죠리뎁님, 핀핀님 두분 매크로를 참고하여 제가 필요한 것들 위주로
짜깁기+수정+기능추가하여 사냥용 매크로를 새로 만들어 사용하고 있습니다
다만 파장넘기기에 문제가 있어 조언을 구하고자 질문올립니다
이틀 동안(대략 40시간) 아무문제없이 무한사냥 잘 돌아가긴하는데...
※조드의대지 기준입니다 (400이상, 풀경225)
문제점 : 격수 ↔ 도사 서로 파장넘기기 불가
격수 경팔 시, 격수→도사 넘기는 건 문제 없이 진행 되나
격수 복귀 시, 도사→격수로 파장 다시 넘기는게 한번 씩 꼬이네요 (오류로 파장전달이 안됨)
꼬일 경우, 도사 캐릭 자동사냥이 켜져 있어도 힐을 안하는 현상;; + 죽으면 부활도 안함 -안되는 명령 계속 실행시키느라;;
>현재 해결법은 3턴의 다른 격수한테 파장넘기고 해당 격수가 경험치 팔러 갈 때 파장을 돌려받고 있음 (도사는 파장X)
>3턴으로 넘기는건 괜찮으나 3~4인파티 구성이 강제되는 단점 (2인팟은..?)
기타나머지는...
보부상, 경팔 후 사냥터복귀(따라가기), 부활, 룹장따라가기 및 자동공격 아이콘 인식속도 빠르게,
마을에서 오작동 시 사냥터로 복귀(따라가기), 매크로 돌아가는 도중에 딴짓 가능 등은 모두 잘되서 만족하긴하는데..
해당 문제가 발목을 잡네요 ...ㅜㅜ
+
좀 더 자세히 말하면 격수가 도사에게 파장을 넘기고 경팔 하러감
도사는 파장 넘긴 격수의 현재 체력바를 통한 위치(혹은 상태)를 스캔, 다시 사냥터로 돌아 왔을 때
체력바 상태의 변화를 보고 사냥터 도착 시, 파장을 바로 넘기는 방법인데 (죠리뎁님 참고)
격수의 마을 체류시간이 조금이라도 길어지면 도사매크로가 먹통이 되버립니다 (마을에서 바로 돌아오면 넙죽넙죽잘만 넘김)
자문자답이네요 딜레이 좀 길게 줘서 해결했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