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REEN_SIZE: 720x1280 (softkey)
var #skill_x 0
var #skill_y 0
var #skill_1_done 0
var #skill_2_done 0
var #skill_3_done 0
var #skill_4_done 0
var #skill_5_done 0
var #skill_6_done 0
var #skill_ad_done 0
var #temp 0
var #color 0
var #finish 0
var #complete 0
var #complete2 0
var #retry 0
var #sleep_retry 0
var #sleep_error 2000
var #sleep_sk 0
var #sleep_sk0 0
var #error_1 0
var #error_2 0
var #error_3 0
var #error_4 0
var #line_default 0
var #number_default 0
var #teamx_default 0
var #teamy_default 0
var #prev_done 0
var #level_up 0
var #chklevel 0
var #red 0
var #blue 0
var #green 0
var #where 0
var #teamx 0
var #teamy 0
var #var_team 0
var #count 0
var #time 0
// 색값 확인관련 변수를 설정합니다.
// 메인화면
var #x_1 70
var #y_1 40
var #color_1 7691356
// 모험 입장
var #x_2 70
var #y_2 1050
var #color_2 655360
// 모험 준비 _ 659741
var #x_3 70
var #y_3 570
var #color_3 660781
// 결과 화면 _ 5968921
var #x_4 80
var #y_4 40
var #color_4 5968921
// 파멸의 눈동자 등장 (rgb)
var #x_5 600
var #y_5 380
var #color_5 51
// 레이드 준비 화면 (rgb)
var #x_6 60
var #y_6 680
var #color_6 102
// 알림창
// #color_7 은 아라곤 #color_8 은 엘레나 입니다.
var #x_7 410
var #y_7 90
var #color_7 1580333
var #color_8 13029594
// 영웅 교환 fail / success / slowed
var #x_8 90
var #y_8 60
var #color_9 131844
var #color_10 527120
var #color_11 5265759
// error check
var #color_12 659997
// 레벨업 확인 ( 사용하지 않을경우 color 0 )
var #x_9 360
var #y_9 760
var #color_13 10664452
var #color_14 1776411
// 10664452 / 1776411
// 모험 스킬 매크로 설정
// 사용하길 원하는 스킬을 순서대로 설정 하세요.
// #skill_n 의 숫자 오름차순 순서로 사용합니다.
// 스킬을 사용하지 않으면 100 , 건너뛰려면 0 을 지정하세요.
// 100으로 지정하면 #sleep_0 초 후 다음 번호로 진행 합니다.
// 스킬 사용 후 #sleep_skill초 대기 후 다음 스킬을 사용 합니다.
// 모험 시간안에 모든 스킬을 사용해야합니다.
// 설정방법 : 영웅번호/스킬번호 ( 영웅번호는 게임내 번호 역순)
// ex ) 1번 영웅의 1번스킬 : 51 , 4번 영웅의 2번스킬 : 22
var #skill_1 11
var #skill_2 100
var #skill_3 12
var #skill_4 0
var #skill_5 0
var #skill_6 0
var #sleep_0 3
var #sleep_skill 11
var #cycle 8
// 쫄교환 변수
// 1 : 보진 5/4번 / 2 : 기본진형
var #formation 1
// line : x , num : y , use : 사용 여부 ( 팝업시 정지)
var #num 500
var #line 450
var #sleep 1200
var #use 1
var #var_line 270
var #var_num 200
if #formation == 1
set #teamx 500
set #teamy 250
set #var_team 120
elseif #formation == 2
set #teamx 500
set #teamy 145
set #var_team 180
endif
// ##################################################################
#sleep_sk0 = (#sleep_0)*1000
#sleep_sk = (#sleep_skill)*1000
#line_default = #line
#num_default = #num
#level_up = 0
#teamx_default = #teamx
#teamy_default = #teamy
// --------------------------- //
:start
goto :main_1
:retry
if #retry < 60
sleep 1000
#retry = #retry + 1
toast retrying
goto :main_1
else
toast i retried over 30times. error occured.
