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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문
2014.12.29 18:33

9번방 스크립트 좀 ㅠㅠ

조회 수 274 추천 0 댓글 5

9번방 장비 판매 기능 스크립트좀 주실분... ㅠㅠ 기종은 지니모션 4.3 가상 모듈임... 480x800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태환은린 2014.12.30 11:49



    //-----------------------개인설정

    // 9번방 350 652
    // 8번방 215 629
    // 7번방 218 536
    // 6번방 215 448
    // 5번방 328 447
    // 4번방 325 369
    // 3번방 326 256
    // 2번방 211 256
    // 1번방 204 165

    var #roomx 350
    var #roomy 652


    // 자신이 연 인벤의 끝페이지 (3페이지까지면 3으로 수정)

    var #inven 3

    ?

    // 사냥터 입장시 친구 선택 사용 안할시?? 0???? 0
    // 사냥터 입장시 친구 선택 부분 좌표??? 369?? 564

    var #friendx 369
    var #friendy 564

    ?

    //사냥중 동료소환시간 설정 - 30초기본설정 (최소 5초부터 5초간격으로만 설정가능)

    var #count 30

    ?

    //동료 가득차면 매크로 종료 0 0
    //동료 가득차도 계속 진행 142 464

    var #okx 0
    var #oky 0

    ?

    //장비와 창고 모두 가득차면 매크로 종료 0 0
    //장비와 창고 모두 가득차도 계속 진행 142 464
    // (장비와 창고 모두 가득차도 계속 진행하면
    //? 장비와 창고가 가득찬 후에 동료가득찬건 확인 불가)

    var #ok1x 0
    var #ok1y 0

    ?

    //장비정리 하려면 153 254
    //장비정리 안하려면 142 464

    var #ok2x 153
    var #ok2y 254

    //--------------------------------

    var #color 0
    var #colorexit 0
    var #color1 0
    var #color2 0
    var #color3 0
    var #color4 0

    var #second 0


    //장비 확인
    var #shopx 152
    var #shopy 256
    var #shopc 6251

    //장비판매 입장
    var #shopgx 365
    var #shopgy 844

    //친구 선택 창
    var #ax 441
    var #ay 252
    var #ac 15527148

    //사냥터
    var #gox 421
    var #goy 334
    var #goc 9493741

    //사냥확인
    var #huntx 46
    var #hunty 29
    var #huntc 16777215


    //----장비판매관련------------------------------------------

    //장비창 화면 확인 값
    var #inshopx 23
    var #inshopy 753
    var #inshopc 1780059

    //아이템 세부정보창 화면 확인 값
    var #sellx 458
    var #selly 424
    var #sellc 6928861


    //아이템색깔

    var #red 794579
    var #yellow 2332159
    var #puple 16725918
    var #blue 16748826
    var #green 6148644
    var #white 16777215

    //장비칸
    var #11x 355
    var #11y 450
    var #12x 355
    var #12y 530
    var #13x 355
    var #13y 615
    var #14x 355
    var #14y 700
    var #21x 267
    var #21y 450
    var #22x 267
    var #22y 530
    var #23x 267
    var #23y 615
    var #24x 267
    var #24y 700
    var #31x 178
    var #31y 450
    var #32x 178
    var #32y 530
    var #33x 178
    var #33y 615
    var #34x 178
    var #34y 700
    var #41x 91
    var #41y 450
    var #42x 91
    var #42y 530
    var #43x 91
    var #43y 615
    var #44x 91
    var #44y 700
    var #xx 0
    var #full 0
    var #bag 1


    //장비체크
    var #checkx 0
    var #checky 0

    //자정 메크로
    var #clockx 64
    var #clocky 529
    var #clockc 9553375
    var #clock1x 114
    var #clock1y 163
    var #clock1c 726045

