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번방 장비 판매 기능 스크립트좀 주실분... ㅠㅠ 기종은 지니모션 4.3 가상 모듈임... 480x800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앱 플레이어 모바일 게임 과몰입 방지 매크로 등 인터넷상의 재밌는 것을 찾아 연구하는 사람들의 모임
9번방 장비 판매 기능 스크립트좀 주실분... ㅠㅠ 기종은 지니모션 4.3 가상 모듈임... 480x800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분류 | 제목 | 글쓴이 | 최근변경 | 추천 |
---|---|---|---|---|
질문 | 9번방 스크립트 좀 ㅠㅠ 5 | 아루민 | 2015.01.20 | 0/0 |
질문 | 별이되어라 색값 추출 질문드립니다 4 | 정중하니 | 2014.12.30 | 0/0 |
질문 | 하스작 질문좀요.. 3 | 간지쭈 | 2015.01.03 | 0/0 |
질문 | 히로매크로, 컴퓨터화면에서 눌러서 실행 시키는 방법 ... 6 | 히어로가자 | 2014.12.30 | 0/0 |
자유 | 심연 스크립트 22 | 거미사나이 | 2015.01.22 | 0/0 |
질문 | 핸드폰에 히로매크로 사용할려고하는데..루팅하는법좀... 2 | 영또님 | 2015.01.03 | 0/0 |
자유 | 레이드 초대 받고 부활 쓰는것 매크로 있나요? 7 | 푸치카기어 | 2015.01.22 | 1/0 |
자유 | 폰 frep쓰시는분있나요? | Dride | 2014.12.29 | 0/0 |
질문 | 하스작 잘돌아가다가 멈추는문제 6 | Dride | 2015.01.22 | 0/0 |
질문 | 하르핌님. 그때 하스작 9번방 문제에 대해서요. 18 | 지지지 | 2014.12.31 | 0/0 |
자유 | 히로매크로 루팅핸드폰 2 | 콤포룰루 | 2014.12.29 | 0/0 |
질문 | 별되 색값 추출하는 문제 질문이요 1 | Dove | 2014.12.28 | 1/0 |
자유 | 초보 동료 질문 3 | 유통부장 | 2014.12.29 | 0/0 |
질문 | 하스작 오류 문의 4 | 방금만든아디 | 2014.12.28 | 0/0 |
질문 | 55레벨에서 안멈추는데 어딜 수정해야 될까요.. 7 | 둘리와희동이 | 2015.01.22 | 0/0 |
질문 | gogle 프로세스가 중지되었습니다.... | qkrk43 | 2014.12.28 | 0/0 |
질문 | 별되 하스작하려고하는데요 7 | 구구마 | 2015.01.22 | 0/0 |
질문 | 하스작 오류 문의... 4 | 로입김 | 2014.12.28 | 0/0 |
질문 | (별되) 통합스크립트 질문 5 | 멍청한댕댕이 | 2015.02.11 | 0/0 |
질문 | 공유방법좀요 3 | 크루 | 2015.01.22 | 0/0 |
광고
전체 최신 인기글
전체 주간 인기글
//-----------------------개인설정
// 9번방 350 652
// 8번방 215 629
// 7번방 218 536
// 6번방 215 448
// 5번방 328 447
// 4번방 325 369
// 3번방 326 256
// 2번방 211 256
// 1번방 204 165
var #roomx 350
var #roomy 652
// 자신이 연 인벤의 끝페이지 (3페이지까지면 3으로 수정)
var #inven 3
?
// 사냥터 입장시 친구 선택 사용 안할시?? 0???? 0
// 사냥터 입장시 친구 선택 부분 좌표??? 369?? 564
var #friendx 369
var #friendy 564
?
//사냥중 동료소환시간 설정 - 30초기본설정 (최소 5초부터 5초간격으로만 설정가능)
var #count 30
?
//동료 가득차면 매크로 종료 0 0
//동료 가득차도 계속 진행 142 464
var #okx 0
var #oky 0
?