goto :debug
endif
// 메인화면
:main_1
getcolor #color #x_1 #y_1
if #color == #color_1
touchpress 0 60 1140
sleep 1500
goto :main_2
else
goto :main_2
endif
// 모험입장화면
:main_2
getcolor #color #x_2 #y_2
if #color == #color_2
touchpress 0 60 820
sleep 1500
goto :main_3
else
goto :main_3
endif
// 모험 준비 화면
:main_3
getcolor #color #x_3 #y_3
if #color == #color_3 and #finish < #cycle
touchpress 0 70 940
sleep 7000
goto :skill_ad
elseif #color == #color_3 and #finish >= #cycle
touchpress 0 40 240
sleep #sleep_error
goto :ch_1
elseif #color != #color_3 and #finish >= #cycle
goto :main_7
else
goto :main_4
endif
// 모험 시작
:macro_start
if #skill_ad_done == 0
touchpress 0 70 940
sleep 7000
goto :skill_ad
elseif #skill_ad_done = 1
goto :main_4
endif
// 결과화면
:main_4
getcolor #color #x_4 #y_4
if #color == #color_4
touchpress 0 520 1160
sleep 4000
goto :main_5
elseif #color != #color_4 and #check_level < 100 and #temp = 3389
goto :check_level
else
goto :main_5
endif
// 파멸의 눈동자 출현
:main_5
getcolor #temp #x_5 #y_5
#color = #temp / 256 / 256 % 256
if #color == #color_5
touchpress 0 360 640
sleep 2000
goto :main_6
elseif #color != #color_5
goto :main_6
else
goto :main_6
endif
// 레이드 준비 화면
:main_6
getcolor #temp #x_6 #y_6
#color = #temp / 256 / 256 % 256
if #color == #color_6
touchpress 0 660 80
sleep 1500
goto :main_2
else
goto :main_7
endif
// 알림창
:main_7
getcolor #color #x_7 #y_7
if #level_up == 0 and #color == #color_8
touchpress 0 75 1100
sleep 3000
#finish = #cycle
goto :main_3
elseif #level_up == 1 and #color == #color_8
touchpress 0 75 1100
sleep 2000
#level_up = 0
goto :main_7
endif
if #color == #color_7
touchpress 0 75 1100
sleep 3000
goto :main_3
elseif #time >= 1
touchpress 0 660 60
sleep 1000
goto :retry
else
goto :retry
endif
// 13 = 차있음 14 = 비어있음
:check_level
getcolor #temp #x_9 #y_9
if #color == #color_13 and #prev_done == 0
#prev_done = 1
sleep 5000
#temp = 3389
log cla
goto :main_4
elseif #color == #color_14 #prev_done == 0
#prev_done = 1
sleep 5000
#temp = 3389
log clb
goto :main_4
elseif #color == #color_13 and #prev_done == 1
sleep 5000
#temp = 3389
log clc
goto :main_4
elseif #color == #color_14 and #prev_done == 1
#prev_done = 0
#level_up = 1
sleep 5000
#temp = 338
log cld
goto :main_4
elseif #color_13 == 0 and #color_14 == 0
calc #chklevel = (#chklevel) + 1
sleep 3000
#temp = 3389
goto :main_4
else
calc #chklevel = (#chklevel) + 1
sleep 1000
#temp = 3389
goto :main_4
endif
:ch_1
if #time < 3 and #use != 0
goto :ch_2
elseif #use == 0
touchpress 0 660 60
sleep 900000000000000
goto :end
elseif #time >= 3 and #error_4 = 0
goto :ch_4
elseif #time >= 3 and #error_4 = 1
log 매 크 로 완 료 : #complete
log 모 험 총 완 료 : #complete2
set #finish 0
set #time 0
set #error_4 0
touchpress 0 660 60
sleep 3000
goto :end
endif
:ch_2
if #num > 400 and #num <= 1100 and #count < 8
touchpress 0 #line #num
sleep #sleep
touchpress 0 70 1100
sleep #sleep
touchpress 0 #teamx #teamy
sleep #sleep
goto :ch_3
elseif #num > 1100 and #count < 8
#line = #line - #var_line
#num = #num_default
goto :ch_2
elseif #count >= 8