    //---------------------------
    var #color 0

    var #r 0

    var #g 0

    var #b 0

    var #r_ 0

    var #g_ 0

    var #b_ 0

    var #r1 0

    var #g1 0

    var #b1 0

    var #r2 0

    var #g2 0

    var #b2 0

    var #r3 0

    var #g3 0

    var #b3 0

    var #r4 0

    var #g4 0

    var #b4 0

    var #r5 0

    var #g5 0

    var #b5 0

    var #r6 0

    var #g6 0

    var #b6 0

    var #er_m 12

    var #er_p 12

    var #colorexit 0

    var #color1 0

    var #color2 0

    var #color3 0

    var #color4 0

    var #c1_r 0

    var #c1_g 0

    var #c1_b 0

    var #c1_r1 0

    var #c1_g1 0

    var #c1_b1 0

    var #c1_r2 0

    var #c1_g2 0

    var #c1_b2 0


    //매크로 시작
    :start

    //----------------------------------루프
    :loop



    //자정

    :clock

    sleep 100

    getcolor #color #clockx #clocky

    #r = #color % 256

    #g = #color / 256 % 256

    #b = #color / 256 / 256 % 256

    #r1 = #clockc % 256 - #er_m

    #g1 = #clockc / 256 % 256 - #er_m

    #b1 = #clockc / 256 / 256 % 256 - #er_m

    #r2 = #clockc % 256 + #er_p

    #g2 = #clockc / 256 % 256 + #er_p

    #b2 = #clockc / 256 / 256 % 256 + #er_p



    sleep 50

    if #r1 < #r and #r < #r2 and #g1 < #g and #g < #g2 and #b1 < #b and #b < #b2

    toast 자정

    sleep 1000

    touchpress 0 72 439

    sleep 500

    touchpress 0 169 409

    sleep 500

    touchpress 0 53 429

    sleep 500

    touchpress 0 53 429

    sleep 500

    touchpress 0 53 429

    sleep 500

    touchpress 0 46 450

    sleep 500

    touchpress 0 46 450

    sleep 500

    touchpress 0 46 450

    sleep 500

    touchpress 0 46 450

    sleep 500

    touchpress 0 46 450

    sleep 500

    touchpress 0 46 450

    sleep 500

    touchpress 0 46 450

    sleep 500

    endif



    //자정1

    :clock1

    sleep 100

    getcolor #color #clock1x #clock1y

    #r = #color % 256

    #g = #color / 256 % 256

    #b = #color / 256 / 256 % 256

    #r1 = #clock1c % 256 - #er_m

    #g1 = #clock1c / 256 % 256 - #er_m

    #b1 = #clock1c / 256 / 256 % 256 - #er_m

    #r2 = #clock1c % 256 + #er_p

    #g2 = #clock1c / 256 % 256 + #er_p

    #b2 = #clock1c / 256 / 256 % 256 + #er_p



    sleep 50

    if #r1 < #r and #r < #r2 and #g1 < #g and #g < #g2 and #b1 < #b and #b < #b2

    toast 팝업

    sleep 1000

    touchpress 0 46 450

    sleep 500

    touchpress 0 46 450

    sleep 500

    touchpress 0 46 450

    sleep 500

    touchpress 0 46 450

    sleep 500

    touchpress 0 46 450

    sleep 500

    touchpress 0 46 450

    sleep 500

    touchpress 0 46 450

    sleep 500

    touchpress 0 456 782

    sleep 500

    endif


    //사냥터 입장
    :go
    sleep 2000
    getcolor #color #gox #goy

    #r = #color % 256

    #g = #color / 256 % 256

    #b = #color / 256 / 256 % 256

    #r1 = #goc % 256 - #er_m

    #g1 = #goc / 256 % 256 - #er_m

    #b1 = #goc / 256 / 256 % 256 - #er_m

    #r2 = #goc % 256 + #er_p

    #g2 = #goc / 256 % 256 + #er_p

    #b2 = #goc / 256 / 256 % 256 + #er_p



    sleep 50

    if #r1 < #r and #r < #r2 and #g1 < #g and #g < #g2 and #b1 < #b and #b < #b2

    toast 사냥 시작
    sleep 1000
    touchpress 0 #roomx #roomy
    sleep 2000
    endif

    ?

