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로매크로 커뮤니티

조회 수 245 추천 0 댓글 2
DEVICE: LG-F350L 4.4.2
SCREEN_SIZE: 1080x1920 (softkey)


//사냥터 좌표-스테이지선택
var #go1x 825
var #go1y 380

//사냥시작 좌표
var #godx 878
var #gody 1412

//친구선택좌표
var #friendx 771
var #friendy 1120

//죽엇을때좌표
var #die1x 44
var #die1y 1745

//반복
var #re 0
var #set 0
//색값고정
var #color 0

//스테이지 진입확인색값
var #gox 875
var #goy 113
var #goc 658461
//다음스테이지진행확인색값
var #nextx 998
var #nexty 1048
var #nextc 11840671

//죽고선택확인용값
var #die1c 5854840

//매크로시작

:start

sleep 100
//사냥터이동
touchDown 0 768 1397
sleep 30
touchUp 0
sleep 11000
//스테이지선택
touchDown 0 436 852
sleep 30
touchUp 0
sleep 1000
//파티생성
touchDown 0 529 1581
sleep 30
touchUp 0
sleep 500

//사냥터입장라벨

:go
sleep 50
//좌표고정변수및색값확인
getcolor #color #gox #goy
sleep 500
//정해진색값이맞으면진행
if #color == #goc
toast 사냥입장
sleep 700
//사낭터진입좌표확인
touchPress 0 #go1x #go1y
sleep 500
goto :gogo
endif

//사냥터입장
:gogo
sleep 3500
toast 친구선택
//친구목록
touchDown 0 1009 672
sleep 50
touchUp 0
sleep 1000
touchPress 0 #friendx #friendy
sleep 900
//친구박스종료
touchDown 0 949 1267
sleep 50
touchUp 0
sleep 500
goto :gogo1

//사냥중 진행라벨
:gogo1

//고정좌표및색값확인
getcolor #color #nextx #nexty
//정해진색값이맞으면진행
if #color == #nextc
#re = #re + 1
toast #re
sleep 1000
touchPress 0 #godx #gody
elseif #re >= 8
toast 다차따
goto :toys
//틀릴경우
elseif #color != #nextc
goto :gogo1
endif

goto :gogo1

//정리
:toys
sleep 1000
toast 정리
sleep 500
touchPress 0 962 140
sleep 1000
touchPress 0 94 1234
sleep 500
touchPress 0 94 1234
sleep 500
touchPress 0 592 1081
sleep 300
touchPress 0 442 797
sleep 700
touchPress 0 1046 1745
sleep 1000
if #re < 400
toast #re
sleep 500
#re = 0
goto :gogo1

endif
goto :gogo1

:end
이런식으로 스크립트를 만들고잇습니다
:gogo1진입후
색값을 확인하고 진행하다 일정카운트가되면 toys:로가서 인벤정리하고?
그러고 싶은데 위에스크립트는 일정카운트가되면 ?toys만 무한반복 을 하더라구여 ㅠㅠ
어디가 틀린건지 특정라벨을 카운트 해서 반복하고 다시아래로 내려가는방법이 있을까요

1사냥 진행 2일정카운트후 인벤정리. 3인벤정리 횟수가 몃번카운트 되면 4다음 라벨로이동(마을이동)끝

이런식으로 하려고 하거든요 ㆍㆍ
완전 초보라 살뜰하게 도움좀 부탁드려요 ㅜㅜ
gogo: ?<ㅡ이건 라벨이다. 이런식이면 더 감사하구요

예제 스크립트 라도 만들어주시면 공부할게요 도와주세요
아이건 휴대폰에서 사용중이에요?


  • 우후훅 2014.12.08 17:43
    if문의 개념이 정립이 안된거 같아요..

    getcolor #color #nextx #nexty
    //정해진색값이맞으면진행
    if #color == #nextc? // 컬러값이 같다면 아래 실행
    #re = #re + 1? // 카운트 1올리고
    toast #re
    sleep 1000
    touchPress 0 #godx #gody
    elseif #re >= 8?? // 컬러값이 같지 않고 , 카운터가 8보다 크거나 같다면 아래실행
    toast 다차따
    goto :toys
    //틀릴경우
    elseif #color != #nextc? // 컬러값이 같지 않고 , 색값이 같지 않다면 아래실행,,
    goto :gogo1
    endif


    if , elseif , else 의 연결은,,
    if하다면 , if하지않고if하다면 , if하지않고if하지않다면 ,,,,,
    이런식이에요... else는 if하지않다면이라는 뜻이죠... 부정의 뜻이에요..

    그렇기 땜에 위 용법은?elseif로 비교하기보다는 따로 따로 분리해서 하는것이 좋을것 같네요.
    이걸 다른 사람이 만든걸 굳이 지표로 삼으실 필요가 없어요. 그럼 더 헷갈릴수가 있어요.
    일단 하나 연습삼아서 간단히 if , else?나?? if elseif 이렇게 두종류로만 테스트해보고 이해부터 하는것이 좋을것같구요.
    타임 관련해서는 , 저런식의 구성보다는 그냥 간단하게 if문 if문 식으로 그냥하는것이 좋을것 같네요.
  • qthing 2015.06.02 00:10

    감사합니다 많은 도움이 되었어요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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