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핫키로 클릭해도 밀림현상은 어쩔 수가 없네요.
그냥 맘편하게 자동낚시로 하시는 게 나을 듯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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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토핫키로 클릭해도 밀림현상은 어쩔 수가 없네요.
그냥 맘편하게 자동낚시로 하시는 게 나을 듯 합니다.
공이 녹색 들어오기 전 영역을 검사하는 방법해 보심이..
@프리헌터스
녹색 부위에 오기 전 공을 검사하는 방법에 대해 생각해봤는데,
몇가지 가설이 생겼습니다.
1. 공을 계속 추적해야 한다. (공이 한방향으로만 움직이는 게 아니므로)
2. 녹새 검색 전 공의 위치와 공의 방향 추적
대략 시나리오를 짜보면
1. 녹색띠 검색 -> 2. 공의 방향 검색 후 변수지정 ->
3. 변수로 방향 판단 후 녹색띠에서 몇픽셀 떨어진 곳 서치
근데 제가 봤을 때 서치부분이 애매해서 화면을 키우지 않으면
힘들듯 싶습니다.
저도 비슷한 케이스를 경험해서 (막대 게이지에 안착되면 클릭하는)
카카오토 & 오토핫키 로 구현을 해봤는데,둘 다 쉽지 않더라구요
가장 가능성 있던게
플레이어를 전체화면으로 키운뒤에
오토핫키 - 픽셀서치 활용해서 구현을 하긴 했는데..
낚시 상황에 구현이 가능할런지 모르겠네요 ㅋㅋ
저의 경우에는 민감하고 정확하게 클릭하는 상황이어서
루프로 지속적으로 픽셀을 서치하게되면서 메모리가 감당이 안되더라구요.
한두번은 정확히 찾아 클릭을 하더라도 장기화되면서 서칭 속도가 느려지면서 실패 ㅜ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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ㅎㅎ 글쿤요. 마의 0.2초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