    //사냥터 입장 라벨

    :gogo

    sleep 500

    getcolor #color1 280 334

    #r = #color1 % 256

    #g = #color1 / 256 % 256

    #b = #color1 / 256 / 256 % 256

    #r1 = 16316664 % 256 - #er_m

    #g1 = 16316664 / 256 % 256 - #er_m

    #b1 = 16316664 / 256 / 256 % 256 - #er_m

    #r2 = 16316664 % 256 + #er_p

    #g2 = 16316664 / 256 % 256 + #er_p

    #b2 = 16316664 / 256 / 256 % 256 + #er_p

    getcolor #color 255 456

    #r_ = #color % 256

    #g_ = #color / 256 % 256

    #b_ = #color / 256 / 256 % 256

    #r3 = 16316664 % 256 - #er_m

    #g3 = 16316664 / 256 % 256 - #er_m

    #b3 = 16316664 / 256 / 256 % 256 - #er_m

    #r4 = 16316664 % 256 + #er_p

    #g4 = 16316664 / 256 % 256 + #er_p

    #b4 = 16316664 / 256 / 256 % 256 + #er_p



    sleep 100

    if #r1 < #r and #r < #r2 and #g1 < #g and #g < #g2 and #b1 < #b and #b < #b2 and #r3 < #r_ and #r_ < #r4 and #g3 < #g_ and #g_ < #g4 and #b3 < #b_ and #b_ < #b4

    toast 신발이 부족합니다

    sleep 100

    touchpress 0 142 464

    sleep 1000

    endif



    getcolor #color 271 174

    #r = #color % 256

    #g = #color / 256 % 256

    #b = #color / 256 / 256 % 256

    #r1 = 16316664 % 256 - #er_m

    #g1 = 16316664 / 256 % 256 - #er_m

    #b1 = 16316664 / 256 / 256 % 256 - #er_m

    #r2 = 16316664 % 256 + #er_p

    #g2 = 16316664 / 256 % 256 + #er_p

    #b2 = 16316664 / 256 / 256 % 256 + #er_p



    getcolor #color 240 405

    #r_ = #color % 256

    #g_ = #color / 256 % 256

    #b_ = #color / 256 / 256 % 256

    #r3 = 16316664 % 256 - #er_m

    #g3 = 16316664 / 256 % 256 - #er_m

    #b3 = 16316664 / 256 / 256 % 256 - #er_m

    #r4 = 16316664 % 256 + #er_p

    #g4 = 16316664 / 256 % 256 + #er_p

    #b4 = 16316664 / 256 / 256 % 256 + #er_p



    sleep 100




    if #r1 < #r and #r < #r2 and #g1 < #g and #g < #g2 and #b1 < #b and #b < #b2 and #r3 < #r_ and #r_ < #r4 and #g3 < #g_ and #g_ < #g4 and #b3 < #b_ and #b_ < #b4

    toast 동료가 꽉 찼습니다.

