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 이제 입문한지 몇일 안되서 작업하기 벅차네요 도움부탁드려요
히트게임 예문이 너무 없어서 보고 할수가 없으니 답답하네요 ㅠ
게임명 히트입니다
아직 난투장 좌표만 안뽑았고, 나머진 뽑아놨습니다
매크로 계획은 전투(신발소모후)>> 결장(10회) >> 난투장(5회)>> 반복으로함
start.. 이후엔 어떻게 구축하는지 감이 안잡힙니다
도와주세요 ㅠ_ㅠ
전투를 모험포인트 충전창 뜰때까지 돌리고, 빠져나와 결투장으로 이동 결투장 입성 10회하고..
대충이라도 틀좀 잡아주세요..
//모험버튼
var #모험버튼x 142
var #모험버튼y 1783
var #모험버튼c 2104603
//16다시3스테이지
var #십육다시삼x 733
var #십육다시삼y 535
var #십육다시삼c 2039841
//전투시작버튼
var #전투시작x 133
var #전투시작y 1616
var #전투시작c 6318197
//전투후다시시작버튼
var #다시시작x 60
var #다시시작y 1639
var #다시시작c 9486538
//모험포인트충전창
var #모험포인트x 39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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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뒤로가기
var #뒤로가기x 1027
var #뒤로가기y 59
var #뒤로가기c 1777447
//모험포인트부족시뒤로가기두번해야바탕화면
//도전하기
var #도전하기x 17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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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투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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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투시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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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ar #결투시작y 139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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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투다시하기
var #결투다시x 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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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투나가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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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투포인트충전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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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투장나가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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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전나가기
var #도전나가기x 1026
var #도전나가기y 45
var #도전나가기c 4685741
:start
:전투시작버튼
getcolor #color 33 1616
if #color == #전투시작c
touchpress 0 133 1616
:다시시작버튼
getcolor #color 60 1639
if #color == #다시시작c
touchpress 0 60 1639
sleep 1500
메인화면 -> 모험 -> 다돌고 충전창 -> 메인화면
-> 메인화면 (모험을 하였는가) -> 결투 이동 끝나면 메인화면
->메인화면(모험을하였는가)(결투를하였는가) -> 난투장이동 -> 끝나고 메인화면
->메인화면(모두완료) -> 다시 모험 반복
이렇게 알고리즘 짜두시고 하나하나 구현해보세요. 생각보다 금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