#line = #line_default
#num = #num_default
#count = 0
touchdown 0 100 900
touchmove 0 465 900
touchup 0
sleep #sleep
goto :ch_2
endif
:ch_3
getcolor #color #x_8 #y_8
if #color == #color_9
#num = #num + #var_num
#count = #count + 1
touchpress 0 360 640
sleep #sleep
toast color 9
goto :ch_1
elseif #color == #color_10
#num = #num + #var_num
#count = #count + 1
#time = #time + 1
#teamx = #teamx - #var_team
toast color 10
goto :ch_1
elseif #color == #color_11
#sleep_retry = #sleep_retry + 1
#sleep = #sleep + (#sleep)/(#sleep_retry)
touchpress 0 70 1100
sleep #sleep
touchpress 0 #teamx #teamy
sleep #sleep
toast color 11
goto :ch_3
endif
:ch_4
#teamx = #teamx_default
#teamy = #teamy_default
getcolor #color #teamx #teamy
if #color == #color_12
#error_1 = 1
elseif #color != #color_12
#error_1 = 0
endif
#teamx = #teamx - #var_team
getcolor #color #teamx #teamy
if #color == #color_12
#error_2 = 1
elseif #color != #color_12
#error_2 = 0
endif
#teamx = #teamx - #var_team
getcolor #color #teamx #teamy
if #color == #color_12
#error_3 = 1
elseif #color != #color_12
#error_3 = 0
endif
if #error_1 == 0 and #error_2 == 0 and #error_3 == 0
#error_4 = 1
goto :ch_1
elseif #error_1 == 1 or #error_2 == 1 or #error_3 == 1
#line = #line_default
#num = #num_default
#teamx = #teamx_default
#teamy = #teamy_default
#time = 0
#count = 0
#sleep_error = #sleep_error + 100
lig ch4done
goto :ch_2
endif
:skill_ad
if #skill_1 != 0 and #skill_1 != 100 and #skill_1_done == 0
#temp = (#skill_1%10)*100
#skill_x = 250 - (#temp)
#temp = (#skill_1/10)*110
#skill_y = 600 + (#temp)
touchpress 0 #skill_x #skill_y
sleep #sleep_sk
#skill_1_done = 1
elseif #skill_1 == 100 and #skill_1_done == 0
sleep #sleep_sk0
#skill_1_done = 1
elseif #skill_1_done == 1
toast skill_1 done
elseif #skill_1 == 0 and #skill_1_done == 0
set #skill_1_done 1
else
set #skill_1_done 1
toast skill1 error
endif
if #skill_2 != 0 and #skill_2 != 100 and #skill_2_done == 0
#temp = (#skill_2%10)*100
#skill_x = 250 - (#temp)
#temp = (#skill_2/10)*110
#skill_y = 600 + (#temp)
touchpress 0 #skill_x #skill_y
sleep #sleep_sk
#skill_2_done = 1
elseif #skill_2 == 100 and #skill_2_done == 0
sleep #sleep_sk
#skill_2_done = 1
elseif #skill_2_done == 1
toast skill_2 done
elseif #skill_2 == 0 and #skill_2_done == 0
set #skill_2_done 1
else
set #skill_2_done 1
toast skill 2 is error
endif
if #skill_3 != 0 and #skill_3 != 100 and #skill_3_done == 0
#temp = (#skill_3%10)*100
#skill_x = 250 - (#temp)
#temp = (#skill_3/10)*110
#skill_y = 600 + (#temp)
touchpress 0 #skill_x #skill_y
sleep #sleep_sk
#skill_3_done = 1
elseif #skill_3 == 100 and #skill_3_done == 0
sleep #sleep_sk0
#skill_3_done = 1
elseif #skill_3_done == 1
toast skill_3 done
elseif #skill_3 == 0 and #skill_3_done == 0
set #skill_3_done == 1
else
set #skill_3_done == 1
toast skill3 is error
endif
if #skill_4 != 0 and #skill_4 != 100 and #skill_4_done == 0
#temp = (#skill_4%10)*100
#skill_x = 250 - (#temp)
#temp = (#skill_4/10)*100
#skill_y = 600 + (#temp)
touchpress 0 #skill_x #skill_y
sleep #sleep_sk