//장비와 창고 모두 가득차면 매크로 종료 0 0
//장비와 창고 모두 가득차도 계속 진행 142 464
// (장비와 창고 모두 가득차도 계속 진행하면
//? 장비와 창고가 가득찬 후에 동료가득찬건 확인 불가)
var #ok1x 0
var #ok1y 0
?
//장비정리 하려면 153 254
//장비정리 안하려면 142 464
var #ok2x 153
var #ok2y 254
//--------------------------------
var #color 0
var #colorexit 0
var #color1 0
var #color2 0
var #color3 0
var #color4 0
var #second 0
//장비 확인
var #shopx 152
var #shopy 256
var #shopc 6251
//장비판매 입장
var #shopgx 365
var #shopgy 844
//친구 선택 창
var #ax 441
var #ay 252
var #ac 15527148
//사냥터
var #gox 421
var #goy 334
var #goc 9493741
//사냥확인
var #huntx 46
var #hunty 29
var #huntc 16777215
//----장비판매관련------------------------------------------
//장비창 화면 확인 값
var #inshopx 23
var #inshopy 753
var #inshopc 1780059
//아이템 세부정보창 화면 확인 값
var #sellx 458
var #selly 424
var #sellc 6928861
//아이템색깔
var #red 794579
var #yellow 2332159
var #puple 16725918
var #blue 16748826
var #green 6148644
var #white 16777215
//장비칸
var #11x 355
var #11y 450
var #12x 355
var #12y 530
var #13x 355
var #13y 615
var #14x 355
var #14y 700
var #21x 267
var #21y 450
var #22x 267
var #22y 530
var #23x 267
var #23y 615
var #24x 267
var #24y 700
var #31x 178
var #31y 450
var #32x 178
var #32y 530
var #33x 178
var #33y 615
var #34x 178
var #34y 700
var #41x 91
var #41y 450
var #42x 91
var #42y 530
var #43x 91
var #43y 615
var #44x 91
var #44y 700
var #xx 0
var #full 0
var #bag 1
//장비체크
var #checkx 0
var #checky 0
//자정 메크로
var #clockx 64
var #clocky 529
var #clockc 9553375
var #clock1x 114
var #clock1y 163
var #clock1c 726045
//---------------------------
var #color 0
var #r 0
var #g 0
var #b 0
var #r_ 0
var #g_ 0
var #b_ 0
var #r1 0
var #g1 0
var #b1 0
var #r2 0
var #g2 0
var #b2 0
var #r3 0
var #g3 0
var #b3 0
var #r4 0
var #g4 0
var #b4 0
var #r5 0
var #g5 0
var #b5 0
var #r6 0
var #g6 0
var #b6 0
var #er_m 12
var #er_p 12
var #colorexit 0
var #color1 0
var #color2 0
var #color3 0
var #color4 0
var #c1_r 0
var #c1_g 0
var #c1_b 0
var #c1_r1 0
var #c1_g1 0
var #c1_b1 0
var #c1_r2 0
var #c1_g2 0
var #c1_b2 0
//매크로 시작
:start
//----------------------------------루프
:loop
//자정
:clock
sleep 100
getcolor #color #clockx #clocky
#r = #color % 256
#g = #color / 256 % 256
#b = #color / 256 / 256 % 256
#r1 = #clockc % 256 - #er_m
#g1 = #clockc / 256 % 256 - #er_m
#b1 = #clockc / 256 / 256 % 256 - #er_m
#r2 = #clockc % 256 + #er_p
#g2 = #clockc / 256 % 256 + #er_p
#b2 = #clockc / 256 / 256 % 256 + #er_p
sleep 50
if #r1 < #r and #r < #r2 and #g1 < #g and #g < #g2 and #b1 < #b and #b < #b2
toast 자정
sleep 1000
touchpress 0 72 439
sleep 500
touchpress 0 169 409
sleep 500
touchpress 0 53 429
sleep 500
touchpress 0 53 429
sleep 500
touchpress 0 53 429
sleep 500
touchpress 0 46 450
sleep 500
touchpress 0 46 450
sleep 500
touchpress 0 46 450
sleep 500
touchpress 0 46 450
sleep 500
touchpress 0 46 450
sleep 500
touchpress 0 46 450
sleep 500
touchpress 0 46 450
