클릭 좌표
var #sinx 169
var #siny 410
//신발 저장용 변수
var #sinx2 0
var #siny2 0
//신발 연산용 변수
#sinx2 = #sinx * #myX / #sourceX
#siny2 = #siny * #myY / #sourceY
//던전 입장 클릭
var #indunx 33
var #induny 448
//던전 입장 클릭 저장용
var #indunx2 0
var #induny2 0
//던전 입장 클릭 연산용
#indunx2 = #indunx * #myX / #sourceX
#induny2 = #induny * #myY / #sourceY
//동료 획득 변수
var #nox 52
var #noy 457
//동료 획득 변수 저장용
var #nox2 0
var #noy2 0
//동료 획득 변수 연산
#nox2 = #nox * #myX / #sourceX
#noy2 = #noy * #myY / #sourceY
//친구 소환 버튼
var #callx 459
var #cally 374
//친구 소환 저장용
var #callx2 0
var #cally2 0
//친구 소환 연산
#callx2 = #callx * #myX / #sourceX
#cally2 = #cally * #myY / #sourceY
//모험 보상 클릭용
var #getitemx 52
var #getitemy 457
//모험 보상 저장용
var #getitemx2 0
var #getitemy2 0
//변수 연산용
#getitemx2 = #getitemx * #myX / #sourceX
#getitemy2 = #getitemy * #myY / #sourceY
//
//여기서 부터 행동 명령
//
//매크로 시작 라벨
:start
sleep 100
//루프 시작 라벨
:loop
sleep 10
//사냥터 입장 라벨
:go
sleep 50
//던전창 확인 계산 변수
getcolor #color #gox2 #goy2
sleep 50
//색상 비교 정해진 색이 맞을 경우 진행
if #color == #goc
toast 사냥 시작
sleep 1000
//던전 방 확인 후 계산되어 입력 되는 항목
touchpress 0 #roomX2 #roomY2
sleep 100
touchUp 0
sleep 500
//신발 부족 팝업 클릭 변수
touchDown 0 #sinx2 #siny2
sleep 100
touchUp 0
sleep 500
else
goto :gogo
endif
//사냥터 입장
:gogo
sleep 1000
getcolor #color #ax2 #ay2
sleep 50
if #color == #ac
toast 사냥 입장 친구 선택
sleep 1000
//친구 선택 클릭 부분?
touchpress 0 #friendX2 #friendY2
sleep 100
touchUp 0
sleep 500
//던전 입장하기 버튼 클릭 부분
touchDown 0 #indunx2 #induny2
sleep 100
touchUp 0
sleep 500
//친구가 선택되지 않을 경우 이대로 입장 메세지 클릭 부분
touchDown 0 #nfriendx2 #nfriendy2
sleep 100
touchUp 0
sleep 500
else
goto :gogo1
endif
//사냥터 입장 라벨
:gogo1
toast 사냥 중...
sleep 500
//동료 획득시 확인 클릭 변수
touchDown 0 #nox2 #noy2
sleep 100
touchUp 0
sleep 500
//던전 안에서 친구 소환 버튼
touchDown 0 #callx2 #cally2
sleep 100
touchUp 0
sleep 500
//탐험 성공 터치 스크린 메세지 부분(친구 미선택 좌표 활용)
touchDown 0 #nfriendx2 #nfriendy2
sleep 100
touchUp 0
sleep 500
//모험 보상 클릭 부분
touchDown 0 #getitemx2 #getitemy2
sleep 100
touchUp 0
sleep 500
else
goto :go
endif
//루프로 이동
goto :loop
//종료
:end
제가 직접 스마트폰으로 해보고 결과 알려드릴께요 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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