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료획득확인위치 탐험성공완료위치 모험보상확인위치 친구부르기 위치만 계속 클릭하네요 왜이럴까요? 스크립트 참부합니다
// 9번방 323 620
// 8번방 216 630
// 7번방 209 543
// 6번방 219 446
// 5번방 331 453
// 4번방 321 365
// 3번방 329 260
// 2번방 217 264
// 1번방 205 178
// 사냥터에 맞게 아래 부분 좌표를 수정하세요 //
var #go1x 323
var #go1y 620
// 사냥터 입장시 친구 선택 부분 좌표 360 586//
// 친구 선택 사용 안할시 좌표 0 0 으로 수정 //
var #friendx 360
var #friendy 586
var #color 0
//친구 선택 창
var #ax 447
var #ay 235
var #ac 15724527
//사냥터
var #gox 398
var #goy 305
var #goc 14597706
//매크로 시작 라벨
:start
sleep 100
//루프 라벨
:loop
sleep 10
//사냥터 입장 라벨
:go
sleep 50
getcolor #color #gox #goy
sleep 50
if #color == #goc
toast 사냥 시작
sleep 1000
touchpress 0 #go1x #go1y
sleep 100
touchUp 0
sleep 500
touchDown 0 161 407
sleep 100
touchUp 0
sleep 500
else
goto:gogo
endif
//사냥터 입장
:gogo
sleep 1000
getcolor #color #ax #ay
sleep 50
if #color == #ac
toast 사냥 입장 친구 선택
sleep 1000
touchpress 0 #friendx #friendy
sleep 100
touchUp 0
sleep 500
touchDown 0 30 451
sleep 100
touchUp 0
sleep 500
touchDown 0 161 447
sleep 100
touchUp 0
sleep 500
else
goto:gogo1
endif
//사냥터 입장 라벨
:gogo1
toast 사냥 중....
sleep 500
touchDown 0 53 443
sleep 100
touchUp 0
sleep 500
touchDown 0 452 367
sleep 100
touchUp 0
sleep 500
touchDown 0 161 448
sleep 100
touchUp 0
sleep 500
touchDown 0 45 442
sleep 100
touchUp 0
sleep 500
else
goto:go
end
//루프
goto :loop
//종료
:end
사냥터 / 친구 선택창 색값이 맞지 않는 경우 사냥중이라는 사냥터 입장라벨만 돌게됩니다.
색값을 확인하셔야 할거 같네요~
//친구 선택 창
var #ax 447
var #ay 235
var #ac 15724527
//사냥터
var #gox 398
var #goy 305
var #goc 145977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