sleep 500
endif
//자정1
:clock1
sleep 100
getcolor #color #clock1x #clock1y
#r = #color % 256
#g = #color / 256 % 256
#b = #color / 256 / 256 % 256
#r1 = #clock1c % 256 - #er_m
#g1 = #clock1c / 256 % 256 - #er_m
#b1 = #clock1c / 256 / 256 % 256 - #er_m
#r2 = #clock1c % 256 + #er_p
#g2 = #clock1c / 256 % 256 + #er_p
#b2 = #clock1c / 256 / 256 % 256 + #er_p
sleep 50
if #r1 < #r and #r < #r2 and #g1 < #g and #g < #g2 and #b1 < #b and #b < #b2
toast 팝업
sleep 1000
touchpress 0 46 450
sleep 500
touchpress 0 46 450
sleep 500
touchpress 0 46 450
sleep 500
touchpress 0 46 450
sleep 500
touchpress 0 46 450
sleep 500
touchpress 0 46 450
sleep 500
touchpress 0 46 450
sleep 500
touchpress 0 456 782
sleep 500
endif
//사냥터 입장
:go
sleep 2000
getcolor #color #gox #goy
#r = #color % 256
#g = #color / 256 % 256
#b = #color / 256 / 256 % 256
#r1 = #goc % 256 - #er_m
#g1 = #goc / 256 % 256 - #er_m
#b1 = #goc / 256 / 256 % 256 - #er_m
#r2 = #goc % 256 + #er_p
#g2 = #goc / 256 % 256 + #er_p
#b2 = #goc / 256 / 256 % 256 + #er_p
sleep 50
if #r1 < #r and #r < #r2 and #g1 < #g and #g < #g2 and #b1 < #b and #b < #b2
toast 사냥 시작
sleep 1000
touchpress 0 #roomx #roomy
sleep 2000
endif
?
//사냥터 입장 라벨
:gogo
sleep 500
getcolor #color1 280 334
#r = #color1 % 256
#g = #color1 / 256 % 256
#b = #color1 / 256 / 256 % 256
#r1 = 16316664 % 256 - #er_m
#g1 = 16316664 / 256 % 256 - #er_m
#b1 = 16316664 / 256 / 256 % 256 - #er_m
#r2 = 16316664 % 256 + #er_p
#g2 = 16316664 / 256 % 256 + #er_p
#b2 = 16316664 / 256 / 256 % 256 + #er_p
getcolor #color 255 456
#r_ = #color % 256
#g_ = #color / 256 % 256
#b_ = #color / 256 / 256 % 256
#r3 = 16316664 % 256 - #er_m
#g3 = 16316664 / 256 % 256 - #er_m
#b3 = 16316664 / 256 / 256 % 256 - #er_m
#r4 = 16316664 % 256 + #er_p
#g4 = 16316664 / 256 % 256 + #er_p
#b4 = 16316664 / 256 / 256 % 256 + #er_p
sleep 100
if #r1 < #r and #r < #r2 and #g1 < #g and #g < #g2 and #b1 < #b and #b < #b2 and #r3 < #r_ and #r_ < #r4 and #g3 < #g_ and #g_ < #g4 and #b3 < #b_ and #b_ < #b4
toast 신발이 부족합니다
sleep 100
touchpress 0 142 464
sleep 1000
endif
getcolor #color 271 174
#r = #color % 256
#g = #color / 256 % 256
#b = #color / 256 / 256 % 256
#r1 = 16316664 % 256 - #er_m
#g1 = 16316664 / 256 % 256 - #er_m
#b1 = 16316664 / 256 / 256 % 256 - #er_m
#r2 = 16316664 % 256 + #er_p
#g2 = 16316664 / 256 % 256 + #er_p
#b2 = 16316664 / 256 / 256 % 256 + #er_p
getcolor #color 240 405
#r_ = #color % 256
#g_ = #color / 256 % 256
#b_ = #color / 256 / 256 % 256
#r3 = 16316664 % 256 - #er_m
#g3 = 16316664 / 256 % 256 - #er_m
#b3 = 16316664 / 256 / 256 % 256 - #er_m
#r4 = 16316664 % 256 + #er_p
#g4 = 16316664 / 256 % 256 + #er_p
#b4 = 16316664 / 256 / 256 % 256 + #er_p
sleep 100
if #r1 < #r and #r < #r2 and #g1 < #g and #g < #g2 and #b1 < #b and #b < #b2 and #r3 < #r_ and #r_ < #r4 and #g3 < #g_ and #g_ < #g4 and #b3 < #b_ and #b_ < #b4
toast 동료가 꽉 찼습니다.
