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족에 동그라미 캐릭터를 위쪽으로 드래그 하면 스킬이나오는 구조의 게임입니다.
스킬서브에는 0.2초 드래그에 0.3초 딜레이로 1,2,3,4,5번 캐릭을 클릭하게 했고 전투중 서브에는 0.3초 딜레이를 줬는데
왼쪽에 스킬이 충전됬음에도 스킬 발동이 생각 보다 늦습니다. 딜레이를 0.1초로 주니 너무 빠른지 더 안되더군요... 혹시 정확도를 높이는 방법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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왼족에 동그라미 캐릭터를 위쪽으로 드래그 하면 스킬이나오는 구조의 게임입니다.
스킬서브에는 0.2초 드래그에 0.3초 딜레이로 1,2,3,4,5번 캐릭을 클릭하게 했고 전투중 서브에는 0.3초 딜레이를 줬는데
왼쪽에 스킬이 충전됬음에도 스킬 발동이 생각 보다 늦습니다. 딜레이를 0.1초로 주니 너무 빠른지 더 안되더군요... 혹시 정확도를 높이는 방법 부탁드립니다.
드래그 하는 속도와, 드래그후 대기(딜레이)타임을 정확히 이해하셔야합니다.
1. 스킬함수 자체 딜레이를 없앰.
2. 스킬함수내 각 드래그 타임을 "드래그가 실제로 작동되는" 최소시간으로 지정
3. 스킬함수내 각 드래그 딜레이(대기타임)는 0.01(또는 0) 정도로 최소화
전투스크립트의 딜레이는 화면스샷 간격입니다.
전투스샷과 스킬함수, 전투중스크립트는 각각 개별적으로 동시 작동됩니다.
전투 : "전투"-"전투중"을 무한 반복하며 매 스샷타임시 전투스샷확인하여 성공/실패 분기
("전투" 자체 딜레이는 없으며, 스샷타임일때만 스샷확인하며 그외 "전투중"으로 바로 진입)
(전투딜레이 : 1초, 전투중 스크립트(하위포함) 딜레이 : 0.2초 , 스킬함수 : 전체(모든 드래그) : 3초) 일때
1. 전투와 전투중을 0.2초 간격으로 무한 반복하며, "전투중" 진입시 스킬함수를 동시 작동시킴
(기존 스킬 수행중이면 스킬완료시까지 보류)
2. 전투와 전투중을 무한 반복하다 1초 마다 스샷확인, 성공/실패시 분기, 그외 전투중으로...
3. 스킬수행(3초) 후 대기하며, 다음 "전투중" 진입시 재 작동
("전투중"을 0.2초 간격으로 진입하므로 스킬완료후 0.2초내에 재 작동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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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험은 자동있길래 매크로 만들기 편해보이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