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간에 악세칸을 뚫어버리는 상황의 경우..
사냥터 선택시 역순으로 중간 정지없이 계속 돌아가는 스크립트 구조 때문에 발생하는게 대부분입니다.
물론 한지역을 다 클릭한뒤에는 조건문에 의해 정지가 되는 부분이 있긴하지만 중간 클릭중에 클릭지점이 방입장버튼과 겹치는 경우 비교해야할 부분의 색값이 달라져버려서 중간 정지 없이 계속 진행되버리는거죠.
문제는 장비가 가득찬 경우 장비칸으로 이동하면서 이 스크립트가 계속 돌아버리는 상황인데요..?
이 경우 악세칸과 클릭지점이 겹치는 부분이 진행중인경우 악세칸을 뚫어버립니다.
수정 방법은 모든 touchpress 좌표를 악세칸 좌표와 비교후에 겹치는 좌표를 안겹치게 하면서 실제 돌아가는데도 문제없는 위치로 변경하는것과.. 각 클릭이후에 일일히 조건문을 두어 현재화면을 체크하는 분기점을 새로 설정하시면 됩니다.
그 경우 그나마 쓸만한 부분이 월드맵상에 보면 상단에 '일반모드, 영웅모드, 전설모드, 신화모드'라고 뜨는 부분이 있는데
이 부분은 여관과 월드맵을 몇번이나 왕복해봐도 항상 색값이 일정합니다. 이 네가지 글씨가 공통적으로 겹치는 부분의 좌표를 따서 네가지 색의 경우의수와 비교하는 구문을 추가하시면 될듯합니다.
좀더 복잡하게 설정한다치면.. 기본적으로는 역순 모드를 취하되, 한번 역순 모드가 돌아간 뒤에는 현재 돌고있는 난이도, 지역, 맵, 방번호를 각각의 변수에 따로 저장후 그 후부터는 순차적으로 진행되게 짜준다면 현재 발생하는 문제를 애초에 발생 안하도록 바꿔줄수는 있겠네요. 이렇게 수정하는 작업자체는 무지 귀찮긴하지만, 예전같은 한방 무한모드 같은 스크립트를 다시 만들어낼수있다는 '덤'이 따라오긴하겠네요
오오오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