goto :finish1
endif
getcolor #color 289 299
#r = #color % 256
#g = #color / 256 % 256
#b = #color / 256 / 256 % 256
#r1 = 16777215 % 256 - #er_m
#g1 = 16777215 / 256 % 256 - #er_m
#b1 = 16777215 / 256 / 256 % 256 - #er_m
#r2 = 16777215 % 256 + #er_p
#g2 = 16777215 / 256 % 256 + #er_p
#b2 = 16777215 / 256 / 256 % 256 + #er_p
sleep 100
if #r1 < #r and #r < #r2 and #g1 < #g and #g < #g2 and #b1 < #b and #b < #b2
toast 가방이 가득찼습니다
sleep 100
touchpress 0 #ok2x #ok2y
sleep 10000
goto :shopgo
:back2
touchpress 0 #ok1x #ok1y
sleep 2000
endif
sleep 1000
getcolor #color #ax #ay
#r = #color % 256
#g = #color / 256 % 256
#b = #color / 256 / 256 % 256
#r1 = #ac % 256 - #er_m
#g1 = #ac / 256 % 256 - #er_m
#b1 = #ac / 256 / 256 % 256 - #er_m
#r2 = #ac % 256 + #er_p
#g2 = #ac / 256 % 256 + #er_p
#b2 = #ac / 256 / 256 % 256 + #er_p
sleep 50
if #r1 < #r and #r < #r2 and #g1 < #g and #g < #g2 and #b1 < #b and #b < #b2
toast 사냥 입장 친구 선택
sleep 500
touchpress 0 #friendx #friendy
sleep 500
touchpress 0 33 448
sleep 500
touchpress 0 169 410
sleep 500
touchpress 0 457 788
sleep 1000
endif
?
:shopgo
//사냥터 입장전 친구선택 라벨
sleep 500
getcolor #color #ax #ay
#r = #color % 256
#g = #color / 256 % 256
#b = #color / 256 / 256 % 256
#r1 = #ac % 256 - #er_m
#g1 = #ac / 256 % 256 - #er_m
#b1 = #ac / 256 / 256 % 256 - #er_m
#r2 = #ac % 256 + #er_p
#g2 = #ac / 256 % 256 + #er_p
#b2 = #ac / 256 / 256 % 256 + #er_p
sleep 50
if #r1 < #r and #r < #r2 and #g1 < #g and #g < #g2 and #b1 < #b and #b < #b2
toast 사냥 입장 친구 선택
sleep 500
touchpress 0 #friendx #friendy
sleep 500
touchpress 0 33 448
sleep 500
touchpress 0 169 410
sleep 1000
touchpress 0 457 788
sleep 8000
toast 던전에입장하였습니다
endif
?
getcolor #color #inshopx #inshopy
#r = #color % 256
#g = #color / 256 % 256
#b = #color / 256 / 256 % 256
#r1 = #inshopc % 256 - #er_m
#g1 = #inshopc / 256 % 256 - #er_m
#b1 = #inshopc / 256 / 256 % 256 - #er_m
#r2 = #inshopc % 256 + #er_p
#g2 = #inshopc / 256 % 256 + #er_p
#b2 = #inshopc / 256 / 256 % 256 + #er_p
sleep 50
if #r1 < #r and #r < #r2 and #g1 < #g and #g < #g2 and #b1 < #b and #b < #b2
sleep 100
#bag = 1
goto :bag2
:bag1
toast 장비 판매 시작
#xx = 11
sleep 2000
goto :check
endif
//----------------------------------
?
