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7 예약구매로 마일리지몰에서 악세사리 2개 구매했습니다. 포인트는 10만이지만, 10만으로는......
무선충전기, 배터리팩 구매로 5만원 좀 넘게 결재한거 환불 받을려고 어제 삼성 서비스센터에 가서 물어보니 받아준다고 해서, 오늘 회사에 출근때 가져와서 퇴근때 환불 받을 생각이였습니다.
그래도 혹시나 하는 마음에 마일리지몰 고객센터에 전화했습니다. 한20번정도만에 겨우 통화되고, 환불방법 물어보니 택배기사님 보내주신다고 하네요.
어제, 서비스센터서 한불된다고 하던데 서비스센터서 하면 안되냐고 하니, 원래는 서비스센터에서도 가능했는데 이번 환불사태후 마일리지몰에서만 환불 해준다고 합니다..... 어제 서비스센터 직원분이 한말은 뭐야......
이래저래 노트 환불후 뭐로 교체할지도 아직 갈피를 못잡고 어수선하네요...