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t
:point1
getRGB #cor1 #cog1 #cob1 100 200
#so1 =?#cor1 + #cog1 + #cob1
if #so1 = 123
goto :check
else
goto :point2
endif
:point2
getRGB #cor2 #cog2 #cob2 101 201
#so2 =?#cor2 + #cog2 + #cob2
if #so2 = 234
goto :check
else
goto :point3
endif
:point3
getRGB #cor3 #cog3 #cob3 102 202
#so3 =?#cor3 + #cog3 + #cob3
if #so3 = 345
goto :check
else
goto :battle
endif
:check
getRGB #cor4 #cog4 #cob4 102 202
#so4 =?#cor4 + #cog4 + #cob4
if #so4 = 567
goto :point1
else
goto :battle
endif
:battle
배틀관련 내용
:en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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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매크로의 목적은 ?포인트3 군데의 ? RGB값은 체크하는 것입니다
3군데의 RGB값이 제가 설정한 값이 다 다를경우 Battle로 넘어가는 것이 목적입니다
Point1 체크 - 다른것을 확인하여 point2이동 - point2 체크 -다른것을 확인하여 point3이동- point3 체크
--다른것을 확인하여 battle이동?
이러한 메커니즘을 원하는 것입니다.
여기서 일단 첫번째 질문입니다.
1. point1~3 지점 모두가 제가 생각한 값과 다르다고 가정하였을때 ?
? ?battle까지 도달하는데 걸리는 시간은 몇초 정도일까요?
? ?즉 getrgb 라는 것을 3번 거치는 동안 걸리는 시간은 몇초 정도 되나요?
? ?제가 무엇을 잘못한건지 모르겠지만 거의 0.2초 안에 해결되는거 같은데 이게 정상인지 모르겠습니다.
2. 일단 지금 작성한 스크립트가 정상이 맞나요??
? Check 지점은 시간이 오래되면 변하는 지점이 있어서 그 지점을 잡고 시간이 오래 지나면
? rgb값이 변할테니 그걸 잡아서 강제로 전투로 넘어가게 해둔 부분입니다
??
? 일단 시간내 동안에는 point123의 값의 변화가 없다면 계속 루프하면서 체크하도록 해둔 부분입니다.
? 하지만 어찌된 건지 계속 point1만 변화해도 battle로 가서 이유를 모르겠내요..
제가 그냥 아무것도 모른상태로 겉핥기 식으로 독학을 한 것이라 너무 답답하실지도 모르겠습니다..
그 점에 대해서는 죄송합니다.. 잘못된 부분에 대해 알려주신다면 최대한 노력해서 수정하겠습니다.ㅠㅠ
님과는 다르지만
저는 다른 rgb 컬러에 대한 고민을 가지고있읍니다
스크린샷을 떠서 컴퓨터환경에서 읽어들인 rgb 값과
실제 게임환경에서 rgb 값이 다르게 나오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