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VICE: SHV-E210S 4.4.4
SCREEN_SIZE: 720x1280
//-----------------------개인설정
// 자신이 연 인벤의 끝페이지 (3페이지까지면 3으로 수정)
var #inven 4
// 친구 선택 사용 안할시 좌표 0 0 으로 수정 //?
// 사냥터 입장시 친구 선택 부분 좌표 96 577 //
var #friendx 134 ? ?//
var #friendy 950 ? ?//
//사냥중 동료소환시간 설정 - 30초기본설정 (최소 5초부터 5초간격으로만 설정가능)
var #count 10 ? ? ??
//동료 가득차면 매크로 종료 0 0
//동료 가득차도 계속 진행 142 464
var #okx 142
var #oky 464
//장비와 창고 모두 가득차면 매크로 종료 0 0
//장비와 창고 모두 가득차도 계속 진행 142 464
// (장비와 창고 모두 가득차도 계속 진행하면?
// ?장비와 창고가 가득찬 후에 동료가득찬건 확인 불가)
var #ok1x 142
var #ok1y 464
//장비정리 하려면 153 254
//장비정리 안하려면 142 464
var #ok2x 246
var #ok2y 529
//--------------------------------
var #color 0
var #colorexit 0
var #color1 0
var #color2 0
var #color3 0
var #color4 0
var #second 0
//9번방좌표
var #roomx 512 ?//
var #roomy 710 //
//장비 확인?
var #shopx 152?
var #shopy 256
var #shopc 6251
//장비판매 입장
var #shopgx 365
var #shopgy 844
//친구 선택 창
var #ax 645 ? ? ? //
var #ay 342 ? ? ? //
var #ac 15527148 ?//
//사냥터?
var #enterx 594 ? ? //
var #entery 488 ? ? //
var #enterc 5294823 //
//사냥확인
var #huntx 46 ? ? ? //
var #hunty 29 ? ? ? //
var #huntc 6710886 ?//
//----장비판매관련------------------------------------------
//아이템색깔
var #red 794579
var #yellow 2332159
var #puple 16725918
var #blue 16748826
var #green 6148644
var #white 16777215
//장비판매
var #sellx 458
var #selly 424
var #sellc 6928861
//장비판매 안
var #inshopx 23
var #inshopy 753
var #inshopc 7900555
var #bag 1
//장비칸
var #11x 393
var #11y 491
var #12x 391
var #12y 573
var #13x 393
var #13y 655
var #14x 392
var #14y 737
var #21x 304
var #21y 491
var #22x 322
var #22y 571
var #23x 308
var #23y 655
var #24x 304
var #24y 736
var #31x 215
var #31y 491
var #32x 221
var #32y 572
var #33x 221
var #33y 654
var #34x 219
var #34y 737
var #41x 130
var #41y 491
var #42x 129
var #42y 573
var #43x 133
var #43y 655
var #44x 131
var #44y 737
var #xx 0
var #full 0
//장비체크
var #checkx 0
var #checky 0?
//---------------------------
//매크로 시작?
:start
//----------------------------------루프
:loop
//사냥터 입장
:go
sleep 2000
getcolor #color #enterx #entery?
sleep 100
if #color == #enterc
toast 사냥 시작
sleep 1000
touchpress 0 #roomx #roomy
sleep 2000
endif
//사냥터 입장 라벨
:gogo
sleep 500
getcolor #color1 283 348
getcolor #color2 320 190
getcolor #color3 159 187
getcolor #color4 153 254
sleep 100
if #color1 == 16777215 and #color2 == 923941 and #color3 == 16514043 and #color4 == 5736
toast 동료가 가득찼습니다
sleep 100
goto :finish1
:back1
touchpress 0 #okx #oky
sleep 2000
endif
if #color1 == 16777215 and #color2 == 923941 and #color3 == 16514043 and #color4 != 5736
toast 신발이 부족합니다
sleep 100
touchpress 0 142 464
sleep 1000
endif
if #color1 != 16777215 and #color2 == 923941 and #color3 == 16514043 and #color4 == 5736 and #full == 0
toast 가방이 가득찼습니다
sleep 100
touchpress 0 #ok2x #ok2y
sleep 4000
goto :shopgo
elseif #color1 != 16777215 and #color2 == 923941 and #color3 == 16514043 and #color4 == 5736 and #full == 1
toast 창고와 가방이 모두 가득참
sleep 100
goto :finish2
:back2
touchpress 0 #ok1x #ok1y
sleep 2000
endif
//사냥터 입장전 친구선택 라벨
sleep 500
getcolor #color #ax #ay
sleep 50
if #color == #ac
toast 사냥 입장 친구 선택
sleep 500
touchpress 0 #friendx #friendy
sleep 500
touchpress 0 48 700
sleep 500
touchpress 0 169 410
sleep 8000
toast 던전에입장하였습니다
endif
//---------------------------------------상점 판매 라벨
:shopgo
getcolor #color #inshopx #inshopy
sleep 50
if #color == #inshopc
sleep 100
#bag = 1
goto :bag2
:bag1
toast 장비 판매 시작
#xx = 11
sleep 2000
goto :check
endif
//----------------------------------
?
