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패치로 색값이 랜덤으로 그것도 화면단위가 아니라 시간으로 변한다는 소리를 들으니 저도 멘붕이네요;
매번 뛰어나신 분들이 짜주던 매크로만 쓰다가 ;ㅁ;
저도 생각이라는걸 해봤는데.
현재 히로매크로는 getColor이라는 값으로 RGB값을 합산? 인지 뭔지는 모르겠지만 RGB값을 연산하여 하나의 수치를
만들어 내고 있는데. 이번에 그값을 랜덤으로 바꾸어 멘붕이 온거같습니다.
아직 시도는 안해봤지만.
특정 지도 들어갔을떄 New버튼으로 몇번쨰인지 찾는것은 해결책이 될법한 생각이 떠올라서요.
보통 사냥하기 눌러보면 New버튼을 제외한 나머지 색값들은 붉은색 계열보다 어두운 계열을 쓰는듯 하더군요
검증해보진 않았지만 이것으로 같다 조건이 아닌 =>, <=? 부등호를 사용해서 일정 값이상 이하를 체크하면 가능할꺼같기도;
New 이미지의 색값으로 비교해서 찾던가.
혹은 활성화가 되지 않은 자물쇠 모양의 네모 값으로 작성해보면 될꺼같은데 +_+...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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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기까지가 매크로에 대한 생각이였고..
웬지 다음주 패치때도 뭔가 뒤집어질꺼같은 느낌이지만...그래도 도전은 해보아야겠지요;;?
시간날때 도전한번 해봐야겠네요;
오 => 이런 부등호가 먹히나보네요 처음알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