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렇게 설정했는데 이미지인식 자체를 못하는데 왜그러는지 모르겠네요 ㅜㅡ
유효성하면 0프로 나오고... 아래처럼 스샷처럼 나오네요
뭐가잘못된걸까요~ 그리고 메인이랑 세컨이미지 영역을 꼭 첫칸에 해야되는건가요?
앱 플레이어 모바일 게임 과몰입 방지 매크로 등 인터넷상의 재밌는 것을 찾아 연구하는 사람들의 모임
요렇게 설정했는데 이미지인식 자체를 못하는데 왜그러는지 모르겠네요 ㅜㅡ
유효성하면 0프로 나오고... 아래처럼 스샷처럼 나오네요
뭐가잘못된걸까요~ 그리고 메인이랑 세컨이미지 영역을 꼭 첫칸에 해야되는건가요?
큰 이미지보단 작은 이미지로 쪼개서 만드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아. pro 버전과 헷갈렸습니다 ^^
1.762버전은 내부영역이 없고요. 드래그후확인영역이 있습니다.
일단 제대로 지정한건 맞는데..
지정한 드래그영역이 배경색만 있는 부분이라 다른위치를 인식할수 도 있겠네요
레벨글자가 포함되도록 좀더 왼쪽으로, 넓게 지정해 주어야 정확한 위치를 인식할것 같습니다.
배열은 5*2로 하셔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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멀티는 1.7과 프로버전이 다릅니다.
1.7버전으로 설명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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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단 멀티 셋팅이 복잡하므로 단순기능 성공후 확장해 나가면 쉽습니다.
1. 먼저 드래그 기능은 끄시고 한 화면 멀티만 진행하세요
2. 드래그쪽 아래 좌표영역은 아이템 내부 영역입니다.
멀티영역 내부(아이템 영역)로 지정하시고요(2중 테두리로 보이게)
3. 세컨의 서치영역 멀티영역을 벗어나면 안되니 세컨 영역 미세조정하세요.
4. 멀티 정상수행시 드래그 옵션을 추가하시면 됩니다.
드래그시 멀티영역을 참조하여 드래그되며 세부 조율은 %로 조절
드래그시 멀티 5*2칸으로 한 줄 작게 셋팅해야 원만히 작동됩니다.
(드래그 후 정확한 이동량 계산을 위하여 반칸정도가 더 필요합니다. 완벽한 5*3경우 한칸적게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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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효성 버튼은 고정영역 테스트이고, 그 옆 보라색 사각형이 서치영역 테스트입니다.
메인,세컨은 서치방식이므로 보라사각형으로 테스트하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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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인, 세컨은 반드시 첫칸내부에 지정하셔야 합니다.
나머지 칸들은 칸 위치만큼 좌표가 자동계산되어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