//사냥중인지 확인
:gogo1
getcolor #color4 #huntx #hunty
if #color4 == 16777215
sleep 5000
#second = #second + 5
toast #사냥 중.... #second 초
goto :second
else
sleep 100
toast 사냥이끝났습니다
#second = 0
//모험종료확인버튼
touchpress 0 48 700
sleep 500
//동료획득 확인버튼
touchpress 0 169 410
sleep 500
//모험종료 확인버튼
touchpress 0 48 700
sleep 3000
endif
goto :loop
//----------------------------------루프
//---------------------------------------상점 판매
//아이템 좌표값 설정 순서대로
:check
sleep 100
if #xx == 11
#checkx = #11x
#checky = #11y
elseif #xx == 12
#checkx = #12x
#checky = #12y
elseif #xx == 13
#checkx = #13x
#checky = #13y
elseif #xx == 14
#checkx = #14x
#checky = #14y
elseif #xx == 15
#checkx = #21x
#checky = #21y
elseif #xx == 16
#checkx = #22x
#checky = #22y
elseif #xx == 17
#checkx = #23x
#checky = #23y
elseif #xx == 18
#checkx = #24x
#checky = #24y
elseif #xx == 19
#checkx = #31x
#checky = #31y
elseif #xx == 20
#checkx = #32x
#checky = #32y
elseif #xx == 21
#checkx = #33x
#checky = #33y
elseif #xx == 22
#checkx = #34x
#checky = #34y
elseif #xx == 23
#checkx = #41x
#checky = #41y
elseif #xx == 24
#checkx = #42x
#checky = #42y
elseif #xx == 25
#checkx = #43x
#checky = #43y
elseif #xx == 26
#checkx = #44x
#checky = #44y
elseif #xx == 27
sleep 5000
goto :warehouse
endif
//아이템의 등급색 확인
sleep 100
getcolor #color #checkx #checky
sleep 100
if #color == #puple or #color == #blue or #color == #green or #color == #white
sleep 100
toast 아이템 검색완료
touchpress 0 #checkx #checky
sleep 3000
goto :sell
else
#xx = #xx + 1
goto :check
endif
//아이템 세부정보창 판매
:sell
sleep 1000
getcolor #color #sellx #selly
sleep 50
if #color == #sellc
toast 아이템을 파는 중입니다
//-------------------------물약이면 판매
getcolor #color1 386 464
sleep 50
if #color1 == 2061723 or #color1 == 2313338 or #color1 == 4160675
sleep 1000
toast 물약을 발견
touchpress 0 48 530
sleep 3000
//확인을 클릭
touchpress 0 161 527
sleep 1000
// 엑스를 눌르자
sleep 50
touchpress 0 431 722
sleep 2000
#xx = #xx + 1
goto :check
endif
//----------------------------------------
//판매 클릭
sleep 3000
touchpress 0 48 530
sleep 3000
//등급판매 클릭
touchpress 0 169 250
sleep 3000
goto :check4
:check3
// 나가기
sleep 10000
touchpress 0 67 31
sleep 1000
endif
goto :go
//등급판매 안되는템(보석 등) 확인
:check4
//등급판매 안되는 아이템 확인
getcolor #color #sellx #selly
sleep 50
if #color == #sellc
toast 등급판매 안되는 아이템
sleep 50
touchpress 0 431 722
sleep 2000
#xx = #xx + 1
goto :check
else
goto :check3
endif
// 창고로 이동
:warehouse
getcolor #color #inshopx #inshopy
sleep 50
if #color == #inshopc and #xx == 27
