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0.4 버젼 거이 수정이 되가고 있구여..테스트 좀더해서 올릴게여
추가된부분은
-명예보내기 일일최대치 인식 및 대처
-카톡친구 명예보내기 후 대처
-카톡친구30명 초대 (31일이내에 초대한친구 제외)
-쫄카드 교체시 빠른교체로 방식수정 (같은계열의 카드일경우 8회반복시 무시하고 모험진행)
모두 30렙일시는 원소카드로 대체해서 교체
이정도 이구여
공성과 레이드까지 추가하려하는데 어떤방식으로 구현되야 편한지 알수가 없어서여
공성은 열쇠없을때까지 돌고 그후엔 모험-무탑-결장만 반복할생각이구여
레이드에 경우 어떻게 해야하는것인지 의견좀 부탁드려요.. 자동켜놓고 레이드 한두번 들어가본게 전부라;;
레이드는 잡는 도중에 시간이 초과하여 용이 증발하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1시간 넘는 용들을 인식하여 치게끔 하는 것이 좋아보입니다.(매크로 제작자에 따라 남은 시간이 1시간이며 드래곤의 남은 생명력이 적은 순으로 로직을 짜시는 분들도 계시더군요.) 각성용과 일반용을 구분하여 트라이 하는 것과, 레이드 기능 사용 시 몇 번의 용을 잡으며 한 번 잡을 때 몇번까지 반복이 되는지의 기능 유무도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보상을 받고 난 뒤 '갱신'을 통해 중복 보상 수령 시도를 막아야겠으며, 초반 3개의 스킬 지정과 함께 대표적인 3마리의 보진 딜러(파스칼, 세인, 델론즈)의 스킬 이미지를 따서 쿨이 될 때마다 스킬을 사용해줄 수 있도록 하면 Auto로도 점수를 많이 뽑아낼 수 있을 것입니다.
정리하자면,
1. 1시간 이상 남은 용 (+피가 적은 용)
2. 각성용과 일반용의 구분
3. 레이드 반복 설정
4. 보상 수령 뒤 '갱신'
5. 3개의 스킬 지정
6. 보진 영웅의 스킬이 쿨이 찰때마다 자동으로 사용해주는 기능. (이 경우 보진 영웅 스킬 이미지의 1/4만 활용하는 것이 좋음. 스킬 이미지 전체를 인식하게끔 하면, 스킬 사용이 늦어질 수 있어 자동스킬로 해당 스킬을 먼저 사용한 뒤에 뒤늦게 해당 스킬을 클릭하는 경우 발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