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 + 아두이노 독학해서 제작, 사용 중입니다.
랜덤 딜레이 적용해서 사냥은 무리없이 가능하고 룬, 비올레타는 이미지서치와 픽셀서치 활용해서 알림 뜨는 정도로 사용중입니다.
문제는 반투명 창으로 뜨는 거탐을 어떻게 인식하는가 인데.. 쉽지 않네요.
훈장이나 장비창 같은 불투명 창을 화면 가득 띄운 상태에서 거탐이 뜨면 서치가 가능하지만 '공격받고 있습니다' 라는 창이 계속 뜨기 때문에 반포기 상태로 진실의 방에 여러번 끌려 가고 있는 상황입니다.
혹시 관련해서 해법이나 노하우, 조언해주실 수 있으신 분 있으신가요?
당연히 상세하게 알려주기에 꺼려지실거라 생각됩니다. 간단하게 방향성만 제시해주시면 많이 연구해보고 터득하고 싶습니다.
그럼 다들 수고하세요~
추가로, 거탐,비올레타 안 걸리고 2~3일 하루 10시간 정도 잘 되다가 다시 1~2일 정도는 지속적으로 뜨는데
다른 분들도 마찬가지인가요?
검색해보니 하루 사냥시간이 길면 탐지기가 뜨기 시작한다는 글도 있더라구요
반투명은 여러가지 필터를 거치시면 될거에요. 우선 흑백으로 만들고 임계값을 조절해서 검은색 흰색만 뽑아내야 하는데.. 배경 밝기에 따라서 조절하시면 균일한 값을 얻을 수 있을거에요. 여기에서 픽셀 몇개 and 조건으로 검사하면 됩니다. OpenCVsharp 누겟 사용하실듯한데... 위 필터들은 다 기본 제공하니 금방하실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