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셋타임으로 매크로 진행이 안되면 기기재부팅하는 스크립트를 짰는데
시간이 지나지 않았는데도 재부팅을 하네요.
일단 스크립트는 타이머5 사용했습니다
셋타임시작-진행-진행-진행-성공-셋타임정지
ㅣ-실패 -셋타임정지
셋타임시작은 [셋타임]-[재부팅]-[타이머5]-[재접속](변수로 만들어서 플레이어에서 시간 넣을 수 있게 제작)
셋타임정지는 [셋타임]-[재부팅]-[타이머5]-[0](숫자)
이렇게 구성하는게 맞는거죠?
재접속 변수에 값을 60 주면 셋타임시작해서 60초 동안 셋타임정지 스크립트까지 못가면 재부팅서브 호출.
이 흐름이 맞나요?
아 그리고 제가 모험, 투기장 등 각 서브마다 똑같이 넣었는데 타이머5 여러개 써도 상관없는거죠?
간혹 플레이어 시작하자마자 재부팅 부터 하는 경우가 있던데 그건 그전에 셋타임 시작만 되고 셋타임정지를 안한 상태에서
플레이어 중지를 시켰다가 다시 켜서 그런건가요? 중지 했다가 다시 시작하면 값이 다 리셋 되는거 아닌가요???
셋타임명령문은 시간간격으로 호출할 함수를 지정하는 역할입니다.
셋타임명령 만나는 순간 카운터되고요 지정시간 경과후에 함수를 호출합니다.
복귀는 호출전 스크립트로 이동합니다.
무한반복을 피하기 위해서는 셋타임의 시간을 0으로 지정하면 타이머가 정지되어 더이상 호출하지 않습니다.
셋타임 재지정시 새로 지정한 시간으로 다시셋팅되므로 별도의 정지명령 필요없습니다.
위 처럼 재부팅을 위한 스크립트 제작시
일반서브 : 셋타임(5, 지정시간,부팅서브) - 진행 - 진행 성공 - 셋타임(5,0,아무서브) - 진행
- 실패 -셋타임(5,0,,아무서브) -진행
부팅서브 : 타이머5(5,0,아무서브) - 재부팅 - 재부팅후 게임실행 루틴~~~
위처럼 하면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