?
//사냥중인지 확인
:gogo1
getcolor #color4 #huntx #hunty
#r = #color4 % 256
#g = #color4 / 256 % 256
#b = #color4 / 256 / 256 % 256
#r1 = #huntc % 256 - #er_m
#g1 = #huntc / 256 % 256 - #er_m
#b1 = #huntc / 256 / 256 % 256 - #er_m
#r2 = #huntc % 256 + #er_p
#g2 = #huntc / 256 % 256 + #er_p
#b2 = #huntc / 256 / 256 % 256 + #er_p
sleep 50
if #r1 < #r and #r < #r2 and #g1 < #g and #g < #g2 and #b1 < #b and #b < #b2
sleep 5000
#second = #second + 5
toast #사냥 중.... #second 초
goto :second
else
sleep 100
toast 사냥이끝났습니다
#second = 0
//모험종료확인버튼
touchpress 0 52 457
sleep 500
//동료획득 확인버튼
touchpress 0 169 410
sleep 500
//모험종료 확인버튼
touchpress 0 52 457
sleep 3000
endif
goto :loop
//----------------------------------루프
////-----------------------장비 정리---------------------
//////////////////////아이템 좌표값 설정 순서대로
:check
sleep 100
if #xx == 11
#checkx = #11x
#checky = #11y
elseif #xx == 12
#checkx = #12x
#checky = #12y
elseif #xx == 13
#checkx = #13x
#checky = #13y
elseif #xx == 14
#checkx = #14x
#checky = #14y
elseif #xx == 15
#checkx = #21x
#checky = #21y
elseif #xx == 16
#checkx = #22x
#checky = #22y
elseif #xx == 17
#checkx = #23x
#checky = #23y
elseif #xx == 18
#checkx = #24x
#checky = #24y
elseif #xx == 19
#checkx = #31x
#checky = #31y
elseif #xx == 20
#checkx = #32x
#checky = #32y
elseif #xx == 21
#checkx = #33x
#checky = #33y
elseif #xx == 22
#checkx = #34x
#checky = #34y
elseif #xx == 23
#checkx = #41x
#checky = #41y
elseif #xx == 24
#checkx = #42x
#checky = #42y
elseif #xx == 25
#checkx = #43x
#checky = #43y
elseif #xx == 26
#checkx = #44x
#checky = #44y
elseif #xx == 27
sleep 5000
goto :warehouse
endif
//아이템의 등급색 확인
sleep 100
getcolor #color #checkx #checky
#r = #color % 256
#g = #color / 256 % 256
#b = #color / 256 / 256 % 256
#r1 = #puple % 256 - #er_m
#g1 = #puple / 256 % 256 - #er_m
#b1 = #puple / 256 / 256 % 256 - #er_m
#r2 = #puple % 256 + #er_p
#g2 = #puple / 256 % 256 + #er_p
#b2 = #puple / 256 / 256 % 256 + #er_p
#r3 = #blue % 256 - #er_m
#g3 = #blue / 256 % 256 - #er_m
#b3 = #blue / 256 / 256 % 256 - #er_m
#r4 = #blue % 256 + #er_p
#g4 = #blue / 256 % 256 + #er_p
#b4 = #blue / 256 / 256 % 256 + #er_p
#r5 = #green % 256 - #er_m
#g5 = #green / 256 % 256 - #er_m
#b5 = #green / 256 / 256 % 256 - #er_m
#r6 = #green % 256 + #er_p
#g6 = #green / 256 % 256 + #er_p
#b6 = #green / 256 / 256 % 256 + #er_p
sleep 100
if #r1 < #r and #r < #r2 and #g1 < #g and #g < #g2 and #b1 < #b and #b < #b2
sleep 100
toast 아이템 검색완료
touchpress 0 #checkx #checky
sleep 3000
goto :sell
