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래걸리겠죠?
지금 SSS작에 만들어서 넣고 싶은데 고민입니다
전에 글을 보니 하르핌님은 이미 시작하신 듯 한데...
알고리즘도 고민해 봐야하고...
지금 SSS작 안정화되면 천천히 만들어서 추가해 봐야겠네요
v2.0을 목표로....
앱 플레이어 모바일 게임 과몰입 방지 매크로 등 인터넷상의 재밌는 것을 찾아 연구하는 사람들의 모임
오래걸리겠죠?
지금 SSS작에 만들어서 넣고 싶은데 고민입니다
전에 글을 보니 하르핌님은 이미 시작하신 듯 한데...
알고리즘도 고민해 봐야하고...
지금 SSS작 안정화되면 천천히 만들어서 추가해 봐야겠네요
v2.0을 목표로....
이미 만들어진게 있긴한데.. 색값 패치 전이라서 ㅋ텟도 하는도중이였고..
잘되는지 안되는지 잘몰라서 ?이미 쓰레기폴더에 넣어놔써요 ㅋ 손볼려면 어후~ ㅋ
동료 강화 생각보다 간단합니다.? 스크립 길이와 변수가 좀 있을뿐 ㅋ
강화 버튼이 생긴이후로 좀더 쉬워졌어요~! 능력자분들은 금방하실겁니다. ㅎ
네 동료강화 알고리즘 자체는 꽤 간단한 편이에요.?
사전 작업이 좀 귀찮을뿐.. ;
지금은 만들어서 돌리고있긴한데 아직 테스트 케이스가 좀 적은편이라..
강화는 역시 직접하는게 제맛 아닐까여 ㅎ
제꺼 스크립트가 장비창가서 장비는안팔고 창고가기눌리고 바로 모험하기만뜨는데 ㅜㅜ이게왜이럴까요...
그리고 사냥터에서도 9번방까지깨면 매크로도 종료되는데 왜이러는지 궁금하네요 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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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단대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