toast 창고로 이동합니다
touchpress 0 61 730
sleep 7000
touchdown 0 #11x #11y
sleep 100
touchmove 0 365 244
sleep 100
touchup 0
sleep 1000
touchdown 0 #12x #12y
sleep 100
touchmove 0 365 244
sleep 100
touchup 0
sleep 1000
touchdown 0 #13x #13y
sleep 100
touchmove 0 365 244
sleep 100
touchup 0
sleep 1000
touchdown 0 #14x #14y
sleep 100
touchmove 0 365 244
sleep 100
touchup 0
sleep 1000
touchdown 0 #21x #21y
sleep 100
touchmove 0 365 244
sleep 100
touchup 0
sleep 1000
touchdown 0 #22x #22y
sleep 100
touchmove 0 365 244
sleep 100
touchup 0
sleep 1000
touchdown 0 #23x #23y
sleep 100
touchmove 0 365 244
sleep 100
touchup 0
sleep 1000
touchdown 0 #24x #24y
sleep 100
touchmove 0 365 244
sleep 100
touchup 0
sleep 1000
touchdown 0 #31x #31y
sleep 100
touchmove 0 365 244
sleep 100
touchup 0
sleep 1000
touchdown 0 #32x #32y
sleep 100
touchmove 0 365 244
sleep 100
touchup 0
sleep 1000
touchdown 0 #33x #33y
sleep 100
touchmove 0 365 244
sleep 100
touchup 0
sleep 1000
touchdown 0 #34x #34y
sleep 100
touchmove 0 365 244
sleep 100
touchup 0
sleep 1000
touchdown 0 #41x #41y
sleep 100
touchmove 0 365 244
sleep 100
touchup 0
sleep 1000
touchdown 0 #42x #42y
sleep 100
touchmove 0 365 244
sleep 100
touchup 0
sleep 1000
touchdown 0 #43x #43y
sleep 100
touchmove 0 365 244
sleep 100
touchup 0
sleep 1000
touchdown 0 #44x #44y
sleep 100
touchmove 0 365 244
sleep 100
touchup 0
goto :storecheck2
:storecheck1
//나가기
sleep 5000
touchpress 0 67 31
sleep 5000
touchpress 0 67 31
#xx = 11
endif
goto :go
//창고가 가득찼는지 확인
:storecheck2
sleep 3000
getcolor #color #11x #11y
if #color != 6327459
sleep 50
toast 창고가 가득찼습니다.
#full = 1
endif
goto :storecheck1
//인벤 오픈 페이지?
:bag2
if #bag == #inven
goto :bag1
else
touchpress 0 60 652
sleep 1000
#bag = #bag + 1
goto :bag2
endif
//------------------------------------
//------------------동료소환시간
:second
if #second == #count
sleep 100
touchpress 0 459 374
sleep 1000
endif
goto :gogo1
//------------------
//종료
:end
//----------------------종료설정
:finish1
if #okx != 0 and #oky != 0
goto :back1
else
goto :end
endif
:finish2
if #ok1x != 0 and #ok1y != 0
goto :back2
else
goto :end
endif
//-------------------------------
//종료라벨
:end
1. 사냥은 이제 잘 되는데. 장비창이 가득차면 비우라고 창이 뜨는데. 인식을 못합니다. 어느 부분을 수정하여야 하나요?
? ??
2. 장비창으로 가서 각 장비셀을 인식하는거 같은데. 위치가 아이템셀의 왼쪽 상단 모서리 부분이 맞나요?
안녕하세요.. 음 저도 공부 중인 사람인데요.
1번 같은 경우는 변수 색값과 확인 하는 색값이 다르게 나타나는 것은 아닐가요? 그런 경우가 잇다고 하던데.
2번은.. 만드시는 분들마다 정리 하는 방식이 달라서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