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해상도가 바뀌므로 핸드폰에 맞는 좌표와 색값을 찾으셔야합니다.
?틀이되는 스크립트 해상도가 480:800이라면 자기핸드폰의 X사이즈Y사이즈의 가로비율을계산하시면?
480:X사이즈 = 스크립트의X좌표 : 핸재핸드폰의 좌표예상값. 이런식으로 계산하시면되고
색값의 경우에는 일일이 찍어 보시는게 제일 좋습니다.이부분은 어쩔수 없는부분이고.
찍기 불편한자리.찍으면 색값이 변하는 곳 같은곳은 스크립트 문으로 색값을 따와서 확인하셔야되며
가끔식 색값이 주기적으로 변환되는곳을 색값으로 하시는데 절대 하시면안됩니다.
그리고 색값 따기 힘드신 부분이나 동작 부분을 도실때
getcolor #color #xx #yy <----이러한 색값 가져오는 구문이 있을 때?
sleep 50
log 이부분은 아이템창의 색값을 가져오고 #xx - #yy 색값은 #color 원본 색상은 1234123
sleep 50
이런식으로 로그로 남기시면 색값 따오는 부분 구문들 밑에 넣어주시고 로그를 확인 하시는게 가장 좋습니다.
되도록 로그 부분의 설명은 짧게 하시는게 히로 로그를 들어가셧을 때 보기 편합니다.
나중에 색값을 수정을 다하셧다면 동작 테스트를 하실때는 로그값을 확인 하시고
틀리면 그 부분은 수정 해나가시면 되고 동작이 잘 돌아간다면 로그 부분은 주석(//)처리하여 남겨 두시는 것이
다른 문제 발생시 주석부분을 삭제하고 다시 재확인 하기 쉽습니다
주석 처리를 하지 않을경우 동작을 오래 할때 메모리 부족으로 히로가 죽습니다..
2.핸드폰의 밝기는 고정되어야합니다. 핸드폰의 밝기에 따라 색값이 변한다고 합니다.
3.핸드폰의 경우 컴퓨터에 비해 회선이 불안정 하므로 팅기거나 게임을 다시 시작하거나 하는 문제가 거의 생깁니다.
? ?특히 밧데리 가 10퍼이하일경우 대부분 회선불안정이 많이 생기니 밧데리의 한계를 되도록 10퍼 미만으로 내리지
? ?않는것이 좋습니다.
? ?되도록 충전을 계속 하시면서 동작 하시는게 좋고 와이파이 지역이 그나마 안정성이 높습니다.
? ?충전을 계속 하시면서 돌리실 경우 밧데리가 불량될 확률이 많이 높아 지므로
? ?되도록 오랜 시간 충전하시면서 게임을 돌리지 않는것이 좋습니다.
4.핸드폰 기종 마다 다르지만 구형 핸드폰(안드로이드)의 경우 한 프로그램에서 최대 메모리가 제한되어 있어
? 많은 스크립트가 포함된 통합 스크립트의 경우 동작이 원활하지 않을수 있습니다.
?스크립트는 전부 매크로안에 포함되지만 핸드폰이 동작하면서 아래부분을 읽어 오지못해 오류가 생기는경우가있습니다.
? 이 문제는 대부분 핸드폰 기종의 안드로이드 버전을 업그레이드 하시면 거의 없어지나.
? 오래된 구형인경우 자체 메모리가 부족하여 ...안될수 있습니다.
5.그 외 문제는 대부분 컴퓨터 상에서 잘돌아 가던 스크립트의 경우 핸드폰에서 안되는 것은
? ?스크립트를 잘못 작성 하거나 잘못 가져온 경우가 대부분이며 거의들 색값 문제이므로?
? ?색값 문제를 원활히 고치시는게 좋습니다
var #컬러값 0
var #X좌표1 0
var #Y좌표1 0
:start
sleep 50
getcolor #컬러값 #X좌표1 #Y좌표1
sleep 50
toast?#X좌표1 - #Y좌표1의 컬러값은?#컬러값 입니다
log?#X좌표1 - #Y좌표1의 컬러값은?#컬러값 입니다
sleep 5000
:end
??
5번 같은 경우는 스크립트 구문 예문 이잖아요. 그럼 컬러값이랑 좌표 설정한다음
저 스크립트를 별되에서 실행 시키면 색값을 로그로 알 수 있단 소린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