    goto :finish1

    endif



    getcolor #color 289 299

    #r = #color % 256

    #g = #color / 256 % 256

    #b = #color / 256 / 256 % 256

    #r1 = 16777215 % 256 - #er_m

    #g1 = 16777215 / 256 % 256 - #er_m

    #b1 = 16777215 / 256 / 256 % 256 - #er_m

    #r2 = 16777215 % 256 + #er_p

    #g2 = 16777215 / 256 % 256 + #er_p

    #b2 = 16777215 / 256 / 256 % 256 + #er_p

    sleep 100



    if #r1 < #r and #r < #r2 and #g1 < #g and #g < #g2 and #b1 < #b and #b < #b2

    toast 가방이 가득찼습니다

    sleep 100

    touchpress 0 #ok2x #ok2y

    sleep 10000

    goto :shopgo



    :back2

    touchpress 0 #ok1x #ok1y

    sleep 2000

    endif

    sleep 1000

    getcolor #color #ax #ay

    #r = #color % 256

    #g = #color / 256 % 256

    #b = #color / 256 / 256 % 256

    #r1 = #ac % 256 - #er_m

    #g1 = #ac / 256 % 256 - #er_m

    #b1 = #ac / 256 / 256 % 256 - #er_m

    #r2 = #ac % 256 + #er_p

    #g2 = #ac / 256 % 256 + #er_p

    #b2 = #ac / 256 / 256 % 256 + #er_p



    sleep 50

    if #r1 < #r and #r < #r2 and #g1 < #g and #g < #g2 and #b1 < #b and #b < #b2

    toast 사냥 입장 친구 선택

    sleep 500

    touchpress 0 #friendx #friendy

    sleep 500

    touchpress 0 33 448

    sleep 500

    touchpress 0 169 410

    sleep 500

    touchpress 0 457 788

    sleep 1000

    endif


    ?
    :shopgo
    //사냥터 입장전 친구선택 라벨
    sleep 500
    getcolor #color #ax #ay

    #r = #color % 256

    #g = #color / 256 % 256

    #b = #color / 256 / 256 % 256

    #r1 = #ac % 256 - #er_m

    #g1 = #ac / 256 % 256 - #er_m

    #b1 = #ac / 256 / 256 % 256 - #er_m

    #r2 = #ac % 256 + #er_p

    #g2 = #ac / 256 % 256 + #er_p

    #b2 = #ac / 256 / 256 % 256 + #er_p



    sleep 50

    if #r1 < #r and #r < #r2 and #g1 < #g and #g < #g2 and #b1 < #b and #b < #b2

    toast 사냥 입장 친구 선택
    sleep 500
    touchpress 0 #friendx #friendy
    sleep 500
    touchpress 0 33 448
    sleep 500
    touchpress 0 169 410
    sleep 1000
    touchpress 0 457 788
    sleep 8000
    toast 던전에입장하였습니다
    endif

    ?
    getcolor #color #inshopx #inshopy

    #r = #color % 256

    #g = #color / 256 % 256

    #b = #color / 256 / 256 % 256

    #r1 = #inshopc % 256 - #er_m

    #g1 = #inshopc / 256 % 256 - #er_m

    #b1 = #inshopc / 256 / 256 % 256 - #er_m

    #r2 = #inshopc % 256 + #er_p

    #g2 = #inshopc / 256 % 256 + #er_p

    #b2 = #inshopc / 256 / 256 % 256 + #er_p



    sleep 50

    if #r1 < #r and #r < #r2 and #g1 < #g and #g < #g2 and #b1 < #b and #b < #b2

    sleep 100

    #bag = 1

    goto :bag2

    :bag1

    toast 장비 판매 시작

    #xx = 11

    sleep 2000

    goto :check

    endif

    //----------------------------------
    ?

    ?

    //사냥중인지 확인
    :gogo1
    getcolor #color4 #huntx #hunty

    #r = #color4 % 256

    #g = #color4 / 256 % 256

    #b = #color4 / 256 / 256 % 256

    #r1 = #huntc % 256 - #er_m

    #g1 = #huntc / 256 % 256 - #er_m

    #b1 = #huntc / 256 / 256 % 256 - #er_m

    #r2 = #huntc % 256 + #er_p

    #g2 = #huntc / 256 % 256 + #er_p

    #b2 = #huntc / 256 / 256 % 256 + #er_p



    sleep 50

    if #r1 < #r and #r < #r2 and #g1 < #g and #g < #g2 and #b1 < #b and #b < #b2
    sleep 5000
    #second = #second + 5
    toast #사냥 중.... #second 초
    goto :second
    else
    sleep 100
    toast 사냥이끝났습니다
    #second = 0

