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설명을 어렵게 한 듯 하여 다시... 설명 드리자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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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시작을 사냥터에서 합니다.
- 색값으로 현재 어느 구간인지 확인은 사냥터 에서 합니다.
? ( 1~9번방 선택 화면, 아직 패치 전 맞나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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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지역판정이 되었다면 1~9번방 돌고(NEW 색상값 패치전)
?? -> 홈으로 이동
?? -> 다시 모함하기 했을때 앞에 어느 지역을 돌았는지 판정한 정보가 있으므로
?? -> 다음 지역에 대한 수행값을 설정
?? -> 위치좌표로... 역순으로 순차적으로 터치해서 사냥터 진입
??????? (상하좌우 변동이 있으므로 두세번 터치 -> 위아래 약간의 포인트 이동)
?????? . 혹은 좌표 터치로 가능 할 듯 합니다. 예로 사막지대 첫번째를 했다면 그다음은 두번째를 터치 하라...
?? -> 사냥터 진입 이후는 1~9번 자동 수행
?? -> 다시 반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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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간부터 시작은 가능 할 것 같네요.
이미 각 사냥터 진입 포인트는 살아 있고
약간 포인트를 위쪽이나 아래쪽 한번 더 터치 해주는 정도의 작업 추가
(화면이 움직이므로 삑싸리 날 수도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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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상... 제 생각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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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아 이제 막 노트2에 태환은린님거 옮겨서 좌표색값 수정 하면서 하나씩 맞춰 가고 있었는데
시동도 걸기 전에 브레이크 걸리네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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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부(수정) 하면서 느낀건데
히로 매크로는 맨위에 셋팅값을 두고
?- 조건이 충족되면 //사막지대,? //사냥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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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 세팅값들을 해당 화면에 맞으면?그 화면의 다음 명령어를 수행 하는 프로그램인게 맞는거죠?
?- 터치와 대기타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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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에 어느 분이 입장 포인트는 동일하다 하였는데
스크립트를 짤때
?- 각구간별 역순으로 입장 하게 하여
?- 다음 사냥터를 인식 하게 하는
?? ->색값이 아니고 사막지대를 끝냈다면
????? 그 다음은 잊혀진숲 으로 인식
?- 모험하기 누르고 들어가서 잊혀진숲 역순으로 수행...
?- 마지막 방 클리어 되면 다시 또 블랙마운틴 인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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으로 하면 위치 선택으로?가능 하지 않알까요?
상하좌우 움직인다 하더라도 움직이는 범위의 센터를
클릭 하게 되면... 겹치는 부분이 있을거 같은데
움직이는 빈도가 얼마나 될런지 모르겠네요.
?- 만약 오차 범위가 크다 하더라도 해당 지역의 오차 범위 만큼
?? 클릭하게끔 만들어 두면 얻어 걸리는게 있겠죠? 단 위치가... 스테이지 입장과 중복이라면
?? 확인창이 하나 뜰것이기 때문에(이전스테이지 어쩌고) 를 닫게끔 하는... 역시 방입장과 중복 되지 않도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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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점이라면 한번에 쭉 돌리면 상관 없지만 중간중간이... 문제가 될 수 있겠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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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 문제의 해결 방안으로는
?- 사냥터의 색값은 고정값인걸로 아는데
?? (나중에 패치 되겠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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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냥터에서 시작 하면 여기가 어디다 라고 인식하게 되어...
?? 자동 수행 가능 하지 않을까 생각 해 봤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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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직... 태환은린님 스크립트를 좌표색값만 수정 하는 수준이라
히로매크로 개념을 제대로 이해 했는지 모르겠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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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생해서 만든것을?맨날 얻어 쓰다가... 나름 생각 난대로
적어 봤는데요...
아이디어일지 잡생각일지는...
고수님들이 판단 해 주시는걸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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슬슬 매크로를 사용하지 못하게 하는거 같군요 이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