elseif #r3 < #r and #r < #r4 and #g3 < #g and #g < #g4 and #b3 < #b and #b < #b4
sleep 100
toast 아이템 검색완료
touchpress 0 #checkx #checky
sleep 3000
goto :sell
elseif #r5 < #r and #r < #r6 and #g5 < #g and #g < #g6 and #b5 < #b and #b < #b6
sleep 100
toast 아이템 검색완료
touchpress 0 #checkx #checky
sleep 3000
goto :sell
else
#xx = #xx + 1
goto :check
endif
//아이템 판매
:sell
sleep 1000
getcolor #color #sellx #selly
#r = #color % 256
#g = #color / 256 % 256
#b = #color / 256 / 256 % 256
#r1 = #sellc % 256 - #er_m
#g1 = #sellc / 256 % 256 - #er_m
#b1 = #sellc / 256 / 256 % 256 - #er_m
#r2 = #sellc % 256 + #er_p
#g2 = #sellc / 256 % 256 + #er_p
#b2 = #sellc / 256 / 256 % 256 + #er_p
sleep 50
if #r1 < #r and #r < #r2 and #g1 < #g and #g < #g2 and #b1 < #b and #b < #b2
toast 아이템을 파는 중입니다
//------------------물약이면 판매
getcolor #color1 386 464
#r = #color1 % 256
#g = #color1 / 256 % 256
#b = #color1 / 256 / 256 % 256
#r1 = 2061723 % 256 - #er_m
#g1 = 2061723 / 256 % 256 - #er_m
#b1 = 2061723 / 256 / 256 % 256 - #er_m
#r2 = 2061723 % 256 + #er_p
#g2 = 2061723 / 256 % 256 + #er_p
#b2 = 2061723 / 256 / 256 % 256 + #er_p
#r3 = 2313338 % 256 - #er_m
#g3 = 2313338 / 256 % 256 - #er_m
#b3 = 2313338 / 256 / 256 % 256 - #er_m
#r4 = 2313338 % 256 + #er_p
#g4 = 2313338 / 256 % 256 + #er_p
#b4 = 2313338 / 256 / 256 % 256 + #er_p
#r5 = 4160675 % 256 - #er_m
#g5 = 4160675 / 256 % 256 - #er_m
#b5 = 4160675 / 256 / 256 % 256 - #er_m
#r6 = 4160675 % 256 + #er_p
#g6 = 4160675 / 256 % 256 + #er_p
#b6 = 4160675 / 256 / 256 % 256 + #er_p
sleep 50
if #r1 < #r and #r < #r2 and #g1 < #g and #g < #g2 and #b1 < #b and #b < #b2) or (#r3 < #r and #r < #r4 and #g3 < #g and #g < #g4 and #b3 < #b and #b < #b4) or (#r5 < #r and #r < #r6 and #g5 < #g and #g < #g6 and #b5 < #b and #b < #b6)
sleep 1000
toast 물약을 발견
touchpress 0 48 530
sleep 3000
//확인을 클릭
touchpress 0 161 527
sleep 1000
// 엑스를 눌르자
sleep 50
touchpress 0 431 722
sleep 2000
#xx = #xx + 1
goto :check
endif
//----------------------------
//판매 클릭
sleep 3000
touchpress 0 48 530
sleep 10000
//등급판매 클릭
touchpress 0 169 250
sleep 10000
goto :check4
:check3
// 나가기
sleep 10000
touchpress 0 67 31
sleep 1000
goto :start
else
goto :start
endif
//등급판매 안되는템(보석 등) 확인
:check4
//등급판매 안되는 아이템 확인
getcolor #color #sellx #selly
#r = #color % 256
#g = #color / 256 % 256
#b = #color / 256 / 256 % 256
#r1 = #sellc % 256 - #er_m
#g1 = #sellc / 256 % 256 - #er_m
#b1 = #sellc / 256 / 256 % 256 - #er_m
#r2 = #sellc % 256 + #er_p
#g2 = #sellc / 256 % 256 + #er_p
#b2 = #sellc / 256 / 256 % 256 + #er_p