    //모험종료확인버튼
    touchpress 0 52 457
    sleep 500

    //동료획득 확인버튼
    touchpress 0 169 410
    sleep 500

    //모험종료 확인버튼
    touchpress 0 52 457
    sleep 3000
    endif


    goto :loop
    //----------------------------------루프


    ////-----------------------장비 정리---------------------

    //////////////////////아이템 좌표값 설정 순서대로

    :check

    sleep 100

    if #xx == 11

    #checkx = #11x

    #checky = #11y

    elseif #xx == 12

    #checkx = #12x

    #checky = #12y

    elseif #xx == 13

    #checkx = #13x

    #checky = #13y

    elseif #xx == 14

    #checkx = #14x

    #checky = #14y

    elseif #xx == 15

    #checkx = #21x

    #checky = #21y

    elseif #xx == 16

    #checkx = #22x

    #checky = #22y

    elseif #xx == 17

    #checkx = #23x

    #checky = #23y

    elseif #xx == 18

    #checkx = #24x

    #checky = #24y

    elseif #xx == 19

    #checkx = #31x

    #checky = #31y

    elseif #xx == 20

    #checkx = #32x

    #checky = #32y

    elseif #xx == 21

    #checkx = #33x

    #checky = #33y

    elseif #xx == 22

    #checkx = #34x

    #checky = #34y

    elseif #xx == 23

    #checkx = #41x

    #checky = #41y

    elseif #xx == 24

    #checkx = #42x

    #checky = #42y

    elseif #xx == 25

    #checkx = #43x

    #checky = #43y

    elseif #xx == 26

    #checkx = #44x

    #checky = #44y

    elseif #xx == 27

    sleep 5000

    goto :warehouse

    endif

    //아이템의 등급색 확인

    sleep 100

    getcolor #color #checkx #checky

    #r = #color % 256

    #g = #color / 256 % 256

    #b = #color / 256 / 256 % 256

    #r1 = #puple % 256 - #er_m

    #g1 = #puple / 256 % 256 - #er_m

    #b1 = #puple / 256 / 256 % 256 - #er_m

    #r2 = #puple % 256 + #er_p

    #g2 = #puple / 256 % 256 + #er_p

    #b2 = #puple / 256 / 256 % 256 + #er_p

    #r3 = #blue % 256 - #er_m

    #g3 = #blue / 256 % 256 - #er_m

    #b3 = #blue / 256 / 256 % 256 - #er_m

    #r4 = #blue % 256 + #er_p

    #g4 = #blue / 256 % 256 + #er_p

    #b4 = #blue / 256 / 256 % 256 + #er_p

    #r5 = #green % 256 - #er_m

    #g5 = #green / 256 % 256 - #er_m

    #b5 = #green / 256 / 256 % 256 - #er_m

    #r6 = #green % 256 + #er_p

    #g6 = #green / 256 % 256 + #er_p

    #b6 = #green / 256 / 256 % 256 + #er_p




