셋타임 좋은 기능인거 같은데 강좌도 없고 어려워서 넘 아쉽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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셋타임 너무너무 어렵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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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발자님께서 직접 자세한 답변 정말 감사합니다. 꾸벅~
1. 타이머 0초 지정시 타이머 해제라는게 일시정지 리셋 둘중에 무엇인가요?
타이머1 600 - (300초 지난후) 타이머1 0 - (a)타이머1 600이런식으로 300초 지난후 타이머 0 해제가 되었다가 타이머1이 다시 작동되면 (a)타이머는 300초부터 시작인가요?
2. (a)타이머2 300 - 스크립트 - 스크립트 - (100초 지난후) - (b)타이머2 400
만약 이런식으로 타이머2가 중복이면 어떻게 작동되는건가요? -
1. 셋타임 만나면 무조건 해당시간으로 재설정되어 다시 진행합니다.
0초 지정시만 타이머가 종료됩니다.
호출 완료후 해당 타이머는 지정시간으로 재반복됩니다.
(1회성 호출이면 호출완료전 해당 타이머를 종료(0초) 시켜주어야 합니다.)
2. 타이머1~5까지 순차적으로 확인하므로 동일시간대면 빠른 번호부터 작동되며
타이머 함수 수행중에는 완료시까지 다른 타이머들은 대기합니다.
(타이머 일시정지가 아닌, 호출을 대기, 첫 함수완료시 대기중인 함수를 호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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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세하고 친절한 답변 정말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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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렇게해서 게임/앱플레이어 재부팅 시키는건가요???
ㅠㅠ 전 이제 제가 만들어 쓴지 1주되어서.... 함수/호출 자사 밖에 하질 못하구잇어요
셋타임이 개념 자체는 어렵지 않습니다.
자동 반복 호출 개념
1. 타이머는 5개, 각 타이머 지정시간 간격으로 호출할 함수 지정
(타이머에 따라 전투중 작동방식 2가지로 나뉨, 1. 전투완료시까지 대기후 호출, 2. 무조건 호출)
2. "셋타임" 명령시 해당 타이머 작동(카운트다운) 됨. (0초 지정시 타이머 해제 기능)
3. 일반 스크립트 진행중에 해당 타이머 지정시간 도달시, 지정된 함수가 자동 호출됨.
(일반 호출명령과 동일하며, 다만 리턴시 진행중이었던 일반스크립트로 되돌아 감)
4. 리턴과 동시에 타이머가 재작동 됨(매 지정시간 반복 호출됨)
5. 호출된 함수 완료될 때 까지 다른 모든 타이머들은 일시 대기(동시 호출 안함)
※ 셋타임은 호출 명령과 동일하므로 다른 서브로 이동시키면 안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