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보통의 경우 A라는 화면이 나와 스샷으로 처리가 되는데요.. 간헐적으로 A가 나온후(이경우엔 버튼이 안먹힘) 곧 이어 B 화면이 나오는 경우가 있는데 이때 스샷을 이용하면 A로 인식하고 화면이 정지해 있거든요. 이렇게 잠깐의 시간차이를두고 화면이 바뀌는 경우 스샷처리를 어케해야 할까요? 고수님들의 고견을 듣고싶어요.
이번주도 파이팅 하시길 바랍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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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통의 경우 A라는 화면이 나와 스샷으로 처리가 되는데요.. 간헐적으로 A가 나온후(이경우엔 버튼이 안먹힘) 곧 이어 B 화면이 나오는 경우가 있는데 이때 스샷을 이용하면 A로 인식하고 화면이 정지해 있거든요. 이렇게 잠깐의 시간차이를두고 화면이 바뀌는 경우 스샷처리를 어케해야 할까요? 고수님들의 고견을 듣고싶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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간헐적으로 나오는 이미지(결제팝업) 같은 경우는 이벤트함수에 등록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A냐 B냐의 2개로 구분이 아니라, A가 뜬다음에 간헐적으로 B까지 뜨는거죠?
A스샷인식하고 버튼누르는 함수 뒤에 B스샷나오는 스샷비교넣으면 될거같은데요?
A스샷-A클릭-B스샷-B클릭-C함수
-C함수로이동
이런식으로요.
쓰고보니 이것도 생각나네요
B스샷-B클릭후에 A스샷-A클릭을 안해서 안넘어갈테니
A스샷 ->A클릭 ->B스샷 ->B클릭 ->A스샷으로 이동 ->C함수
ㄴ>C함수로이동
이렇게 되야겠네요
A클릭에서 멈추는경우,
A스샷다음 B스샷 떳는지를 확인하는 구간을 넣으면 되구요.
음...
A스샷 ->B스샷 ->B클릭 ->A스샷으로 이동 ->C함수
ㄴ>A클릭 ->C함수로이동
이러면 안되나요???
간헐적여도 원하는 화면 인식하면 넘어가는
저기 A스샷에서 B가 떠도 이동함수로 넘어가면 상관없죠.
멈출경우엔 A스샷에서 갇힐테구
앞에 C스샷이 스샷비교나 클릭이 아니고 분기죠?
그 분기 안에 A,B,C스샷이 들어있고, 다음서브는 C스샷이고, 나머지 A,B스샷함수는 각각 A,B,스샷일때 가지는거죠?
말씀하신게 반은 맞는데 반은 틀린게
('a,b 스샷 을 순차 검색하고 a화면은 은 확이누 클릭으로 넘어갔다 판단하고' 이부분이 맞긴한데 틀린부분)
C스샷함수가 분기일경우
A,B스샷분기를 순차적으로 확인후 넘어가는게 아니라, C스샷함수차례가 왔을때 화면에 A,B,C스샷 중에 어느게 있는지 체크하고 그중 찾아진 스샷이 있는 분기로 넘어가서 진행되는 식 이에요.
이거 외에는 말씀하신대로 넘어갈듯해요
그런구조면
이런식으로 가야겠죠
[다음서브]는 A스샷,B스샷 즉, A팝업,B팝업 전부 누른 다음 화면의 스샷을 분기안에 넣으면되구요.
C스샷 즉, 게임시작지점에서 클릭하는 부분이겠죠? (스샷클릭)
이걸 팝업분기 대신에 넣으면 분기가 존재하지 않아서 A스샷,B스샷분기로는 넘어갈 일이 없어요.
헌데 팝업분기에 넣으신 C스샷이 분기이면 [다음서브]쪽의 분기가 C스샷일테구요.
그럼 제가 적은대로의 구조인거죠. A,B,C전부 체크하면서 행동하는...
레벨 딸려서 이이상 댓글을 못단데요 ㅠㅠ
이해 안가시거나 궁금하신거 있음 쪽지 ㄱㄱ;;
판단 카운터 > 3 - 리셋 카운터 - 다음으로 이동
- 스샷 A - 클릭 - 스샷 A - 카운터 + - 판단으로 이동
- 스샷 A 이동 - 리셋 카운터 - 다음으로 이동
임시적으로 짱구를 굴려보면 이런식으로 하면 해결가능성이 보입니다.
1. A스샷 후 시행되면 다시 A스샷으로 확인을 하고,
2. A 스샷이라면 정확히 먹통된 화면인지 확인하기 위해 카운터 시행 후
3. 다시 A스샷을 확인 후 재시행 후 A스샷이 클릭 후 사라진다면 다음으로 이동
4. 만약 3회 카운터까지 A스샷이 사라지지 않으면 다음 서브로 이동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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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패시 B스샷 확인 --- 성공시 다음진행
---둘다 실패시 A화면 스샷으로 이동 반복확인
이걸로 될까요?? 초보라 잘은 모르지만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