sleep 50
if #r1 < #r and #r < #r2 and #g1 < #g and #g < #g2 and #b1 < #b and #b < #b2
toast 등급판매 안되는 아이템
sleep 50
touchpress 0 431 722
sleep 2000
#xx = #xx + 1
goto :check
else
goto :check3
endif
// 창고에 저장하자
:warehouse
getcolor #color #inshopx #inshopy
sleep 50
if #color == #inshopc and #xx == 27
toast 창고로 이동합니다
touchpress 0 61 730
sleep 7000
touchdown 0 #11x #11y
sleep 100
touchmove 0 365 244
sleep 100
touchup 0
sleep 1000
touchdown 0 #12x #12y
sleep 100
touchmove 0 365 244
sleep 100
touchup 0
sleep 1000
touchdown 0 #13x #13y
sleep 100
touchmove 0 365 244
sleep 100
touchup 0
sleep 1000
touchdown 0 #14x #14y
sleep 100
touchmove 0 365 244
sleep 100
touchup 0
sleep 1000
touchdown 0 #21x #21y
sleep 100
touchmove 0 365 244
sleep 100
touchup 0
sleep 1000
touchdown 0 #22x #22y
sleep 100
touchmove 0 365 244
sleep 100
touchup 0
sleep 1000
touchdown 0 #23x #23y
sleep 100
touchmove 0 365 244
sleep 100
touchup 0
sleep 1000
touchdown 0 #24x #24y
sleep 100
touchmove 0 365 244
sleep 100
touchup 0
sleep 1000
touchdown 0 #31x #31y
sleep 100
touchmove 0 365 244
sleep 100
touchup 0
sleep 1000
touchdown 0 #32x #32y
sleep 100
touchmove 0 365 244
sleep 100
touchup 0
sleep 1000
touchdown 0 #33x #33y
sleep 100
touchmove 0 365 244
sleep 100
touchup 0
sleep 1000
touchdown 0 #34x #34y
sleep 100
touchmove 0 365 244
sleep 100
touchup 0
sleep 1000
touchdown 0 #41x #41y
sleep 100
touchmove 0 365 244
sleep 100
touchup 0
sleep 1000
touchdown 0 #42x #42y
sleep 100
touchmove 0 365 244
sleep 100
touchup 0
sleep 1000
touchdown 0 #43x #43y
sleep 100
touchmove 0 365 244
sleep 100
touchup 0
sleep 1000
touchdown 0 #44x #44y
sleep 100
touchmove 0 365 244
sleep 100
touchup 0
goto :storecheck2
:storecheck1
//나가기
sleep 5000
touchpress 0 67 31
sleep 5000
touchpress 0 67 31
#xx = 11
endif
goto :start
:storecheck2
sleep 3000
getcolor #color #11x #11y
if #color != 6327459
sleep 50
toast 창고가 가득찼습니다.
#full = 1
endif
goto :storecheck1
//인벤 페이지 확인
:bag2
if #bag == #inven
goto :bag1
else
touchpress 0 60 652
sleep 3000
#bag = #bag + 1
goto :bag2
endif
////-----------------------장비 정리---------------------
?
?
//------------------동료소환시간
:second
if #second == #count
sleep 100
touchpress 0 459 374
sleep 1000
endif
goto :gogo1
//------------------
?
//종료
:end
//----------------------종료설정
:finish1
if #okx != 0 and #oky != 0
goto :back1
else
goto :end
endif
:finish2
if #ok1x != 0 and #ok1y != 0
goto :back2
else
goto :end
endif
//-------------------------------
?
//종료라벨
:e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