    sleep 100

    if #r1 < #r and #r < #r2 and #g1 < #g and #g < #g2 and #b1 < #b and #b < #b2

    sleep 100

    toast 아이템 검색완료

    touchpress 0 #checkx #checky

    sleep 3000

    goto :sell

    elseif #r3 < #r and #r < #r4 and #g3 < #g and #g < #g4 and #b3 < #b and #b < #b4

    sleep 100

    toast 아이템 검색완료

    touchpress 0 #checkx #checky

    sleep 3000

    goto :sell

    elseif #r5 < #r and #r < #r6 and #g5 < #g and #g < #g6 and #b5 < #b and #b < #b6

    sleep 100

    toast 아이템 검색완료

    touchpress 0 #checkx #checky

    sleep 3000

    goto :sell

    else

    #xx = #xx + 1

    goto :check

    endif

    //아이템 판매

    :sell

    sleep 1000

    getcolor #color #sellx #selly

    #r = #color % 256

    #g = #color / 256 % 256

    #b = #color / 256 / 256 % 256

    #r1 = #sellc % 256 - #er_m

    #g1 = #sellc / 256 % 256 - #er_m

    #b1 = #sellc / 256 / 256 % 256 - #er_m

    #r2 = #sellc % 256 + #er_p

    #g2 = #sellc / 256 % 256 + #er_p

    #b2 = #sellc / 256 / 256 % 256 + #er_p



    sleep 50

    if #r1 < #r and #r < #r2 and #g1 < #g and #g < #g2 and #b1 < #b and #b < #b2

    toast 아이템을 파는 중입니다

    //------------------물약이면 판매

    getcolor #color1 386 464

    #r = #color1 % 256

    #g = #color1 / 256 % 256

    #b = #color1 / 256 / 256 % 256

    #r1 = 2061723 % 256 - #er_m

    #g1 = 2061723 / 256 % 256 - #er_m

    #b1 = 2061723 / 256 / 256 % 256 - #er_m

    #r2 = 2061723 % 256 + #er_p

    #g2 = 2061723 / 256 % 256 + #er_p

    #b2 = 2061723 / 256 / 256 % 256 + #er_p

    #r3 = 2313338 % 256 - #er_m

    #g3 = 2313338 / 256 % 256 - #er_m

    #b3 = 2313338 / 256 / 256 % 256 - #er_m

    #r4 = 2313338 % 256 + #er_p

    #g4 = 2313338 / 256 % 256 + #er_p

    #b4 = 2313338 / 256 / 256 % 256 + #er_p

    #r5 = 4160675 % 256 - #er_m

    #g5 = 4160675 / 256 % 256 - #er_m

    #b5 = 4160675 / 256 / 256 % 256 - #er_m

    #r6 = 4160675 % 256 + #er_p

    #g6 = 4160675 / 256 % 256 + #er_p

    #b6 = 4160675 / 256 / 256 % 256 + #er_p



    sleep 50

    if #r1 < #r and #r < #r2 and #g1 < #g and #g < #g2 and #b1 < #b and #b < #b2) or (#r3 < #r and #r < #r4 and #g3 < #g and #g < #g4 and #b3 < #b and #b < #b4) or (#r5 < #r and #r < #r6 and #g5 < #g and #g < #g6 and #b5 < #b and #b < #b6)

