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어판 형태를 유지한 상태에서
저부분을 간단하게 하는 방법이 없을까요?
일일이 하나씩 판단하다보니 시간이 오래걸리네요.
초보라 아무리 머리싸매고 생각해도 방법이 떠오리지 않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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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어판 형태를 유지한 상태에서
저부분을 간단하게 하는 방법이 없을까요?
일일이 하나씩 판단하다보니 시간이 오래걸리네요.
초보라 아무리 머리싸매고 생각해도 방법이 떠오리지 않네요.
좀더 자세히 알려주시면 알려드릴께요 ^^;
제어판 모양을 1R-1 = X,1~15, 1R-2 = X,1~15 로 하는게 제일 쉬워보이고요.
굳이 저 모양으로 하겠다면.. 저 1~15 숫자가 클릭 위치인거고, 스샷이 무슨의미인지는 모르겠지만.. 그냥 1라운드 1,2,3 을 순서대로 눌러주기만 하면 되는게 맞는건가요?
그러면 클릭용으로 [라운드1]={스킬1,스킬2,스킬3} 의 일반그룹을 하나 만들고.. [변수_스킬1_0] 도 하나(값은 0 으로) 만듭니다. 이건 [repeat] 쓰려고 만드는건데, 저라면 애시당초 변수를 변수_스킬1_0~14로 만들겠지만.. 1~15로 만드셨으니까.. 이렇게.. 그리고 [변수_스킬_좌표] 도 하나 만들고, 0~15(16개)의 하위그룹을 만든 다음에 각 클릭 좌표를 넣어두고요. 마찬가지로 0={0,0,0,0}. 이유는 위랑 동일.
카운터:리셋 = [라운드1] A(화살표 위아래) - 반복:16(스크립트명=라1반복) - 판단:[변수_스킬1_[Repeat,라1반복]] > 0 - 좌표연산: [변수_스킬_좌표,[Repeat,라1반복]] = [라운드1,[변수_스킬1_[Repeat,라1반복]]] - 연산:1 = [라운드1,[변수_스킬1_[Repeat,라1반복]]]
그러면 [라운드1] = {스킬1,스킬2,스킬3} 의 값이 X인 경우는 0으로. 숫자가 들어있는건 값은 1로 + 해당클릭 좌표 가 저장이 되게 되는데.. 라운드1~3 다 동일하게 한번만 수행해 놓으면 이후 실제진행시에 값이 1인지 0인지 만 가지고 해당좌표를 클릭 할 수 있을거처럼 보이네요.
입방정님이 알려주신데로 고쳤습니다.
1R-1 = X,1~15, 1R-2 = X,1~15 << 이렇게 감사합니다.
이게 보기 훨씬 좋네요
스킬서브 발동시키는 방법이
스킬 : 그룹(값) 인건 아시죠?
그룹지정시 연산식 가능한것도 아시죠?
----------------------------------------
스킬 : [변수_스킬 & [라운드변수] & "_" & [횟수변수]]
위 처럼 스킬스크립트 만드시면, 라운드변수값과 횟수변수값에 의해
변수_스킬1_1 ~ 변수_스킬3_15 까지 하나의 스크립트로 발동시킬수 있습니다.(판단문 없이)
라운드변수와 횟수변수의 값은 카운터와 반복문으로 조율하시면 되고요.
많은 분이 도움 주셨는데 ㅠㅠ. 무슨 말인지 모르겠어요.
암튼 감사합니다.
변수_스킬1-1에 0,1,2,3 총 4개 좌표 밖에 없는데 12번 클릭은 뭔가요?
15번에 15번 클릭 할려면 각 변수에 4개가 아닌 16개가 들어가 있어야 하는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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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크립트의 수는 확실히 하나의틀로 줄일수있는데.. 시간을 줄이기엔 저의 수준으로는 힘드네요..
어째뜬 1~15번까지는 훑어야하는 입장이라..
근데 X가 워낙많아서 판단쓰시면 그렇게 느릴거같진않은데.. 정확ㅎㅣ 무슨동작인지를 모르겟네용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