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은 제가 히로매크로에 대해서 부족해서 잘 이해를 하지 못하고 있어서 죄송하다는 말씀을 먼저 ㅠㅠ 도움주신 것은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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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던전 좌표
var #1rx 492
var #1ry 422
var #2rx 492
var #2ry 637
var #3rx 740
var #3ry 637
var #4rx 740
var #4ry 852
var #5rx 740
var #5ry 1067
var #6rx 492
var #6ry 1067
var #7rx 492
var #7ry 1282
var #8rx 492
var #8ry 1497
var #9rx 740
var #9ry 149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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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조되어 있는 각 방의 좌표를 볼 수 있는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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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가 여러번 봤지만 예를 들어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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놀우드를 들어갔다 그럼 1번방 부터 5번방까지의 좌표를 입력해야 검색도 가능한 것이 아닌가 생각을 해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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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이 9개 있는 방은 위에 좌표가 참조되어있어서 탐색이 가능하구 입장을 한다는 것을 알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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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지만 5,7,9 각 던전에서 방의 위치가 다르기 때문이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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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래서 제가 꼼꼼히 본다고 봤는데 찾을 수가 없어서 질문을 드렸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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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금 제 지식으로는 본문 스크립트에서 찾지를 못하겠습니다 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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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oast #dif #map #zone #dun #stage 난이도,지도,위치,던전,스태이지
?#duncheck = 0
?#key = 0
?if #stage == 1
??touchpress 0 #1rx #1ry
?//log 1라운드
?elseif #stage == 2
??touchpress 0 #2rx #2ry
?//log 2라운드
?elseif #stage == 3
??touchpress 0 #3rx #3ry
?//log 3라운드
?elseif #stage == 4
??touchpress 0 #4rx #4ry
?//log 4라운드
?elseif #stage == 5
??touchpress 0 #5rx #5ry
?//log 5라운드
?elseif #stage == 6
??touchpress 0 #6rx #6ry
?//log 6라운드
?elseif #stage == 7
??touchpress 0 #7rx #7ry
?//log 7라운드
?elseif #stage == 8
??touchpress 0 #8rx #8ry
?//log 8라운드
?elseif #stage == 9
??touchpress 0 #9rx #9ry
?//log 9라운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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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부분도 입장을 할때 참조되어있는 좌표를 선택해서 입장하는 것같은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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놀우드나 쓰러진 골램의 던전 탐색과 입장할 때 참조되는 좌표를 알아야 수정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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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래서 지금 스크립트만 해석하고 있는 중인데 이부분이 힘드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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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금 위에서 쓰신 던전의 좌표 스크립트는 사실상 몇개의 던전이 있는지 확인하는 것에는 1g의 도움을 주지 않습니다.?
아래쪽에 제가 올려놓은 스크립트를 보시면 이 바로 위에?
:dun1 라벨 뒤로 붙은 방이 열려있는 최종방 확인 하는 이 스크립트가 알짜배기입니다.?
사실살 5개 방이던 7개 방이던 9개 방이있는 던전의 위치와 동일하고 앞뒤로 빠진 구조이기 때문에
:dun1 이후의 스크립트는 그 9개 방을 기준으로 모든방의 색값을 다 읽고 열려있는 방을 찾고?
9번방 기준의 방숫자를 순서 맥여서 스테이지를 도는것이라?
예를 들면 5개방 1번방이 열려있다면?
9개방 기준이면 3번방의 위치가 되니
5개 방의 1번방이 열려있으면?
열린곳의 색값을 읽은 후 스테이지는 3번으로 인식을 하고 돌게됩니다.
5개 방기준이면 1번방이되겠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