    sleep 1000

    toast 물약을 발견

    touchpress 0 48 530

    sleep 3000

    //확인을 클릭

    touchpress 0 161 527

    sleep 1000

    // 엑스를 눌르자

    sleep 50

    touchpress 0 431 722

    sleep 2000

    #xx = #xx + 1

    goto :check

    endif

    //----------------------------

    //판매 클릭

    sleep 3000

    touchpress 0 48 530

    sleep 10000

    //등급판매 클릭

    touchpress 0 169 250

    sleep 10000

    goto :check4

    :check3

    // 나가기

    sleep 10000

    touchpress 0 67 31

    sleep 1000

    goto :start

    else

    goto :start

    endif

    //등급판매 안되는템(보석 등) 확인

    :check4

    //등급판매 안되는 아이템 확인

    getcolor #color #sellx #selly

    #r = #color % 256

    #g = #color / 256 % 256

    #b = #color / 256 / 256 % 256

    #r1 = #sellc % 256 - #er_m

    #g1 = #sellc / 256 % 256 - #er_m

    #b1 = #sellc / 256 / 256 % 256 - #er_m

    #r2 = #sellc % 256 + #er_p

    #g2 = #sellc / 256 % 256 + #er_p

    #b2 = #sellc / 256 / 256 % 256 + #er_p



    sleep 50

    if #r1 < #r and #r < #r2 and #g1 < #g and #g < #g2 and #b1 < #b and #b < #b2

    toast 등급판매 안되는 아이템

    sleep 50

    touchpress 0 431 722

    sleep 2000

    #xx = #xx + 1

    goto :check

    else

    goto :check3

    endif



    // 창고에 저장하자

    :warehouse

    getcolor #color #inshopx #inshopy

    sleep 50

    if #color == #inshopc and #xx == 27

    toast 창고로 이동합니다

    touchpress 0 61 730

    sleep 7000

    touchdown 0 #11x #11y

    sleep 100

    touchmove 0 365 244

    sleep 100

    touchup 0

    sleep 1000

    touchdown 0 #12x #12y

    sleep 100

    touchmove 0 365 244

    sleep 100

    touchup 0

    sleep 1000

    touchdown 0 #13x #13y

    sleep 100

    touchmove 0 365 244

    sleep 100

    touchup 0

    sleep 1000

    touchdown 0 #14x #14y

    sleep 100

    touchmove 0 365 244

    sleep 100

    touchup 0

    sleep 1000

    touchdown 0 #21x #21y

    sleep 100

    touchmove 0 365 244

    sleep 100

    touchup 0

    sleep 1000

    touchdown 0 #22x #22y

    sleep 100

    touchmove 0 365 244

    sleep 100

    touchup 0

    sleep 1000

    touchdown 0 #23x #23y

    sleep 100

    touchmove 0 365 244

    sleep 100

    touchup 0

    sleep 1000

    touchdown 0 #24x #24y

    sleep 100

    touchmove 0 365 244

    sleep 100

    touchup 0

    sleep 1000

    touchdown 0 #31x #31y

    sleep 100

    touchmove 0 365 244

    sleep 100

    touchup 0

    sleep 1000

    touchdown 0 #32x #32y

    sleep 100

    touchmove 0 365 244

    sleep 100

    touchup 0

    sleep 1000

    touchdown 0 #33x #33y

    sleep 100

    touchmove 0 365 244

    sleep 100

    touchup 0

    sleep 1000

    touchdown 0 #34x #34y

    sleep 100

    touchmove 0 365 244

    sleep 100

    touchup 0

    sleep 1000

    touchdown 0 #41x #41y

    sleep 100

    touchmove 0 365 244

    sleep 100

    touchup 0

    sleep 1000

    touchdown 0 #42x #42y

    sleep 100

    touchmove 0 365 244

    sleep 100

    touchup 0

    sleep 1000

    touchdown 0 #43x #43y

    sleep 100

    touchmove 0 365 244

    sleep 100

    touchup 0

    sleep 1000

    touchdown 0 #44x #44y

    sleep 100

    touchmove 0 365 244

    sleep 100

    touchup 0

    goto :storecheck2

    :storecheck1

    //나가기

    sleep 5000

    touchpress 0 67 31

    sleep 5000

    touchpress 0 67 31

    #xx = 11

    endif

    goto :start

    :storecheck2

    sleep 3000

    getcolor #color #11x #11y

    if #color != 6327459

    sleep 50

    toast 창고가 가득찼습니다.

    #full = 1

    endif

    goto :storecheck1

    //인벤 페이지 확인

    :bag2

    if #bag == #inven

    goto :bag1

    else

    touchpress 0 60 652

    sleep 3000

    #bag = #bag + 1

    goto :bag2

    endif

    ////-----------------------장비 정리---------------------

    ?


    ?

    //------------------동료소환시간
    :second
    if #second == #count
    sleep 100
    touchpress 0 459 374
    sleep 1000
    endif
    goto :gogo1
    //------------------

    ?

    //종료
    :end

    //----------------------종료설정
    :finish1
    if #okx != 0 and #oky != 0
    goto :back1
    else
    goto :end
    endif

    :finish2
    if #ok1x != 0 and #ok1y != 0
    goto :back2
    else
    goto :end
    endif
    //-------------------------------

    ?

    //종료라벨
    :end

  • 아루민 2015.01.20 15:13
    헐 역시 태환은린님!! 대단대단 님꺼 엄청 많이 쓰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꾸벅 꾸벅

    혹시 시즌2 진행 맵 스크립트는 없는건가요? ㅠㅠ
  • 주수리킹왕짱 2014.12.30 15:11

    저도 필요하네요 위에분거 한번 해봐야할거 같네요 ㅠㅠ

  • 퐝용 2014.12.31 00:08

    와우 감사합니다!

  • psr023 2015.01.03 13:50

    헐감사합니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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