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번째줄은 사망하였을때 스샷을 판단하여 다시 사냥터에 가서 사냥을 하게하는거고
두번째줄은 튕겼을시 재접속하는걸로 만들었는데
실행을하니 첫번째 스샷판단에서 멈춰있네요
죽는스샷이랑 튕겼을때 스샷의 위치를 어떻게 해야
죽었을때는 1번으로
튕겼을때는 2번으로 스크립트 이동하는지 궁금합니다
앱 플레이어 모바일 게임 과몰입 방지 매크로 등 인터넷상의 재밌는 것을 찾아 연구하는 사람들의 모임
첫번째줄은 사망하였을때 스샷을 판단하여 다시 사냥터에 가서 사냥을 하게하는거고
두번째줄은 튕겼을시 재접속하는걸로 만들었는데
실행을하니 첫번째 스샷판단에서 멈춰있네요
죽는스샷이랑 튕겼을때 스샷의 위치를 어떻게 해야
죽었을때는 1번으로
튕겼을때는 2번으로 스크립트 이동하는지 궁금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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맨앞에 있는 서브 저거는 판단문이 아니기 때문에 저런식으로 분기를 넣어버리면 에러납니다.
한가지 조언드리자면 님이 카카오토 고수가 아닌 이상 님의 상상으로 '이렇게 되겠지!' 하고 만들면 100% 안됩니다.
단계별로 차근차근 함수를 쌓아가시기 바랍니다.
예를들면
1. 죽었을 때의 판단은 어떻게 할 것인가?
2. 죽었을 때의 판단이 잘 되는가를 테스트
테스트가 잘 되면 그다음
1. 부활은 어떻게 해야 하는가?
2. 부활은 잘 되는가 테스트
이런식으로 조금씩 해야 됩니다.
저런식으로 다 만들어놓고 잘 되겠지 하는거는 갓난애기한테 빨리 뛰라고 하는거와 같습니다.
그리고 그림상으로 볼때 딜레이가 0.0이면 순식간에 지나가기 때문에 어떠한 판단을 할때 제대로 안될 수 있습니다.
저 로직이면 X누르기->맵누르기 하는게 0.1초 내외로 진행될텐데
실제로 X눌렀을때 맵이 나올때까지는 걸리는 시간은 전혀 고려하지 못한거죠.
사람은 X를 눌렀을때 맵이 나올때까지 기다렸다가 맵을 누르죠? 컴퓨터도 똑같이 해줘야 합니다.
X를 누르고 -> 맵이 나왔는지 확인 -> 맵이 나왔으면 맵 클릭
맵이 안나왔으면 잠시 대기후 맵이 나왔는지 다시 확인
이런식으로 말이죠
자신이 컴퓨터라고 생각하고 만들어야 됩니다. 컴퓨터는 의외로 단순무식하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