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덴이라는 게임으로 팟팟팟님 강좌보고 한번 만들어 본건데요. 물약하고 보스는 스샷비교로 하니까 걍 되는데,
버프를 셋타임으로 할려니 전~~혀 모르겠네요.(물약/보스하고 마찬가지로 스샷비교로 하면 될것 같기는 한데, 시간을 지정해서 하는걸 알고 싶어서요.)
게임내에서 버프가 300초짜리라서 290초마다 클릭하게 하고 싶은데, 고수님들 방법좀 알려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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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덴이라는 게임으로 팟팟팟님 강좌보고 한번 만들어 본건데요. 물약하고 보스는 스샷비교로 하니까 걍 되는데,
버프를 셋타임으로 할려니 전~~혀 모르겠네요.(물약/보스하고 마찬가지로 스샷비교로 하면 될것 같기는 한데, 시간을 지정해서 하는걸 알고 싶어서요.)
게임내에서 버프가 300초짜리라서 290초마다 클릭하게 하고 싶은데, 고수님들 방법좀 알려주세요.
어떻게 연동할지는 모르겠으나 서브에다가 290초가 꼭필요한거면 290초후에 - 이동 - 버프 클릭으로 하면되지 않을까요? 딜레이를 290초를 줘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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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도 초보이지만... 제 생각에는 셋타임 구현 방법이 있과 판단과 연산에 [now]를 사용하는 방법이 있겠네요.
1. 일반 변수를 변수_버프먹은시간으로 만들고,
2. 버프사용 함수에 연산으로 변수_버프먹은시간 = [now]를 입력함 <--------- 버프먹은 시간을 저장
3. 물약 서브 다음에 판단문으로 [now]-변수_버프먹은시간>=290 을 만듦. <----- 290초초과시 물약먹음.
이런식으로 하시면 될 것 같네요.
주의 하실것은 [now]가 00시 기준이라 매크로가 00시 전에 켜져있다가 00시 넘어가면 꼬일수도 있어요.
그래서 3번 판단문 앞에 [now]>변수_버프먹은시간 이거 만들어서
yes이면 [now]-변수_버프먹은시간>=290
no이면 변수_버프먹은시간-[now]>=290
이거 추가하시면 잘 될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