#skill_4_done = 1
elseif #skill_4 == 100 and and #skill_4_done == 0
sleep #sleep_sk0
#skill_4_done = 1
elseif #skill_4_done == 1
toast skill_4 done
elseif #skill_4 == 0 and #skill_4_done == 0
set #skill_4_done 1
else
toast skill4 is error
endif
if #skill_5 != 0 and #skill_5 != 100 and #skill_5_done == 0
#temp = (#skill_5%10)*100
#skill_x = 250 - (#temp)
#temp = (#skill_5/10)*100
#skill_y = 600 + (#temp)
touchpress 0 #skill_x #skill_y
sleep #sleep_sk
#skill_5_done = 1
elseif #skill_5 == 100 and #skill_5_done == 0
sleep #sleep_sk0
#skill_5_done = 1
elseif #skill_5_done == 1
toast skill_5 done
elseif #skill_5 == 0 and #skill_5_done == 0
set #skill_5_done 1
else
toast skill5 is error
endif
if #skill_6 != 0 and #skill_6 != 100 and #skill_6_done == 0
#temp = (#skill_6%10)*100
#skill_x = 250 - (#temp)
#temp = (#skill_6/10)*100
#skill_y = 600 + (#temp)
touchpress 0 #skill_x #skill_y
sleep #sleep_sk
#skill_6_done = 1
elseif #skill_6 == 100 and #skill_6_done == 0
sleep #sleep_sk0
#skill_6_done = 1
elseif #skill_6_done == 1
toast skill_6 done
elseif #skill_6 == 0 and #skill_6_done == 0
set #skill_6_done 1
else
toast skill 6 is error
endif
if #skill_1_done == 1 and #skill_2_done == 1 and #skill_3_done == 1 and #skill_4_done == 1 and #skill_5_done == 1 and #skill_6_done == 1
#skill_1_done = 0
#skill_2_done = 0
#skill_3_done = 0
#skill_4_done = 0
#skill_5_done = 0
#skill_6_done = 0
#skill_ad_done = 1
#finish = #finish + 1
#complete = #complete + 1
goto :check_level
endif
:debug
getcolor #color #x_1 #y_1
log x:#x_1 y:#y_1 color_1 : #color
getcolor #color #x_2 #y_2
log x:#x_2 y:#y_2 color_2 : #color
getcolor #color #x_3 #y_3
log x:#x_3 y:#y_3 color_3 : #color
getcolor #color #x_4 #y_4
log x:#x_4 y:#y_4 color_4 : #color
getcolor #color #x_5 #y_5
log x:#x_5 y:#y_5 color_5 : #color
getcolor #color #x_6 #y_6
log x:#x_6 y:#y_6 color_6 : #color
getcolor #color #x_7 #y_7
log x:#x_7 y:#y_7 color_7/8 : #color
// 좌표값 //
// touchpress 0 60 1140 : 모험 입장
// touchpress 0 70 940 : 모험 시작
// touchpress 0 40 240 : 영웅관리(모험준비화면)
// touchpress 0 60 820 : 마지막 모험
// touchpress 0 660 80 : 뒤로가기
// touchpress 0 520 1160 : 다시시작
// touchpress 0 360 640 : 화면 중앙
// touchpress 0 75 1100 : 확인 버튼(레벨달성 등)
:end
---------------------
변경점:
스킬사용을 6개까지 마음대로 구성할 수 있습니다.
기존 보호진형 외 기본진형시 쫄교환이 추가되었습니다.
좌표값 및 좌표값에 대응하는 색값을 한곳에 모아 추후 수정하기 용이하게 만들었습니다.
교환도중 꼬여서 쫄이 없는상태로 진행하는 경우가 간혹 있었는데 교환스크립트를 모두 마친후 팀 할당이 정상적으로 되어있는지 확인합니다.(미확인)
중간에 플레이어레벨이 오를경우 30레벨을 달성하지 않아도 교환으로 진행했는데 이점을 보완했습니다.( 모험완료후 결과창이 나오기 전 경험치바의 색값을 측정합니다. ) (미확인) 비활성화 가능합니다.
장기간 돌릴경우 속도가 느려져서 영웅정보 화면이 뜬 채로 정지하는 경우 이후 반복하는동안 영구적으로 교환중 대기시간을 늘립니다. (미확인)
아직 만드는 중이라 중간중간 잘못된 부분이나 쓸모없는 부분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귀찮아서 안건드리고있다가 발리나오면서 발리쫄하려고 만들었습니다.
언젠간 좌표값을 상대값으로...?
-------- 색값 측정 위치
X/Y_1 : 메인화면 영웅아이콘
X/Y_2 : 요일던전 아이콘
X/Y_3 : 자동모험 버튼
X/Y_4 : 결과화면 영웅 아이콘
X/Y_5 : 등장시 상단의 적색글자(Red 값을 이용합니다.)
X/Y_6 : 갱신버튼 (Red 값을 이용합니다.
X/Y_7 : 등장시 옷부분
X/Y_8 : 영웅정보 화면의 스킬 미리보기의 상단 끝
X/Y_9 : 결과화면이 나오기 전 경험치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